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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 대구서재초등학교 승강기 증축 및 기타 소방시설공사 공고원문 바로보기

대구광역시교육청 대구광역시달성교육지원청 최근 3개월간 다수 낙찰업체

개찰건수 0

기업명 횟수 비고
최근 발주한 내용이 없습니다.

대구광역시교육청 대구광역시달성교육지원청 최근 3개월간 낙찰사정률

개찰건수 0

2이상 3미만 0

1이상 2미만 0

0이상 1미만 0

-1이상 0미만 0

-2이상 -1미만 0

-3이상 -2미만 0

-4이상 -3미만 0

-5이상 -4미만 0

-6이상 -5미만 0

-7이상 -6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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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동도급 기타

업종 소방 공고번호 20230727670-000
주력분야 지역제한 대구광역시
계약방법 수의 발주기관 대구광역시교육청 대구광역시달성교육지원청 관심등록
수요기관 대구광역시교육청 대구광역시달성교육지원청 공동수급 공동도급업체찾기
담당자 배선희 관심등록 기초금액 15,895,000 원
추정가격 14,45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예가변동폭(사정률) -3.000 ~ 3.000 A(법정경비합산) 0 원
B(순공사원가) 0 원 공고게시일 2023-07-20 15:17
난이도계수 0.000 등록(신청)마감일시
투찰마감일시 2023-07-26 10:00 현장설명일시
협정마감일시 개찰일시 2023-07-26 11:00
평가기준
자격조건
가. 소방시설공사업법에 따른 일반소방시설공사업(전기)과 일반소방시설공사업(기계)를 모두 등록한 업체 또는 전문소방시설공사업을 등록한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대구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 경상북도와 대구광역시 간 관할구역 변경에 관한 법률 제5조에 따라 2023.12.31.까지 본점 소재지가 군위군인 업체는 대구광역시 지역제한 입찰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공고일반
공고일반
공고종류 실공고 게시일시 2023-07-20 15:17
입찰공고번호 20230727670-000 참조번호 제2023-157호
공고명 대구서재초등학교 승강기 증축 및 기타 소방시설공사
발주(공고)기관 대구광역시교육청 대구광역시달성교육지원청 실수요기관 대구광역시교육청 대구광역시달성교육지원청
입찰방식 전자입찰 낙찰방법 공고서참조
계약방법 수의 국제입찰구분 국내입찰
입찰자격 공고서 참조 발주계획번호 ()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집행관 입회관(담당자) 배선희
PQ 심사신청서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실적심사신청서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현장설명장소 현장설명일시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2023-07-25 18:00 보증서접수마감일시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공고서참조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입찰개시일시 2023-07-24 10:00 입찰마감일시 2023-07-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3-07-26 11:00 개찰장소
공고서 공고서_20230727670-00_1689833584086_안내공고문(대구서재초등학교 승강기 증축 및 기타 소방시설공사 ).hwp (차세대 나라장터 개통으로 인해 준비 중입니다.)
내역서 내역서_20230727670-00_1689833584092_물량내역서(대구서재초등학교 승강기 증축 및 기타 소방시설공사 ).xls (차세대 나라장터 개통으로 인해 준비 중입니다.)
관련공고 재입찰
현장설명서 공내역서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입찰 보증금 납부 채권자명
투찰제한
투찰제한
참가가능지역 대구광역시
지사투찰허용여부 공고서 참조
업종사항제한 [소방]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공동도급비율
내역입찰여부
현장설명 제한여부 참가제한 안함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공종별 전체 지분율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가방법 추첨번호 공개여부 추정금액 추정가격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0 14,450,000
기초금액
기초금액
기초금액 비고1 비고2 상세보기
15,895,000
적격심사
적격심사
평가기준 주공종
주공종 추정금액 0 주공종 추정가격 0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첨부서류
첨부서류
순번 첨부서류명
1공고서_20230727670-00_1689833584086_안내공고문(대구서재초등학교 승강기 증축 및 기타 소방시설공사 ).hwp (차세대 나라장터 개통으로 인해 준비 중입니다.)
2내역서_20230727670-00_1689833584092_물량내역서(대구서재초등학교 승강기 증축 및 기타 소방시설공사 ).xls (차세대 나라장터 개통으로 인해 준비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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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원문 보기
공 사 입 찰 설 명 서

대구광역시달성교육지원청 공고 2023-157    

 

공사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다음과 같이 공사를 시행하고자 하오니 공사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아래 사항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공고문을 완전히 숙지하신 이에 따라 입찰(견적)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3  7  20

대구광역시달성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대구광역시달성교육지원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계약은 지방계약법 6조의2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입찰(견적 제출) 입찰(견적) 제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이행(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射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청렴서약제의 내용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 받게 됩니다.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3개월 이상 2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재 6개월 대구광역시교육청 산하기관과의 수의계약 추가 제한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자의 신고내용에 대한 비밀을 보장하고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호함)

