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종류 | 실공고 | 게시일시 | 2023-11-07 19: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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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번호 | 20231110155-00 | 참조번호 | 경기도 입찰공고 제2023-1049호 |
공고명 | 반려마루 추모관 LPG 가스공사 | ||
발주(공고)기관 | 경기도 | 실수요기관 | 경기도 |
입찰방식 | 전자입찰 | 낙찰방법 | 공고서참조 |
계약방법 | 수의 | 국제입찰구분 | 국내입찰 |
입찰자격 | 공고서 참조 | 발주계획번호 | () |
집행관 | 입회관(담당자) | 이종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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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Q 심사신청서 |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 ||
실적심사신청서 |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 ||
현장설명장소 | 현장설명일시 | ||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 2023-11-10 18:00 | 보증서접수마감일시 |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 공고서참조 |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 |
입찰개시일시 | 2023-11-08 10:00 | 입찰마감일시 | 2023-11-13 10:00 |
개찰(입찰)일시 | 2023-11-13 11:00 | 개찰장소 | |
공고서 |
20231110155-00_1699351979529_공고문.hwpx 20231110155-00_1699351979543_경기도 공사계약 특수조건.pdf 20231110155-00_1699351979550_계약일반조건[행정안전부 예규 제252호, 2023. 6. 29.].hwp 20231110155-00_1699351979554_230904 상생결제_안내자료.pdf |
내역서 |
20231110155-00_1699351979532_[붙임] 3. LPG 가스공사 시방서.hwpx 20231110155-00_1699351979542_공내역서.xlsx |
관련공고 | 재입찰 | ||
현장설명서 | 공내역서 |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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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보증금 납부 | 채권자명 |
참가가능지역 | 경기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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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사투찰허용여부 | 공고서 참조 |
업종사항제한 |
[기계가스[대]]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 |
공동도급비율 | |
내역입찰여부 | |
현장설명 제한여부 | 참가제한 안함 |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 |
공종별 전체 지분율 |
예가방법 | 추첨번호 공개여부 | 추정금액 | 추정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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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 0 | 33,306,182 |
기초금액 | 비고1 | 비고2 | 상세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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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636,800 |
평가기준 | 주공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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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공종 추정금액 | 0 | 주공종 추정가격 | 0 |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
경기도 입찰공고 제2023-1049호
소액수의 견적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반려마루 추모관 LPG 가스공사
나. 위 치 : 경기도 여주시 상거동 380-5번지 일원
다. 사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29일
라. 공사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마. 추정금액 : 금36,636,800원(추정가격 33,306,182원, 부가세 3,330,618원)
※ 기초금액 : 금36,636,800원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일시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3.11. 8(수) 10:00 ~ 2023.11.13.(월) 10:00
※ 입찰(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3.11.13.(월) 11:00 이후, 경기도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시스템 장애발생시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3.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제1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제9조에에 의한 기계가스설비공사업 (주력 : 가스시설공사(제1종))으로 등록한 자로서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해당 입찰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합니다.
※ 기계가스설비공사업으로 참여시 주력분야가 가스시설공사(제1종)이 아닌 업체는 참가할 수 없으며, 개찰결과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함
나. 안내공고일 전일 기준으로【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주된 영업소【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 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가 경기도 안에 있어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 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라. 조달청 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당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공동계약 : 해당없음
5. 내역서 열람
가. 내역서는 견적 안내 공고일부터 참가등록 마감일까지 ‘경기도 반려동물과’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나. 열람장소 : 경기도 여주시 명품1로 1-2, (문화센터2층)
- 반려동물과 반려동물시설팀 김수환(☏031-8030-4473)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및 유의사항
가. 본 건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52호)?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낙찰하한선(87.745%) 이상의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 순으로 심사하여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52호)에 따른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의 합계액 443,301원이 적용되오니 입찰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건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 제출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 빈도순으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며, 동일 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으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기타 입찰의 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관련 법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52호)」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53호)」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7. 견적서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납부
가. 본 견적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 전자입찰서(견적서) 제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는 반드시 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23-18호)」 규정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투찰 후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문서함」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 견적서 제출시 견적서 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 상의 문제 등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제출이 곤란 할 경우가 있으니, 견적서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
1)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합니다.
2) 당해 견적 제출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합니다.
다. 기타 견적의 무효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52호)」 입찰유의서 등 계약관련법(규정)의 무효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을 무효로 합니다.
9. 견적서 제출관련 규정 숙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예규,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23-18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제2023-16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청 고시 제2022-23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52호)」 (수의계약 운영요령),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53호)」,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0. 국민건강보험료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 사후정산
가. 본 건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계약상대자는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본 공사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443,301원입니다.
