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종류 | 실공고 | 게시일시 | 2023-09-13 1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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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번호 | 20230913745-00 | 참조번호 |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공고 제2023-412호 |
공고명 | 송라초 방화구획 개선공사 수의계약 견적제출 | ||
발주(공고)기관 |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 실수요기관 |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
입찰방식 | 전자입찰 | 낙찰방법 | 공고서참조 |
계약방법 | 수의 | 국제입찰구분 | 국내입찰 |
입찰자격 | 공고서 참조 | 발주계획번호 | () |
집행관 | 입회관(담당자) | 박지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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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Q 심사신청서 |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 ||
실적심사신청서 |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 ||
현장설명장소 | 현장설명일시 | ||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 2023-09-18 18:00 | 보증서접수마감일시 |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 공고서참조 |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 |
입찰개시일시 | 2023-09-14 10:00 | 입찰마감일시 | 2023-09-19 10:00 |
개찰(입찰)일시 | 2023-09-19 11:00 | 개찰장소 | |
공고서 |
20230913745-00_1694571725904_송라초 방화구획 개선공사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hwp |
내역서 |
20230913745-00_1694571725906_내역서(공고용_송라초 방화구획 개선공사).xlsx 20230913745-00_1694571725910_시방서(공고용_송라초 방화구획 개선공사).hwp |
관련공고 | 재입찰 | ||
현장설명서 | 공내역서 |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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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보증금 납부 | 채권자명 |
참가가능지역 | 경기도 오산시, 경기도 화성시, 경기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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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사투찰허용여부 | 공고서 참조 |
업종사항제한 |
[금창.지붕[대]]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 |
공동도급비율 | |
내역입찰여부 | |
현장설명 제한여부 | 참가제한 안함 |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 |
공종별 전체 지분율 |
예가방법 | 추첨번호 공개여부 | 추정금액 | 추정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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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 0 | 79,092,728 |
기초금액 | 비고1 | 비고2 | 상세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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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002,000 |
평가기준 | 주공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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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공종 추정금액 | 0 | 주공종 추정가격 | 0 |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
순번 | 첨부서류명 | 1 | 20230913745-00_1694571725904_송라초 방화구획 개선공사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hwp | 2 | 20230913745-00_1694571725906_내역서(공고용_송라초 방화구획 개선공사).xlsx | 3 | 20230913745-00_1694571725910_시방서(공고용_송라초 방화구획 개선공사).hw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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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공사명: 송라초 방화구획 개선공사
개찰일시: 2023. 9. 19. 11:00
이 안내서는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공사 수의계약에 따른 견적제출자 및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서 제출을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행정국 재무관리과(전화번호: 031-371-0748)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 |
경기도 오산시 북삼미로 119(내삼미동 715) http://goehs.kr | |
TEL(031)371-0748 FAX(031)371-0693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 문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공사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Ⅲ.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Ⅵ.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화성오산교육지원청홈페이지-재무관리과자료실에서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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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공고 제2023-412호
공사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3. 9. 13.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1. 공사개요
1.1. 공 사 명: 송라초 방화구획 개선공사
1.2. 공사구분: 전문공사 / 유지보수공사
1.3. 공사현장: 경기도 화성시 매송면 푸른들판로 1970-16, 송라초등학교
1.4.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100일
1.5. 공사내용: 내역서 참조
1.6. 추정금액: 87,002,000원
(추정가격: 79,092,728원 + 부가가치세: 7,909,272원+ 도급자설치 관급액: 0원)
※ 관급자설치 관급액: 0원
1.7. 기초금액: 87,002,000원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2.1. 적격심사 제외대상 공사입니다.
2.2.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서 제출 대상공사입니다.
2.3. 경기도[화성시·오산시] 지역제한 대상공사입니다.
2.4.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2.5. 전자입찰,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 공사입니다.
2.6. 본 공사는「청렴계약제」및「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2.7.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품질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2.7.1.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산출내역서 포함)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작성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품질관리비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직접노무비의 3.545%] | 국민연금보험료 [직접노무비의 4.5%] |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건강보혐료의 12.81%] | 퇴직공제부금비 [직접노무비의 2.3%] |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재료비+직노)의 2.93%] | 품질관리비 |
497,980원 | 632,133원 | 63,791원 | 0원 | 1,786,365원 | 0원 |
2.7.2.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9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2.7.3.「산업안전보건법」 제72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2.9.4. 품질관리비 및 안전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건설기술진흥법 제56조, 제63조에 따릅니다.
