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종류 | 실공고 | 게시일시 | 2023-10-10 11: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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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번호 | 20231006397-00 | 참조번호 | 공주시 공고 제2023-2433호 |
공고명 | 고마센터 호우피해 시설 복구공사(전기) | ||
발주(공고)기관 | 충청남도 공주시 | 실수요기관 | 충청남도 공주시 |
입찰방식 | 전자입찰 | 낙찰방법 | 적격심사 |
계약방법 | 제한 | 국제입찰구분 | 국내입찰 |
입찰자격 | 공고서 참조 | 발주계획번호 | () |
집행관 | 입회관(담당자) | 송치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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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Q 심사신청서 |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 ||
실적심사신청서 |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 ||
현장설명장소 | 현장설명일시 | ||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 2023-10-15 18:00 | 보증서접수마감일시 |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 공고서참조 |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 |
입찰개시일시 | 2023-10-10 17:00 | 입찰마감일시 | 2023-10-16 14:00 |
개찰(입찰)일시 | 2023-10-16 15:00 | 개찰장소 | |
공고서 |
20231006397-00_1696718685976_(공고문) 고마센터 호우피해 시설 복구공사(전기)(도내전기).hwp |
내역서 |
20231006397-00_1696718685978_(물량내역서) 고마센터 호우피해 시설 복구공사(전기).xlsx |
관련공고 | 재입찰 | ||
현장설명서 | 공내역서 |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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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보증금 납부 | 채권자명 |
참가가능지역 | 충청남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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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사투찰허용여부 | 공고서 참조 |
업종사항제한 |
[전기]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 |
공동도급비율 | |
내역입찰여부 | |
현장설명 제한여부 | 참가제한 안함 |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 |
공종별 전체 지분율 |
예가방법 | 추첨번호 공개여부 | 추정금액 | 추정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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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 0 | 203,746,364 |
기초금액 | 비고1 | 비고2 | 상세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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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4,121,000 |
평가기준 | 주공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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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공종 추정금액 | 0 | 주공종 추정가격 | 0 |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
순번 | 첨부서류명 | 1 | 20231006397-00_1696718685976_(공고문) 고마센터 호우피해 시설 복구공사(전기)(도내전기).hwp | 2 | 20231006397-00_1696718685978_(물량내역서) 고마센터 호우피해 시설 복구공사(전기).xls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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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계약 전자(G2B) 입찰공고
[긴급 입찰]
공주시 공고 제2023-2433호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3. 10. 10.
공주시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사명 | 고마센터 호우피해 시설 복구공사(전기) | |||
공사개요 | (구분) 전기공사 | |||
(유형) 유지보수공사 | ||||
(기간) 착공일로부터 60일 | ||||
(위치) 고마나루길 90 | ||||
(내용) 시설 복구공사(전기) 1식 | ||||
추정금액 | 229,234,500원 | 전자입찰서접수 개시일시 | 2023.10.10.(화) 17:00 | |
도 급 액 | 기초금액 | 224,121,000원 | ||
전자입찰서접수 마감일시 | 2023.10.16.(월) 14:00 | |||
추정가격 | 203,746,364원 | |||
부가가치세 | 20,374,636원 | |||
개 찰 일 시 | 2023.10.16.(월) 15:00 | |||
관급자재비 (도급자설치) | 5,113,500원 | |||
개 찰 장 소 | 공주시 회계과 입찰집행관PC | |||
관급자재비 (관급자설치) | 415,367,000원 |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총액 및 전자(G2B) 입찰, 제한경쟁(지역제한), 적격심사, 청렴계약
나.【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적용
다.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적용】/ 하도급지킴이 시스템 사용【적용】
라. A값을 반영한 입찰가격 평점산식 적용
3. 입찰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이 등록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전기공사업법」제4조에 의한 전기공사업(업종코드 0037) 등록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충청남도에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두고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4. 입찰참가 등록 및 입찰서 제출
가. 전자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15조제5항에 의한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것으로 봅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은 같은항 제7조제1항 제1-2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5조제3항에
따라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 등 사업문의) 문화체육과 문화정책팀 이수현 주무관 (☎ 041-840-8094)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에 따라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특별한
이유 없이 이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 입찰보증금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 유의서 제2절‘12-다’에 해당하는 입찰 및 조달청 시설공사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에 반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동일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이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작성, 입찰참여업체들이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규정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라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대상자는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2장의1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6> 추정가격 4억원 미만 2억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기준
(시공실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아니한 입찰)
○ 적격심사 공사실적 업종별 평가비율 : 전기공사업 100%
○ 경영상태 중 재무비율 평가 시, 선금은 부채에서 제외합니다.(단, 적격심사 대상자의 신청에 따라 평가에 반영)
라.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시에는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마.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의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통해 낙찰자가 결정됩니다.