홈페이지: http://www.dge.go.kr >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신고센터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 부패신고센터

ㆍ전화: 대구광역시교육청 감사관실(053-231-0102~0108)

QR코드

 

상기 내용은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dge.go.kr) 알림마당 입찰정보』에서 열람하실 있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공사명 : 대구서재초등학교 승강기 증축 기타 소방시설공사

 .   : 대구광역시

 . 공사내용 : 물량내역서 참조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대구서재초등학교 승강기 증축 대수선공사 준공일까지

 . 공사금액                                                      (단위 : )

추정금액

(A=B+E)

기초금액

(B=C+D)

추정가격(C)

부가세(D)

관급자재

도급자(E)

관급자

15,895,000

15,895,000

14,450,000

1,445,000

0

0

 

2. 견적제출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소액수의계약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입니다.

 . 공사는 지역제한(대구광역시) 대상 공사입니다.

 . 공사는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공사는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지급확인제 적용 대상입니다.

 . 공사는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 대상 공사입니다.

 

3. 견적서 제출기간

     o 2023  7  24 10:00부터 2023  7  26 10:00까지

 

4. 개찰일시 장소

     o 2023  7  26 11:00,  달성교육지원청 재정평생교육과 입찰집행관 pc

 

5. 견적제출 참가자격

 . 소방시설공사업법에 따른 일반소방시설공사업(전기) 일반소방시설공사업(기계) 모두 등록한 업체 또는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록한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대구광역시에 이어야 합니다.

      경상북도와 대구광역시 관할구역 변경에 관한 법률 5조에 따라 2023.12.31.까지 본점 소재지가 군위군인 업체는 대구광역시 지역제한 입찰에 참여하실 없습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5 수의계약 운영요령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12조에서 정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7 1 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팀 또는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6. 현장설명 설계도서 열람

 .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설계도서 열람장소 : 달성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235-0133)

 

    7. 추정가격 결정과 관련한 책정기준

 . 재료비, 노무비: 대구광역시교육청 일위대가, 견적 대한건설협회 발표 노임

 . 경비, 일반관리비율, 이윤율 : 개별법령에서 규정한 법정경비 요율, 조달청 원가계산제비율 적용기준에서 정한 요율

 

8. 입찰(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입찰보증금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하여 전자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9. 견적제출 유의사항

 . 공사는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전자입찰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15개의 예비가격 중에서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반드시 선택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입찰연기 공고를 경우, 입찰연기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없습니다.

 .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7 1 6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장애가 발생될 수도 있으니 견적서 제출 마감시간 훨씬 이전에 제출하시기 바라며,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등록마감 시간을 조정할 있으며, 조정내용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 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문서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10. 예정가격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5 수의계약 운영요령 따라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별지1 별지2)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는 <결격사유> 대한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수의계약각서>(별지 1)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별지 2) 제출하여야 합니다.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있습니다.

 . 동일가격입찰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재입찰 사유가 발생할 경우 별도 통보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1 이내에 재입찰을 실시할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 입찰의 기초금액에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아래와 같이 계상되어 있으므로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260,505

330,683

33,370

0

0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89,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1 입찰 계약 일반기준 9 보험료 사후정산 요령 등’의 규정에 따라 기성대가 준공대가 지급 정산하여야 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

 .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2 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첨부 파일로 송신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dge.go.kr) 알림마당 계약정보 자료실』에서 열람하실 있습니다.

 

13. 하도급 관련사항

 . 공사에 대한 하도급의 가능여부, 하도급 승인 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 하도급 「건설산업기본법령」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지방계약법」 31 1 3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소방시설공사업법」 밖의 다른 법령에 따른 하도급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한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있습니다.

 .「지방계약법」 31 1 5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 참가자격 제한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있습니다.

 

14. 안전 보건 확보 의무에 관한 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이용자 또는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4, 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이행에 관한 조치

  재해 발생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보건 확보 의무를 숙지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붙임]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 견적 제출참가자는 안내공고문과 다음의 규정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조달업체 이용자약관 전자입찰 사용자설명서

 . 견적제출의 안내문, 기초금액 개찰결과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시설-기초금액(공고현황-공고번호입력-검색-시설입찰공고상세조회하단) 개찰결과’ 또는 대구시교육청 홈페이지 ‘알림마당-계약정보’에 게재됩니다.

 . 기타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안내 계약에 관한 사항 : 달성교육지원청 재정평생교육과(235-0172)

   - 입찰참가자격등록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콜센터(1588-0800)

   - 공사내용에 관한 사항 : 달성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235-0133)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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