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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 2023. 칠금초등학교 맘껏 실컷 놀이터 설치공사 수의계약 안내공고 공고원문 바로보기

충청북도충주교육청 칠금초등학교 최근 3개월간 다수 낙찰업체

개찰건수 0

기업명 횟수 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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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북도충주교육청 칠금초등학교 최근 3개월간 낙찰사정률

개찰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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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이상 2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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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동도급 기타

업종 금창.지붕[대] 공고번호 20230806175-00
주력분야 금창 지역제한 충청북도 충주시, 충청북도
계약방법 수의 발주기관 충청북도충주교육청 칠금초등학교 관심등록
수요기관 충청북도충주교육청 칠금초등학교 공동수급 공동도급업체찾기
담당자 칠금초등학교 관심등록 기초금액 72,339,000 원
추정가격 65,762,727 원 낙찰하한율 87.745%
예가변동폭(사정률) -3.000 ~ 3.000 A(법정경비합산) 0 원
B(순공사원가) 0 원 공고게시일 2023-08-04 17:01
난이도계수 0.000 등록(신청)마감일시
투찰마감일시 2023-08-10 10:00 현장설명일시
협정마감일시 개찰일시 2023-08-10 11:00
평가기준
자격조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설산업기본법」제9조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금속창호-지붕건축물조립공사업을 등록하고 금속구조물?창호?온실공사를 주력분야로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견적공고일 전일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견적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견적일까지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 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충주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본 견적은 전자견적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2항의 1내지 3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 시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류 시행규칙」제 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사.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 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 하시기 바랍니다.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아. 위 등록사하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 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 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자는 위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공고일반
공고일반
공고종류 실공고 게시일시 2023-08-04 17:01
입찰공고번호 20230806175-00 참조번호 칠금초등학교 공고 제2023-22호
공고명 2023. 칠금초등학교 맘껏 실컷 놀이터 설치공사 수의계약 안내공고
발주(공고)기관 충청북도충주교육청 칠금초등학교 실수요기관 충청북도충주교육청 칠금초등학교
입찰방식 전자입찰 낙찰방법 공고서참조
계약방법 수의 국제입찰구분 국내입찰
입찰자격 공고서 참조 발주계획번호 ()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집행관 입회관(담당자) 칠금초등학교
PQ 심사신청서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실적심사신청서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현장설명장소 현장설명일시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2023-08-09 18:00 보증서접수마감일시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공고서참조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입찰개시일시 2023-08-07 10:00 입찰마감일시 2023-08-10 10:00
개찰(입찰)일시 2023-08-10 11:00 개찰장소
공고서 공고서_20230806175-00_1691135623297_2023. 칠금초등학교 맘껏실컷 놀이터 공사 수의계약 안내 공고문 (8.4.).hwp
내역서 내역서_20230806175-00_1691135623299_내역서(칠금초)공고용.xlsx
관련공고 재입찰
현장설명서 공내역서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입찰 보증금 납부 채권자명
투찰제한
투찰제한
참가가능지역 충청북도 충주시, 충청북도
지사투찰허용여부 공고서 참조
업종사항제한 [금창.지붕[대]]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공동도급비율
내역입찰여부
현장설명 제한여부 참가제한 안함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공종별 전체 지분율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가방법 추첨번호 공개여부 추정금액 추정가격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0 65,762,727
기초금액
기초금액
기초금액 비고1 비고2 상세보기
72,339,000
적격심사
적격심사
평가기준 주공종
주공종 추정금액 0 주공종 추정가격 0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첨부서류
첨부서류
순번 첨부서류명
1공고서_20230806175-00_1691135623297_2023. 칠금초등학교 맘껏실컷 놀이터 공사 수의계약 안내 공고문 (8.4.).hwp
2내역서_20230806175-00_1691135623299_내역서(칠금초)공고용.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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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원문 보기
충주예성초등학교공고 제2018

칠금초등학교 공고 2023-22

 

2023. 칠금초등학교 맘껏 실컷 놀이터 설치공사 수의계약 안내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10 같은 시행령 33조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3 8 4

칠금초등학교장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견적제출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불이익을 받으실 있사오니, 견적공고서의 규격서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견적 제출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계약은 지방계약법 6조의2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 제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 따라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견적제출.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견적제출.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견적제출, 낙찰, 계약의 체결 이행,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92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견적제출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견적 제출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공사명: 2023. 칠금초등학교 맘껏실컷 놀이터 설치 공사

  . 공사현장 : 충청북도 충주시 칠금초등학교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9 (2023. 8. 18. ~ 9. 15. 예정)

  . 견적서 제출기간 : 2023. 8. 7.() 10:00 ~ 2023. 8. 10.() 10:00

  . 개찰일시 장소: 2023. 8. 10.() 11:00 나라장터 시스템 (칠금초 행정실)

  . 기초금액: 72,339,000 (부가세 포함)  

  . 추정금액                                                           (단위:)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기초금액

=(+)

도급자설치

관급자재

추정금액

=+

관급자설치

관급자재

65,762,727

6,576,273

72,339,000

    4,522,000

76,861,000

   15,739,000

 

2. 견적서 제출 계약방식

  . 2 수의계약 대상으로 전자입찰 제출방식으로 집행합니다.

  . 견적은 제한적 최저가 총액견적(부가세포함)으로 지역제한 견적입니다.

