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종류 | 실공고 | 게시일시 | 2023-10-24 16: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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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번호 | 20231027708-01 | 참조번호 | 20231024-003 |
공고명 | 포항동성고등학교 생활관 리모델링 및 소방시설개선 소방공사 | ||
발주(공고)기관 | 경상북도교육청 포항동성고등학교 | 실수요기관 | 경상북도교육청 포항동성고등학교 |
입찰방식 | 전자입찰 | 낙찰방법 | 적격심사 |
계약방법 | 제한 | 국제입찰구분 | 국내입찰 |
입찰자격 | 공고서 참조 | 발주계획번호 | () |
집행관 | 입회관(담당자) | 서혜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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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Q 심사신청서 |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 ||
실적심사신청서 |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 ||
현장설명장소 | 현장설명일시 | ||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 2023-10-31 18:00 | 보증서접수마감일시 |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 공고서참조 |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 |
입찰개시일시 | 2023-10-27 12:00 | 입찰마감일시 | 2023-11-01 12:00 |
개찰(입찰)일시 | 2023-11-01 13:00 | 개찰장소 | |
공고서 |
20231027708-01_1698131463844_공고문(생활관리모델링및소방시설개선-소방-포항동성고).hwp |
내역서 |
20231027708-01_1698131463846_내역서(생활관리모델링및소방시설개선-소방-포항동성고).xls |
관련공고 | 재입찰 | ||
현장설명서 | 공내역서 |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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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보증금 납부 | 채권자명 |
참가가능지역 | 경상북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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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사투찰허용여부 | 공고서 참조 |
업종사항제한 |
[소방]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 |
공동도급비율 | |
내역입찰여부 | |
현장설명 제한여부 | 참가제한 안함 |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 |
공종별 전체 지분율 |
예가방법 | 추첨번호 공개여부 | 추정금액 | 추정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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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 0 | 858,010,000 |
기초금액 | 비고1 | 비고2 | 상세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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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43,811,000 |
평가기준 | 주공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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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공종 추정금액 | 0 | 주공종 추정가격 | 0 |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
순번 | 첨부서류명 | 1 | 20231027708-01_1698131463844_공고문(생활관리모델링및소방시설개선-소방-포항동성고).hwp | 2 | 20231027708-01_1698131463846_내역서(생활관리모델링및소방시설개선-소방-포항동성고).x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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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공사 입찰 공고
포항동성고등학교 공고 제20231023-003호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3. 10. 23.
포항동성고등학교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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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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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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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우리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본 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70-7860-6663), 감사부서 및 포항동성고등학교 행정실(054-286-1238)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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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 포항동성고등학교 생활관 리모델링 및 소방시설개선 소방공사 | |||||||||||||||
위 치 |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동해면 일월로41번길 26 | |||||||||||||||
공사예정금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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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사 개 요 | - 포항동성고등학교 생활관 리모델링 및 소방시설 개선 소방공사 - 원화관 3,687.189(㎡), 화랑관 1,202.6(㎡) | |||||||||||||||
공 사 기 간 | 착공일부터 03개월간(공휴일 포함) | |||||||||||||||
입찰서 제출기간 | 입찰서접수 개시일시 | 입찰서접수 마감일시 | 개찰일시 | 개찰장소 | ||||||||||||
2023. 10. 27.(금) 12:00 | 2023. 11. 01.(수) 12:00 | 2023. 11. 01.(수) 13:00 | 입찰집행관 PC | |||||||||||||
기 타 사 항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 전산시스템 장애 등 우리 청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2. 입찰방법
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상북도), 전자입찰입니다.
나. 적격심사대상입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을 G2B를 통한 전자계약으로 하며, 계약 이후에도 직접방문이 필요 없는 무방문 전자계약제[포항동성고등학교가 낙찰자의 경비, 시간절감 등 편익증진을 위해 실시함]에 의합니다.
라.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설계도서 열람
설계서, 물량내역 등의 열람이 필요한 경우 입찰서 제출기간 동안 포항동성고등학교 시설지원담당(070-7860-6663)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서 제출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전문소방시설공사업』을 등록한 업체 또는 『일반소방시설공사업(전기)』과 『일반소방시설공사업(기계)』면허를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경상북도에 두고 있는 업체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및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 등)
다.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변경 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가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7. 계약당사자(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입찰가격-A를 예정가격-A로 나눈 결과 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하며, 추정가격이 10억원 미만 4억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기준으로 평가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수행능력평가의 시공경험 평가기준은 「시공실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아니한 입찰공사」의 평가방법에 의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추첨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의 경우에는 복수예비가격을 재작성하며, 참가자는 예비가격을 다시 추첨하여야 합니다.
라.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거 최다 선택된 4개 번호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마. 개찰 후 입찰가격 점수와 다른 항목의 배점한도 점수를 합한 예상 종합평점이 미달하는 업체는 적격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해당업체에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해당업체에 적격심사 자료를 제출토록 통보하고, 적격심사대상자는 서류 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해당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무방문 전자계약제 안내
가. 낙찰업체는 계약체결을 전자계약으로 해야 하며, 전자계약 이후 계약이행 전 과정에서는 포항동성고등학교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 우편이나 메일을 이용하여 각종 서류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나. 낙찰업체는 착공(착수)계 제출 등 포항동성고등학교에 단계별로 제출할 서류는 관계 규정에서 정하는 대로 서류를 갖추어 지정한 시일 내에 도달하도록 아래 주소로 등기 우편(인편)으로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이 무방문 전자계약제는 쌍방이 서로 신뢰하고 이행하는 것이어서 발송 서류 내용에 부정이 있다면 발송한 측에 책임이 있고, 도착한 우편물의 취급 중 하자에 대하여는 포항동성고등학교에 책임이 있습니다.
