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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 서울교육연수원 교육동 로비공간개선 전기공사 공고원문 바로보기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교육연수원 최근 3개월간 다수 낙찰업체

개찰건수 0

기업명 횟수 비고
최근 발주한 내용이 없습니다.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교육연수원 최근 3개월간 낙찰사정률

개찰건수 0

2이상 3미만 0

1이상 2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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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이상 -6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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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동도급 기타

업종 전기 공고번호 20230906208-00
주력분야 지역제한 서울특별시
계약방법 수의 발주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교육연수원 관심등록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교육연수원 공동수급 공동도급업체찾기
담당자 교육연수원 관심등록 기초금액 148,344,000 원
추정가격 134,858,182 원 낙찰하한율 87.745%
예가변동폭(사정률) -3.000 ~ 3.000 A(법정경비합산) 9,712,235 원
B(순공사원가) 0 원 공고게시일 2023-09-07 11:05
난이도계수 0.000 등록(신청)마감일시
투찰마감일시 2023-09-13 14:00 현장설명일시
협정마감일시 개찰일시 2023-09-13 15:00
평가기준
자격조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제33조에 해당되지 않고, 같은법 시행령 제13조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의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자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계약상대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공고일반
공고일반
공고종류 실공고 게시일시 2023-09-07 11:05
입찰공고번호 20230906208-00 참조번호 서울교육연수원 공고 제2023-16호
공고명 서울교육연수원 교육동 로비공간개선 전기공사
발주(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교육연수원 실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교육연수원
입찰방식 전자입찰 낙찰방법 공고서참조
계약방법 수의 국제입찰구분 국내입찰
입찰자격 공고서 참조 발주계획번호 ()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집행관 입회관(담당자) 교육연수원
PQ 심사신청서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실적심사신청서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현장설명장소 현장설명일시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2023-09-12 18:00 보증서접수마감일시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공고서참조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입찰개시일시 2023-09-11 10:00 입찰마감일시 2023-09-13 14:00
개찰(입찰)일시 2023-09-13 15:00 개찰장소
공고서 20230906208-00_1693989062183_수의견적 공고문(서울교육연수원 로비공간개선 전기공사).hwp
내역서 20230906208-00_1693989062190_서울시교육연수원 교육동 로비공간개선 전기공사 공내역.xlsx
20230906208-00_1693989062194_전기시방서.hwp
관련공고 재입찰
현장설명서 공내역서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입찰 보증금 납부 채권자명
투찰제한
투찰제한
참가가능지역 서울특별시
지사투찰허용여부 공고서 참조
업종사항제한 [전기]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공동도급비율
내역입찰여부
현장설명 제한여부 참가제한 안함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공종별 전체 지분율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가방법 추첨번호 공개여부 추정금액 추정가격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0 134,858,182
기초금액
기초금액
기초금액 비고1 비고2 상세보기
148,344,000
적격심사
적격심사
평가기준 주공종
주공종 추정금액 0 주공종 추정가격 0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첨부서류
첨부서류
순번 첨부서류명
120230906208-00_1693989062183_수의견적 공고문(서울교육연수원 로비공간개선 전기공사).hwp
220230906208-00_1693989062190_서울시교육연수원 교육동 로비공간개선 전기공사 공내역.xlsx
320230906208-00_1693989062194_전기시방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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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원문 보기
서울특별시남부교육지원청 공고 제2010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수원 공고 2023-16

 

시설공사 수의계약 견적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3. 9. 7.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수원 분임재무관

 

 

 

< 청렴서약제 적용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산하기관(학교)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계약은 지방계약법 6조의2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 제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 이상 2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9 이상 2 6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 등록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 서울교육연수원 교육동 로비공간개선 전기공사

  . 공사현장: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248

  . 공사내용: 교육동 1~4 로비공간개선 전기공사 1 ( 시방서, 도면 참조)

  .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건축공사 준공기한까지

    기관 일정에 지장이 없도록 착공일, 구역별 공사기간 분리, 공사 일시중지 세부 공사일정은 관계자(발주부서, 기관) 협의를 통한 공정계획서 제출 공사 진행

 

 

 

 

 

  . 기초금액: 148,344,000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기초금액

=+

도급자설치

관급자재

추정금액

=+

관급자설치

관급자재

134,858,182

13,485,818

148,344,000

37,993.000

186,337,000

0

 

  . 특기사항

    1) 공사는 연수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있습니다.

    2) 공사 기간 일정 기간 공사를 중지 있으며, 공사 재개 구역별 공사일정은 관계자(발주부서, 기관) 협의하여 진행하여야 합니다.

    3)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집행기준(2022.12.23.) 계약일반조건 11 4 의거 하자사항에 대하여 하자보수 완료확인서의 발급에도 불구하고 검사과정에서 발견되지 아니한 시공상의 하자는 계약상대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2. 견적제출 계약방법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입니다.

  . 지역제한(서울특별시) 대상 공사입니다.

  . 적격심사 비대상 청렴서약제 대상 공사입니다.

  .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전자계약 전자청구 대상 공사입니다.

  . 노무비 구분관리 지급확인제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로서 입찰자는 입찰금액 산정 (산출내역서 포함) 아래 제시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제시 금액()

 

국민건강보험료

2,173,182

- 각종 보험료는 공사명으로 별도 가입

- 사업자 부담금만 인정

국민연금보험료

2,758,623

노인장기요양보험료

278,384

퇴직공제부금비

1,409,963

산업안전보건관리비

3,092,083

9,712,235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에 따라 준공대가 지급 정산하여야 합니다.