2.7.5.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관련 법령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는「건설공사 발주 세부기준」에 의거 공사예정금액이 3억 5천만원 미만인 전문공사에 해당하므로 종합건설사업자에 대하여는 입찰참여를 제한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3.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전문공사업[금속창호·지붕건축물조립사업(주력분야:금속구조물·창호·온실공사)]을 등록하고 견적서 제출 안내공고일 전날부터 견적서를 제출하는 날(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경기도 [화성시·오산시]에 둔 자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3.2.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2.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제5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나라장터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3.2.2. 본 공고는「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3.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4.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서 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견적서 제출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견적서 제출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5호에 의하여 견적서 제출 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3.5. 「지방계약법」제31조의5 및「지방계약법 시행령」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현장설명
4.1. 이 공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5조 제3항 규정에 의거하여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4.2. 본 공사의 설계서 및 물량내역서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4층 교육시설과(☎ 031-371-0786, 진호현)
5.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5.1.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5.1.1.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3.2.항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3.2.1.항과 같이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견적서제출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5.2. 입찰보증금
5.2.1.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견적서 제출 및 무효
6.1.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6.1.1. 본 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1.2.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2. 견적서 제출
6.2.1 견적서 제출기간 : 2023. 9. 14. 10:00 ~ 2023. 9. 19.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2.2.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6.2.3.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6.3.「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조 및「동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12.의 규정에 해당되는 견적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6.4. 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 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7.1. 개찰일시 : 2023. 9. 19. 11:00
7.2. 개찰장소 : 나라장터 시스템
7.3. 본 공사의 개찰과정은 개찰일 당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또는 사본)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7.4.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3% 범위 내에서 작성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예정가격 산출시 1원 미만은 절상)으로 결정하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예정가격에서 A값(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A값(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낙찰하한율 87.745%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본 공사의 A값: 2,980,269원
7.5. 동일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7.6. 낙찰자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7.7.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은 나라장터 시스템를 통한 전자계약으로 이루어집니다.
7.8.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거하여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합니다.
7.9. 우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사항
8.1 경기도화성교육청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8.2.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goehs.kr) 부서별바로가기-재무관리과-과자료실에서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9. 보충정보 제공처
9.1.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9.1.1. 전자입찰 이용,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등록: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9.1.2. 계약에 관한 사항: 재무관리과 박지수(☎ 031-371-0748)
9.1.3. 공사 내용에 관한 사항: 교육시설과 진호현(☎ 031-371-0786)
9.2.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공고번호로 조회)하단에서 기초금액 조회가 가능하며/입찰정보-공사-하단 공고번호로“개찰결과”조회가 가능합니다.
9.3. 지방계약법령은“행정안전부 홈페이지→정책자료→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시고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시스템의“e고객지원-법령정보”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0.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10.1.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0.2.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견적서 제출 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11. 하도급 관련사항
11.1.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11.2. 하도급시「건설산업기본법」,「전기공사업법」,「정보통신공사업법」,「소방시설공사업법」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1.3.「지방계약법시행령」제92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전기공사업법」,「정보통신공사업법」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없이 하도급 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4.「지방계약법시행령」제9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하도급관리시스템(하도급지킴이)』이용 공사 준수사항
12.1. 이 공사는「하도급지킴이」시스템을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12.2.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붙임]“「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낙찰예정자는 계약담당공무원이 개찰 이후 확약서 제출을 별도로 요구하는 경우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12.3. 낙찰을 받은 자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기반)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12.4.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하도급대금 등 지급에 있어,“인출 제한”기능 사용에 대하여 발주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발주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지급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12.5.「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나라장터시스템 - 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 안전·보건 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제 실시
13.1.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견적서 제출에 응하여야 합니다.
13.2.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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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13.3. 낙찰자(계약상대자)예정자는 본 사업과 관련된 산업안전보건법 등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서 사업주에게 부여된 종사자의 안전 보건 확보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14. 기타사항
14.1.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4.2.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 등)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4.3. 낙찰자는 지역업체(경기도 화성시, 오산시)의 공사 참여율 확대를 위하여 다음 사항을 권장하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4.3.1.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라 하도급 계약 시 효과적인 시공과 원활한 하자 공사의 이행을 위하여 관내 지역업체와 우선 계약 14.3.2. 자재 구매 및 건설장비 사용 시 관내 지역업체에서 우선 구매 14.3.3. 현장 근로자 채용 시 관내 지역주민 우선 고용 |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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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
하도급지킴이시스템 이용 확약서
당 사는 화성오산교육지원청에서 시행하는 00공사에 대한 계약상대자이자 수급인으로서 아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ㅇ 당사는 「하도급지킴이시스템」을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하겠으며, 하수급인(자재.장비업체 포함)과 수기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시스템에 등록하겠습니다.
ㅇ 당사는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 대금을 「하도급지킴이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겠습니다.
ㅇ 당사는 공사대금중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 대금에 대해서는 인출이 제한될 수 있음을 인지하며, 인출제한시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ㅇ 당사는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겠습니다.