※ 주소: [37925]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동해면 일월로41번길 26 포항동성고등학교 행정실
9. 공사 노무비의 전용계좌 개설 및 구분관리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3장(공사계약 일반조건)에 의거 계약상대자는 본 공사의 노무비에 대해 별도의 전용계좌를 개설하여 일반 공사대금과 구분하여 관리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나”에 따라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계약상대자 및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노무비를 지급받은 날부터 5일(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한다) 이내에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동일한 방식으로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로 노무비를 지급해야 한다. 다만, 근로자가 계좌를 개설할 수 없거나 다른 방식으로 지급을 원하는 경우 또는 계약상대자(하수급인 포함)가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미리 지급하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아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본 공사와 관련된 각종 대가(선금, 기성금, 노무비, 준공금)를 지급받은 경우 그 현황을 본 공사 현장에 게시해야 합니다.
바. 본 공사의 노무비 관리와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3장(공사계약 일반조건)」과 경상북도교육청「교육시설공사 현장 임금체불 방지대책」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 「교육시설공사 현장 임금체불 방지대책」은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재무정보과→자료실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사. 본 공사의 견적제출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공계 제출시 별도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아. 공사 노무비를 미지급한 경우에는 지방노동(고용)지청에 통보하며, 공사 노무비를 허위 청구 및 유용한 경우 형사고발 조치합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사업입니다.
나. 포항동성고등학교 청렴계약서(계약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본 공사의 전자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본 공사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날인하여 포항동성고등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공사의 보험료 반영 및 사후 정산 등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및 퇴직공제부금비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 보험료 | 국민연금 보험료 |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 산업안전보건 관리비 | 퇴직공제부금 | 품질관리비 | A값 |
10,656,479원 | 13,527,266원 | 1,365,094원 | 17,348,816원 | 원 | 원 | 42,897,655 |
나.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8절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다. 산업안전관리비 등 기타 법정 보험료는 관련규정에 의거 정산합니다.
12. 하도급대금 및 자재장비대금 지급확인제 시행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6장(선금.대가지급요령), 제13장(공사계약일반조건)에 의거 계약상대자는 하수급인, 계약상대자와 직접 계약을 체결한 자재.장비업자 및 하수급인의 자재.장비업자의 시공 상당분에 대한 금액을 해당업자에게 현금으로 지급하고 지급내역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발주자로부터 기성금, 준공금 등 대금 수령시 15일 이내에 하수급인 및 계약상대자와 직접 계약 체결한 자재.장비업자에게 현금으로 대금 지급하고, 대금 지급 내역(업체명, 지급액, 지급일자) 및 증빙자료(세금계산서, 무통장입금표, 통장사본 등)를 공사감독관에게 5일이내(공휴일과 토요일 제외) 통보하여야 합니다.
다. 단, 하수급인과 직접 계약 체결한 자재.장비업체가 있는 경우 계약상대자(원도급사)의 업무처리 절차를 준용하여 하도급 대금 수령 후 15일 이내에 자재.장비업자에게 현금으로 대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착공서류 제출 시 하도금대금 및 자재.장비대금에 대한 지급 확인제를 준수할 것을 확약하는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3.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가. 계약업체는 중대재해 처벌법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규정에 따라 해당할 경우 계약 체력 시에 [붙임2] 안전보건관리계획서 및 [붙임3]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억체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관리 대책 이행 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공사현장인 포항동성고등학교와 합의하여 전기·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사용요금 지급을 원칙으로 하고, 준공 시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도급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을 정산처리 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보충정보 제공처
1) 공고서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포항동성고등학교 행정실 (☎070-7860-6663)
2)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포항동성고등학교 행정실 (☎070-7860-6663)
3)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입찰정보』에 게재됩니다.
4)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입찰정보』-『공고현황조회』및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be.kr)에 게재됩니다.
【붙임2】
붙임 |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작성 서식 (공사·용역업체에서 작성 제출) |
감독관 경유: |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서식) - 기관 사정과 계약 성질에 따라 변경 가능 | |
▣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1. 학교명 : 2. 작업명 : 3. 업체명 : | |
▣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2. 작업기간 : 3. 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 : (유, 무 ) - 편성금액 : \ 원 (개인보호구, 안전보건조치 비용 등) | |
▣ 안전·보건 관리계획 [ 작성자 : 회사명 직 성명 (서명) ] | |
○ 작업 참여자 수 : 명 ○ 작업전 안전보건교육 계획 - 일시: - 내용: ○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① ②
2. ① ② | ○ 안전·보건 관리 대책 1. ① ②
2. ① ② |
▣ 안전·보건 관리계획 이행여부 확인 점검 | |
점검일자 : 2022. . . 확인자(감독관,업무담당자) : (서명) | |
개선(시정) 사항 (해당없음 □) | 조치확인 사항(확인일자: 2022.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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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3】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