 

  . 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 34조에 따른 전자대금시스템(하도급지킴이) 이용 대상입니다.

  . 공사는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일 때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31 33조에 해당되지 않고, 같은법 시행령 13조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의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가·가··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계속 서울특별시 자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계약상대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견적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에 따라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등록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7조제1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제출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반드시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업체로서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업체의 소속 대표자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공고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을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모두 무효 견적제출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 이상인 업체의 경우 견적제출 참가자격 등록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42 5호에 의하여 견적제출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 ?지방계약법? 31조의5 ?지방계약법 시행령? 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제출에 참여 없습니다. 견적제출자는 견적서 제출 ?지방계약법 시행령? 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붙임1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견적의 경우 견적서 제출 전자견적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견적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현장설명 설계서 열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5조제3항에 따라 현장설명은 생략하고 설계서 내역서 열람으로 갈음하니 사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설계서 등은 서울교육연수원 운영지원과에서 공고 기간 열람할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귀속

공사는 입찰이 아닌 2인이상 견적 제출 수의계약이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6. 견적서 제출

  . 제출기간: 2023. 9. 11.() 10:00 2023. 9. 13.() 14:00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7조제16 7호에 따라 견적서를 제출할 있습니다.

  . 전자견적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9조제4 법률 시행규칙 42,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11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상호(법인의 명칭)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고 견적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견적은 무효이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개찰일시 장소: 2023. 9. 13.() 15:00 서울교육연수원 입찰집행관 PC

   (전산시스템에 장애가 있을 경우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있음.)

 

9. 예정가격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안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예정가격 대비 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의 순으로 「자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 5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수의계약 배제사유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낙찰자로 결정하며, 계약상대자가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계약을 체결한 이후 계약이행을 하지 않는 계약서에 정한 조건을 위반하면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습니다.

10. 예정가격 결정과 관련한 책정기준

  . 공사의 예정가격은 아래의 발표자료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항목별 적용시기는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 직접공사비

    - 단위 작업량: 건설기술연구원 발표 표준품셈(전기, 정보통신, 문화재 등의 타부문의 표준품셈에 명시된 품은 해당부분의 품셈을 적용)

    - 노무비: 대한건설협회 발표 노임

    - 표준시장단가 : 국토교통부, 해양수산부, 산업통상자원부 발표 단가

  . 간접공사비: 개별법령에서 규정한 법정경비 요율과 조달청 원가계산제비율 적용기준에서 정한 요율을 적용합니다.

    - 법정경비: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건설하도급대금지급보증서발급수수료, 건설기계대여대금지급보증서발급수수료, 환경보전비, 부가가치세

    - 법정경비를 제외한 간접공사비: 간접노무비, 기타경비, 일반관리비, 이윤, 공사이행보증수수료

 

11.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 제출

  .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31조의4 따라 중앙행정기관 지방자치단체의 장으로부터 「건설산업기본법」 34조제1 또는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 13조제1항이나 3항을 위반한 사실이 통보된 자로서 당해 견적제출 공고일이 위반사실 통보일로부터 1 이내인 것으로 확인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18조에 따른 대가 지급 “하도급대금을 발주기관이 하수급인에게 직접 지급하는 것에 합의한다.”는 내용의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견적서에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견적참가 확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견적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12. 하도급 관련사항

  .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 하도급시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 31 1 3호에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 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있습니다.

  . 「지방계약법」 31 1 5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있습니다.

13. 청렴서약제 적용

  견적 공고는 지방계약법 6조의2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서 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없습니다.

 

14. 수도광열비 채권에 대한 상계

   계약상대자가 연수원과 합의하여 전기·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연수원에 전기료, 수도료 수도광열비를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준공일 전일까지 수도광열비의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해야 준공금에서 우선 상계처리 합니다.

  착공 해당 기관과 계약상대자가 합의서 작성

15. 견적제출 설명서 숙지(견적제출에 관한 서류의 승낙)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전에 다음 설명서를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시설공사 2인이상 견적제출 수의계약 안내 공고문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 기타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법 시행령, 같은법 시행규칙, 회계예규 포함)

    - 전기공사업법, 같은법 시행령, 같은법 시행규칙

    - 설산업기본법, 같은법 시행령, 같은법 시행규칙, 건설공사 발주 세부기준(국토교통부 고시), 종합·전문업종간 상호시장 진출을 위한 건설공사실적 인정기준(국토교통부 고시)

      규정 등은 개정 최신 규정 반영

16. 계약의 해제?해지 부정당업자 제재

    공고문에 게재하지 않은 계약의 해제 . 해지,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에 관한 사항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회계예규 등에 의합니다.

17. 안전 보건확보 의무

  .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이용자 또는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4, 9)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견적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붙임3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18. 기타사항

  .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견적서 제출 등록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이용안내( 1588-0800)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제출의 연기는 전자입찰시스템(국가종합전자조달, 서울교육연수원) 자체의 장애 시에만 가능합니다.

  .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공-시설][시설공고현황]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공-시설][입찰정-시설][개찰결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조달청 집행기준은 조달청의 [정보제공-법령정보], 지방자치단체 회계예규는 행정안전부의 [정책자료-법령정보-훈령/예규/고시] 탑재되어 있습니다.

  .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납입확인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에 대하여는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관한 사항 : 재정지원과 (02-3019-8031)

     - 공사에 관한 사항 : 운영지원과 (02-3019-8042)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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