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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 대전유평초 교사동 천장교체 및 기타 정보통신공사 공고원문 바로보기

대전광역시교육청 대전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최근 3개월간 다수 낙찰업체

개찰건수 0

기업명 횟수 비고
최근 발주한 내용이 없습니다.

대전광역시교육청 대전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최근 3개월간 낙찰사정률

개찰건수 0

2이상 3미만 0

1이상 2미만 0

0이상 1미만 0

-1이상 0미만 0

-2이상 -1미만 0

-3이상 -2미만 0

-4이상 -3미만 0

-5이상 -4미만 0

-6이상 -5미만 0

-7이상 -6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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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동도급 기타

업종 통신 공고번호 20231126485-00
주력분야 지역제한 대전광역시
계약방법 수의 발주기관 대전광역시교육청 대전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관심등록
수요기관 대전광역시교육청 대전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공동수급 공동도급업체찾기
담당자 재정지원과계약담당 관심등록 기초금액 93,203,000 원
추정가격 84,73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예가변동폭(사정률) -3.000 ~ 3.000 A(법정경비합산) 5,306,040 원
B(순공사원가) 0 원 공고게시일 2023-11-23 17:58
난이도계수 0.000 등록(신청)마감일시
투찰마감일시 2023-11-29 10:00 현장설명일시
협정마감일시 개찰일시 2023-11-29 11:00
평가기준
자격조건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신규사업자(법인의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 등록일 기준으로 함)의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법인등기부 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대전광역시에 있는 업체로서, 나. 「정보통신공사업법」에 따라 정보통신공사업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공고일반
공고일반
공고종류 실공고 게시일시 2023-11-23 17:58
입찰공고번호 20231126485-00 참조번호 대전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공고 제2023-504호
공고명 대전유평초 교사동 천장교체 및 기타 정보통신공사
발주(공고)기관 대전광역시교육청 대전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실수요기관 대전광역시교육청 대전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입찰방식 전자입찰 낙찰방법 공고서참조
계약방법 수의 국제입찰구분 국내입찰
입찰자격 공고서 참조 발주계획번호 ()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집행관 입회관(담당자) 재정지원과계약담당
PQ 심사신청서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실적심사신청서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현장설명장소 현장설명일시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2023-11-28 18:00 보증서접수마감일시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공고서참조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입찰개시일시 2023-11-27 10:00 입찰마감일시 2023-11-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3-11-29 11:00 개찰장소
공고서 20231126485-00_1700728840571_공고문-대전유평초 정보통신공사.hwp
내역서 20231126485-00_1700728840574_정보통신공내역서-대전유평초 교사동 천장교체 및 기타.xlsx
20231126485-00_1700728840579_정보통신시방서-대전유평초 교사동 천장교체 및 기타.hwp
관련공고 재입찰
현장설명서 공내역서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입찰 보증금 납부 채권자명
투찰제한
투찰제한
참가가능지역 대전광역시
지사투찰허용여부 공고서 참조
업종사항제한 [통신]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공동도급비율
내역입찰여부
현장설명 제한여부 참가제한 안함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공종별 전체 지분율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가방법 추첨번호 공개여부 추정금액 추정가격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0 84,730,000
기초금액
기초금액
기초금액 비고1 비고2 상세보기
93,203,000
적격심사
적격심사
평가기준 주공종
주공종 추정금액 0 주공종 추정가격 0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첨부서류
첨부서류
순번 첨부서류명
120231126485-00_1700728840571_공고문-대전유평초 정보통신공사.hwp
220231126485-00_1700728840574_정보통신공내역서-대전유평초 교사동 천장교체 및 기타.xlsx
320231126485-00_1700728840579_정보통신시방서-대전유평초 교사동 천장교체 및 기타.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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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원문 보기
근무성적평정업무관리지

 

 

 

 

시설공사 수의계약 견적 제출 공고

 

? 공 사 명: 대전유평초 교사동 천장교체 및 기타 정보통신공사

? 개찰일시: 2023. 11. 29.() 11:00

전동부교육지원청의 계약업무처리과정에서 느끼신 애로 이의 사항 문의 전화번호 안내

공사,용역  (042) 229-1172,3,5

     (042) 229-1176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대전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은 청렴서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해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견적)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수의계약 및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 참여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청렴계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1. 관계 직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교육하고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겠습니다.

 

 관계 직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 부패·공익신고센터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전광역시교육청 부패·공익신고센터 안내

?전화신고: 1588-5708, [(5)온통 (7)청렴한 세상을 위한 (0)익신고 (8)파트너]

?인터넷 신고: 오른쪽 QR코드 스캔

?부패ㆍ공익신고를 한 신고자는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 관한 법률」 및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비밀보장, 신변보호, 책임감면 등이 보장됩니다.