2022. 00. 00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재무관 귀하 |
[붙임 2]
안전보건관리계획서 (2-1p) | ||
일반사항 | □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 |
학교(기관)명: 작업명: | 업체명: 현장책임자: 연락처: | |
□ 계약현황 | ||
계약금액 : 계약기간 : 안전보건관리비(편성금액): 원 - 개인보호구 지급, 안전보건교육비, 안전조치 및 보건조치 비용 등 | ||
□ 안전보건관리계획서 | ||
작성자: 업체명: 직책: 성명: (서명) | ||
① 안전보건관리 인력의 구성 및 운영방안 | ||
안전관리담당자 지정 및 활동계획 - - 현장종사자 세부작업별 적정인력 배치 - - 이행계획 추진을 위한 구성원의 역할 분담 - - | 안전관리담당자: 연락처: - 활동계획 주 회 이상
- 현장 종사자수: 명 - 세부작업 인원: 명 - 그밖의 인원: 명 | |
② 안전보건관리활동계획 | ||
산업재해 예방 활동에 대한 수급인의 이행계획 - - - | 사용 기계 기구 및 설비의 종류 및 관리계획 - - - | |
③ 위험성평가 | ||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작업명: ① ② 2. 작업명: ① ② | 안전보건관리 대책 1. 작업명: ① ② 2. 작업명: ① ② |
안전보건관리계획서 (2-2p) | ||
④ 안전검검 | ⑤ 이행확인 | |
안전점검 및 모니터링(보호구 착용 확인 포함) - 개인보호구 착용상태 점검 - 작업장 안전수칙 준수 여부 - 기관 요청 시정사항 조치 여부 - 기타 안전에 관한 사항 | 안전조치 이행여부 (도급인의 지도, 조언에 대한 이행 포함) | |
⑥ 안전보건교육 계획 회 시간 | ||
‘별도의 교육자료 첨부가능’ - - | ||
⑦ 신호 및 연락체계 |
| |
⑧ 위험물질 및 설비 |
| |
⑨ 비상조치 계획
| 사망사고 발생위험, 산업재해(중대재해 포함) 발생 → 작업중지 → 초기대응(필요 시) → 긴급 대피 → 재해자 응급처치 및 신고(병원, 소방서, 고용노동부 등) → 현장보존 → 원인조사 및 대책수립
소방서: 병 원: 관할고용노동부: | |
⑩ 재해발생 수준
| 최근 2년간 산업재해 발생현황 ※ 재해율 확인서(기업용) 또는 공표대상 확인(정부기관용) | |
특이사항 및 기타사항 기재 |
[붙임 3]
안전·보건 의무 이행 서약서
우리 업체는 귀 기관의 사업을 진행하면서 아래 내용을 성실히 지킬 것을 서약합니다.
1. 관련 법규의 안전수칙 및 계약 업무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2. 작업 시작 전 안전·보건 확보를 위한 안전조치와 안전교육을 반드시 실시하겠습니다.
3. 작업혼재로 화재 등이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질식 또는 붕괴 위험이 있는 작업을 하기 전 안전·보건 조치사항을 제출하겠습니다.
4. 작업자의 안전보호구(안전모, 안전화 등) 착용 및 안전보호시설(안전난간대 등)을 수시로 확인하고 개선(조치)하겠습니다.
5.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반드시 귀 학교(기관) 사업의 근로자 안전관리에 사용하겠습니다.
6. 안전·보건 의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과 재해사건 대응에 소요되는 비용은 우리 업체에서 전액 부담하겠습니다.
2022. . .
○○업체 대표자 (인, 서명)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붙임 4] 안전보건관리계획서 평가표
기관명 |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 |||||
평가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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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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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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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평가 항목 | 평가내용 | 배점 (100) | 평가기준 | 평가점수 | |
A 안전보건관리체계 (50) | 안전보건 관리인력 구성 | 과업 추진을 위한 안전관리 인원의 배정 여부 | 10 | 안전관리담당자를 배정 (10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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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배정 (0점) | ||||||
안전점검계획 | 산업재해예방 활동에 대한 안전작업계획 및 안전점검 계획 | 10 | 체계적으로 계획을 수립 (10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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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수립 (0점) | ||||||
보호구 및 방호장치 | 보호구 착용 여부 및 방호장치 설치 계획 | 20 | 체계적으로 계획을 수립 (20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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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수립 (0점) | ||||||
비상조치 계획 | 비상상황 시 대피 및 피해 최소화 대책 (고용노동부, 소방서, 병원 포함) | 10 | 비상상황 시 조치계획을 수립 (10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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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수립 (0점) | ||||||
B 실행수준 | 위험성평가 | 위험성평가에 대한 이해수준 및 자체 유해·위험요인 평가 계획 | 10 | 위험성평가 수립(10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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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수립 (0점) | ||||||
안전보건 교육 | 안전보건교육(또는 자체교육) 계획 (정기교육, 신규채용 시 교육) | 10 | 법정안전보건교육을 준수하여 계획 및 기록관리 (10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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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정안전보건교육 계획 및 기록관리 미흡 (0점) | ||||||
D 재해발생 수준 (30) | 산업재해 현황 | 최근 2년간 산업재해 발생 현황 | 30 | 최근 2년간 무재해 (30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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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2년간 재해건수 1건당 (10점) | ||||||
총 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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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 급 판 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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