  .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으로 결정됩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공사입니다.

  .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노무비 구부관리 지급확인제 대상 공사입니다.

  . 「산업안전보건법」제 72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 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르며, 대가 지급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환경보전비는「건설기술진흥법 시행규칙」에 61조에 정한 바에 따라 환경관리비 사용계획서를 제출하고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3. 특기사항

     . 계약자는 학사일정 안전사고 위험을 고려하여 예정공정표를 반드시 작성 제출해야 한다.

   . 계약자는 공사 착공 전에 학교와 상호 협의된 공정표를 토대로 학사 일정 학생안전관리에 지장이 없도록 착공 사전준비를 끝내고 공사를 착공한다. 공정 현장관리 잘못으로 발생된 모든 책임은 계약자 부담으로 조치하여야 한다.

   . 계약자는 공사 착공 전에 설계도서와 현장을 비교 확인 검토 이상 유무를 보고하여야 한다. 설계도서에 따라 학교와 협의 작업하며 공사 반드시 대상 구역의 색상, 디자인, 패턴 등을 협의하여야 한다. 주요자재는 사전 승인을 득해야 한다.

  . 공사는 건축가의 디자인 계획에 따라 시공하여야 하며 디자인 시공감리의 승인을 득하여야 한다. , 시공 과정에서 안전인증 기준에 미흡한 부분이 발견될 학교 설계자와 협의 적절한 조치가 이루어지도록 하여야 하며, 공자는 안전인증 관련 기준을 사전에 확인하여야 하며, 관련 인증 완료까지 모든 공정에 대한 책임을 진다.

  . 계약자는 공사가 학교 내에서 이루어지는 사업임을 감안하여 학생 학교출입자의 안전관리 시설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 (계약자는 계약자의 부주의로 안전사고 시설의 손실 도난 등이 발생될 경우에는 전액보상, 민·형사상 등의 모든 책임을 진다.)

 

 

4.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3 같은 시행규칙 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설산업기본법」제9조에 의한 전문건설업 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금속창호-지붕건축물조립공사업 등록하고 금속구조물창호온실공사 주력분야로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 견적공고일 전일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 경우 견적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견적일까지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충주시 업체이어야 합니다.

  . 견적은 전자견적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7조제1항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92 2항의 1내지 3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있습니다.

  . 업체의 소속 대표자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 시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류  시행규칙」제 42 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 입찰(견적서 제출)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 일치하는 여부를 확인한 입찰에 참여 하시기 바랍니다.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등록사하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 정보를 변경한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31조의 5 같은 시행령 93 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자는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입찰에 참여할 없습니다.

 

 

5. 시설공사 공공요금 납부 처리

   계약상대자가 학교와 합의하여 전기, 수도 등을 사용 때에는 「충청북도교육청시설공사 공공

   요금 납부 처리 지침」에 따라 요금납부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사용요금 발생시 학교에 대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6. 현장설명 설계서 열람

  .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설계서 열람장소 : 칠금초등학교 행정실(043-851-5810), 교무실 (043-848-0997)

      - 공고기간 근무시간 열람가능 (08:40~16:00)

 

7. 전자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9 4 같은 법률 시행규칙 42, 지방자치단체입찰 계약집행기준 8 입찰유의서 1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준용합니다.

 

8. 예정가격 결정방법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지방자치단 입찰 계약 집행기준」제2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작성하며, 견적에 참가하는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 번호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  견적서 제출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의거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순서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재공고 없이 재입찰을 실시할 있으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전자입찰시스템에 재접속하여 새로 정한 시간 내에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견적서를 제출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0.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 예정가격작성 계상된 금액 : 1,529,323

  . 「산업안전보건법」제72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 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르며, 대가 지급시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환경보전비 기타 경비는 관련규정에 의거 정산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사항

   . 견적 제출은 청렴계약제 대상입니다.

   .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학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2 1항에 의거 청렴서약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우리 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지급확인 준수

   .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 9 계약일반조건 9절에 의거

       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지급확인제」 적용대상 공사입니다.

   .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일 모든 근로자(직접

       노무비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 임금 연락처 ) 제출하여야 하며, 지급내역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발주기관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노무부 구분관리제 제외(선지급, 현금지급, 계약기간 1개월 미만인 공사 . 지급확인제

        적용), 노무비 구분관리제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직접노무비 지급대상 전원이 계약상

       대자의 상용근로자만으로 구성된 공사, 기타 ) 다른 방법으로 제도를 적용(선지급,

       후청구, 기성대가 ) 경우에는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 공사의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노무비 구분관리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한

       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공계 제출 별도로 「노무비 구분관리

       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사의 노무비 관리와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252) 9 계약 일반조건 9 (검사와 대가지급) 반드시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13. 안전 보건확보 의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 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규모를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       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보건 확보 의무사항( 4, 9)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예산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이행에 관한 조치

      재해 발생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4. 참가자 유의사항

    . 견적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

        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참가자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타(1588-0800) 문의하시어

        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

 

        모든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15. 기타사항

    . 공고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전자조달시스템(G2B) [입찰정보] - [물품]-    [공고현황/개찰결과] 에서 조회할 있으며, 공고문에 대한 행정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851-5810)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충청북도교육청(칠금초등학교) 직원은 입찰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043-290-2718)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신고자의 신분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공익신고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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