다. 입찰참가자가 입찰금액 산정 시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10-나’호에 따른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라.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52호) 제1장 제8절에 정한 바에 따라‘10-나’호에 정한 금액(법정보험료율 인상시에는 변경계약을 체결한 금액) 및 「건설기술 진흥법 시행규칙」제61조에 따라 환경관리비 범위 안에서 사후정산을 하게 됩니다.
11. 경기도 공사계약 특수조건 안내
가. 계약상대자는 계약의 이행에 있어서 시공상의 공종 및 직종에 따라 필요한 자격과 능력을 갖춘 근로자를 고용하여야 하고, 그 근로자에게는 적정임금(대한건설협회에서 조사·공표하는 시중노임단가 이상의 금액을 말한다. 이하 이 조에서 같다)을 보장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그 대금 산정에 적정임금을 반영하여야 하고, 하수급인으로 하여금 ‘11-가’호의 의무를 이행할 것을 하도급 계약의 내용으로 포함시켜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가 ‘11-가’호 또는 ‘11-나’호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담당자는 이를 시정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지체 없이 이에 따라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가 ‘11-다’호의 시정요구를 따르지 않을 경우 계약담당자는 시중노임단가로 산정된 노무비 예정가격과 시중노임단가에 미달하여 근로자 또는 하수급인에게 실제로 지급한 노무비 간의 차액 상당에 대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2. 불법체류 외국인 고용금지 안내
계약상대자는 당해 건설공사장에 「출입국관리법」 및 「외국인근로자 고용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불법체류 외국인을 고용하면 안되며, 공사감독관의 요구시 외국인 근로자에 대해 고용허가서(E-9) 또는 특례고용외국인근로자(H-2) 근로개시 신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3. 하도급계약 관련사항
본 공사는 하도급 불허 사업이며,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4. 조달청「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사항
가. 본 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 제34조 제9항에 따라 ‘전자대금시스템’적용 대상 사업이며, 하도급대금, 장비대금, 자재대금, 임금 등의 구분관리 및 적정 지급 여부를 실시간 확인하기 위하여 《하도급지킴이(https://hado.g2b.go.kr)》를 이용합니다.
나. 최종계약자(하도급업체 포함)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자, 건설근로자, 건설기계 대여업자 등에게 대금을 지급하고, 수요기관의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해야 합니다.
다. 최종계약자(하도급업체 포함)는 계약 후 협약 은행에서 약정계좌를 개설하고 그 내역을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좌개설 방법 및 협약은행 목록은 《하도급 지킴이》홈페이지 사용자 안내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계약(견적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계약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의 실효성 제고를 위해 발주기관 및 계약상대자에 대한 계약관련 정보를 다음과 같이 경기넷 홈페이지에 상세히 공개할 예정이며,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계약이 체결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관련 정보공개 사항(계약금액 등 계약 체결결과 및 대금 지급내역 등)
16. 상생결제 방식 대금 청구 안내
가. 본 입찰은「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
결제 방식 대상으로 대금청구시 상생결제 방식 이용을 권장합니다.
나.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경기도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협약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하며, 공고에 첨부된 ‘상생결제제도 안내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농협은행(NH다같이 성장론)
-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 국번없이 1670-0833)
다.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라.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상생협력법 제22조제5항)
17. 기타사항
가. 본 공고는 나라장터시스템 홈페이지의「입찰정보」에도 게재되며, 나라장터시스템 홈페이지와 경기도청 인터넷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나라장터 시스템 홈페이지 내용에 따라 처리합니다.
나. 관련 행정안전부 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행정안전부 홈페이지의 「훈령/예규」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달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법령정보」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대가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와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에 의거하여 보험료 납부(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대금청구시 마다 청구금액(부가세제외)의 1.5%에 해당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공고, 계약체결 및 계약관리에 관한 사항 : 경기도 회계과 계약1팀 이종진(☎031-8008-4195)
○ 공사에 관한 사항 : 경기도 반려동물과 반려동물시설팀 김수환(☏031-8030-4473)
○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콜센터(☎1588-0800)
○ 견적입찰공고 및 결과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경기도 홈페이지(http://www.gg.go.kr)에 게재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6조(입찰공고의 내용) 제18호에 따라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의 내용에 이의가 있는 경우 모사전송(FAX), 유선전화, 서면 등의 방법으로 의견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아. 계약방식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상의 전자계약 체결을 원칙으로 합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에 대한 사실을 알게 된 경우 조사담당관실(☎031-8008-2580)로 연락하시거나 ‘경기도 공익제보 핫라인 ? 공정경기2580 홈페이지(hotline.gg.go.kr) 접속 → 공익제보 바로가기 → 부패행위신고’ 로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년 11월 7일
경 기 도 (분 임) 재 무 관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