9.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 계상.사후정산 등 관련 사항
가. 계약상대자(낙찰자)는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등을 계약문서의산출내역서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투찰시 적용되는 A값과 같음)
국민건강보험료 | 노인장기요양보험료 | 국민연금보험료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안전관리비 | 퇴직공제부금비 | 품질관리비 |
3,146,432원 | 403,057원 | 3,994,060원 | 4,059,169원 | 원 | 2,041,408원 | 원 |
나. 계약 산출내역서에 반영되는 고용ㆍ산재보험료, 건강ㆍ연금ㆍ노인장기요양보험료,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폐기물처리비 등 정산대상 금액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세금계산서,거래명세서 등) 등의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받아야 하며, 관련 법령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제 준수 : 본 공사는 공주시 청렴계약 서약제 이행대상
공사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보며, 낙찰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작성·제출해야 합니다.
11.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준수 : 본 공사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과『공주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 조례』에 따라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와 건설기계 임차시 건설기계임대차 표준계약서 작성을 이행해야 합니다. 낙찰자는 착공계 제출시「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하도급 계약을 체결할 경우 하도급 업체 또한 동일하게 적용합니다.<대상공사 - 추정가격 5천만 원 이상>
12. 건설기계임대차표준계약 : 「건설기계관리법」제22조에 따라 공사현장에서
장비를 임차할 경우에는 대등한 입장에서 합의에 따라 공정하게 표준계약서
[공정거래위원회(http://www.ftc.go.kr) 정보공개-표준계약서-표준거래계약서
-건설기계임대차표준계약서]를 반드시 작성하여야 하며, 준공(기성)검사 시
건설기계 사용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직접시공계획서 제출 의무
건설산업기본법 제28조의2, 동법 시행령 제30조의2 규정에 따라 도급금액이 70억원 미만인 건설공사를 직접 시공하는 자는 “직접시공계획서”를 도급 계약을 체결한 날부터 30일 이내에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직접시공 계획서를 통보하지 아니하거나, 직접시공계획에 따라 공사를 시공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해 공사의 도급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대상공사에 한함>
14. 하도급지킴이 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가. 본 공사는「하도급지킴이」시스템 이용사업 입니다.
나. 낙찰된 자는 계약 체결 시「하도급지킴이」이용확약서를 제출해야 하며,
하도급계약 체결 시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하도급지킴이」시스템을
이용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수기로 체결된 하도급 계약의 경우에도「하도급
지킴이」시스템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다.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하며, 하도급대금 등 지급에 있어,“인출 제한”기능
사용에 대하여 공주시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나라장터시스템-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상공사 - 계약금액 3천만 원 이상과 공사기간 30일 초과>
15.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계약 법률·시행령·시행규칙과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물량내역서, 공주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시설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전자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우리 시에서 활용하는 입찰로, 입찰참가등록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습니다.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해서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서를 제출합니다.
다. 낙찰자는 대가청구 시 계약금액(공급가액만)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 지역개발 공채 소화필증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신청등록 및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등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공고에 이견이 있을 시에는 우리시 해석에 따릅니다.
바. (입찰에 관한 문의) 공주시청 회계과 계약팀 (☎041-840-8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