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구년도 | 0 | 공고번호ㆍ차수 | 2023-17504 LPK0162-1 |
발주기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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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명 | 8사단 기갑수색대대 울타리 통신공사 | 공사구분 | |||
공사번호 | 계약방법 | 수의 | 입찰형태 | 전자입찰 | |
공사개요 | 예산금액 | 0원 | |||
위치 | 규모 | 공사기간 | |||
낙찰자 결정방법 | 공고서참조 | 입찰방법 | 전자입찰 | 기초예가적용여부 |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
견적서 제출 마감시간 | 협상장소 | 협상형태 | |||
개찰일시 | 2023-08-23 10:30 | ||||
기초예비가격 | 25,883,000원(이천오백팔십팔만삼천원정) | ||||
하한(%) | -2.000 | 상한(%) | 2.000 | 낙찰하한율(%) | 0.000 |
그 룹 | 면 허 명 칭 [코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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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통신 |
지역1 | 지역2 | 지역3 | 지역4 | 지역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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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양주시, 경기도 |
순번 | 첨부서류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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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안내공고문(울타리 통신공사).hwp |
2 | 3. 통신공사.xlsx |
안내공고문(긴급) | 공고번호 | 제2023 - 10호 |
1. 본 입찰은 전자견적서제출 및 청렴계약제 대상 공사입니다.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 공 사 명 : | 기갑수색대대 판망형 울타리 통신공사 | ||||||
나. | 공 사 범 위 : | 울타리 설치 1식 | ||||||
다. |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 | `23. 8. 23. | (수) | 1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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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 입(개) 찰 일 시: | `23. 8. 23. | (수) | 10: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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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 계 약 종 류 : | 총액계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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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 공 사 기 간 : | 착공일로부터 ~ 120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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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 공 사 현 장 : | 경기도 양주시 |
3. 예산액 및 기초예비가격(공개)
예 산 현 황 | 기초예비 가 격 | |||
본조(현금) | 국고채무 | 계속비 | 총 계 | |
25,883,000원 | 0 | 0 | 25,883,000 | 25,883,000원 |
4. 입찰참가자격 / 제한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유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업체
나. 정보통신공사업법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업을 등록하고 입찰참가등록 마감일까지 건설업의
등록기준을 갖추고 준공시까지 유지할 수 있는 업체
다. 안내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계약체결일까지 주 대표업체의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본점소재지가 변경된 경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 변경일)가 경기도
양주시인 업체
라. 당해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국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 전자입찰
참가등록 등의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발급, 국방 전자조달에 사용자 등록 및
업체추가정보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5.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계약 건은 총액입찰 대상 공사입니다.
나. 이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1)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내역입찰의 경우 산출 내역서 포함)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국민건강보험료 등 보험료는 예정가격 작성시
(기초예비가격)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장기요양 보험료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대 상 | 산업안전보건 관리비 | 퇴직공제 부금비 | 건강보험 | 연금보험 | 장기요양보험 |
기초예비가격(계약금액) | 448,277원 | 0원 | 456,429원 | 579,388원 | 58,468원 |
(2)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장기요양보험료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3조 및 회계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6장에 정한 바에 따라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6. 공동계약 : 미허용
7. 입찰(견적서 제출)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 심사간
행정착오로 인해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한 자’가 입찰 할 경우 해당업체의 입찰(견적서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나. 입찰서 취소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신청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필하고 당해 용역건에
대한 입찰참가신청을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실시한 경우에는
입찰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 : 입찰참가업체의 입찰서 제출은 국방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제출한 입찰참가신청이 당 부대 심사가 완료된 후 입찰등록확정이 된 업체에 한하여
가능하며, 입찰서 및 기타서류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입찰서 제출마감시간
이후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다. 기타서류(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입찰공고문)의 열람은 인터넷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고, 설계서 열람은 당 부대 행정 면회실에서 합니다.
라. 전자입찰에 관한 진행절차 및 전자입찰관련 특별유의서 및 약관은 국방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www.d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 복수예비가격,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결정된 기초예비가격을 기준 -2 ~ 2% 범위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정(예산액상한)
나. 산정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추첨된 4개의 가격을 산술 평균하여 예정가격 결정
다. 예정가격의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자
라. 기타사항은 전자입찰 유의서 제10조 제1항,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7조에 의합니다.
10. 하도급 관련사항
가. 입찰참가업체는 관련 법령에 명시된 하도급 제한사유를 준수해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관련법령에 정한 바에 다라 하도급계약 시 감독관에게 필수서류를
제출한 후 재무관부대 승인을 받아야하며, 세부 절차 및 필수 제출서류는 계약 후 감독관에게 문의하여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다. 만약, 하도급에 관한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및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국가계약법」 제 27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11. 안전 및 보건 관리 의무사항 준수
가.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산업안전보건법」 및 같은 법 시행령, 그 밖의 안전·보건 관계법령이 정하는 사항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조치 이행 확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 4조, 6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사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12.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당 부대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이행을 서약
하여야하고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 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 될 수 있으므로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갖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서 투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개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육군 제8기동사단 재무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취소, 재공고
안내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바.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공사 입찰유의서, 고시, 통첩 및 국방부 공고, 이용약관, 본 시스템 홈페이
지상의 전자입찰 집행절차,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조달
업체 이용약관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적격심사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 또는 이를 위반함으로써 발생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입찰참가업체는 입찰참가 신청 시 사용한 인증서로 입찰참가 신청부터 투찰까지
사용해야 합니다. 두개이상 또는 잘못된 인증서로 입찰에 참가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고의적인 입찰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로 간주하여 입찰무효처리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입찰위소신청)한 경우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건에 대한 전자입찰에 참여
할 수 없으며, 입찰서 취소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차. 제출된 평가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작성시 소요된 비용은 지급하지 않습니다.
13.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및 연락처
가. 주소 : (11506)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 부흥로 1071-41호 재정참모부
나. 전화 : 입찰등록 / 계약
- 입찰등록/적격심사에 관한사항 문의전화 : 031-828-6501 재정부(계약부서)
- 공사현장/기술에 관한 문의전화 : 02-371-2355 건설3과(감독부서)
다. 전자입찰시스템 및 장애문의 - 방위사업청 전산개발과 : 02) 2079-1118
위와 같이 공고 함.
2023. 8. 17.(목)
육군 제8기동사단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