부패·공익신고

 

 

 

 

 

 

대전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대전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공고 제2023-504

나라장터입찰공고번호 20231126485-00

 

 

시설공사 수의계약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대전유평초 교사동 천장교체 및 기타 정보통신공사

     

 

대전유평초

 

착공일로부터 건축공사 준공일(2024. 3. 3.)까지

공사개요

교사동 천장교체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시방서 참조)

     

(추정가격+부가세+도급관급액)

93,203,000

견적제출 개시일시

2023. 11. 27.() 10:00

추정가격

84,730,000

견적제출 마감일시

2023. 11. 29.() 10:00

부가가치세

8,473,000

     

2023. 11. 29.() 11:00

93,203,000

견적서 제출 및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http://www.g2b.go.kr)

도급자설치관급

0

☞ 관급자설치관급액은 0원이며,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견적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견적 또는 재공고 견적에 부치며, 재견적 시행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 계약방식

 . 지역제한(대전광역시), 공동수급 불허, 계속비계약 대상 공사입니다.

 나. 본 공사는 수의계약 대상 공사이므로 적격심사를 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서에 산출 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계약 대상 공사입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 대상 공사입니다.

 마.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대상 공사입니다.

 사.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산출내역서 포함) 아래의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단위:]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퇴직공제

부금비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합계

1,547,922

1,964,922

198,288

 

1,594,908

5,306,040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89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9절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하고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건설업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에 의거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신규사업자(법인의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 등록일 기준으로 함)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법인등기부 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대전광역시에 있는 업체로서,

 나. 「정보통신공사업법」에 따라 정보통신공사업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다. 본 공사는 10억 미만의 사업으로서 「정보통신공사업법」 제24조의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4조의2에 의거 대기업(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공공기관, 지방공기업)인 정보통신공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대기업 낙찰 시 무효 사유에 해당(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 제8장제2, 12.입찰의 성립과 무효, 10)

 라.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입찰 참가 자격이 제한 중이지 아니한 업체이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 참가 자격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조달청 입찰 참가 등록은 관련 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 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 참가 자격등록을 해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5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 참가 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 일까지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 참가 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마.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발급받은 후 조달 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해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때는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모두 무효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 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되었을 때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아.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수의계약 배제 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4. 현장설명 설계서 열람

  본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및 도면의 열람으로 대신합니다.

   - 설계서 열람 장소 : 대전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시설지원과(T.042-229-1232, 담당: 박헌렬)

   - 자료를 열람하지 않아 발생하는 손해 및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수의계약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6. 견적서 제출

 .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 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기간 : 2023. 11. 27.() 10:00 ~ 2023. 11. 29.() 10:00

  ※ 제출 기간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안전입찰서비스 유의 사항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1-2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 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해야 하며,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수의계약 결격 사유에 해당하여 대전광역시교육청 산하기관과 일정 기간(3개월) 동안 수의계약이 불가함을 알려드리니, 이점을 숙지하신 후 계약이 가능한 경우에만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7. 개찰 낙찰자 결정

 . 개찰일시 : 2023. 11. 29.() 11:00

 나.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다. 본 견적 제출의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됩니다.

 라.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낙찰하한율(87.745%) 이상인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대로 수의계약 배제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 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찰특별유의서」 제15조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 의하여 결정합니다.

. 낙찰예정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수의계약 배제 사유 확인을 위하여 계약 담당 공무원이 별도로 요구하는 자료를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일 때는 대표자 전원을 말한다)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12-다’ 1) 또는 2)에 따른 입찰로 입찰 무효가 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입찰참여자는 입찰 참가 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견적 제출 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라. 「건설산업기본법」 제47, 같은 법 시행령 제39조 및 국토교통부 고시에 따른 건설공사 금액 하한 적용 공사의 경우 건설공사 금액 하한을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합니다.

 

9. 보건·안전 관련 사항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른 안전·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1】를 계약체결 시 제출하고, ‘안전보건관리계획’을 수립하여 착수 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흡한 사항에 대한 보완요구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본 사업과 관련된 「산업안전보건법」 등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서 사업주에게 부여된 종사자의 안전·보건 확보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10. 하도급 관련 사항

 .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 가능 여부, 하도급 승인 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나. 하도급 시 「건설산업기본법령」 등 개별법령상의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건설산업기본법」,「전기공사업법」,「정보통신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한 자 및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 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하도급 대금 직불조건부 입찰 참가 확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의 4에 의거 각 중앙관서의 장 또는 지방자치단체의 장으로부터 ?건설산업기본법? 제34조 제1항 또는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13조 제1항이나 제3항을 위반한 사실이 통보된 자로서 당해 입찰공고일이 위반 사실 통보일로부터 1년 이내인 것으로 확인된 때에는 ?지방계약법? 제18조에 따른 대가 지급 시 ‘하도급 대금을 수요기관이 하수급인에게 직접 지급하는 것에 합의한다.’라는 내용의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가”에 따라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붙임2】‘하도급 대금 직불조건부 입찰 참가 확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위 “나”에도 불구하고,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 금 직불조건부 입찰 참가 확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지방계약법」 제6조의2와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2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에 대표자 서명 후 우리 교육지원청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견적 제출 설명서

  본 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견적 제출 공고 및 각종 규정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시설공사 수의계약 견적 제출 공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 지방계약법, 시행령, 시행규칙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공사계약 특수조건(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

  . 공사입찰 특별유의서(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

  .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

  . 청렴계약특수조건(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

 

14. 보충 정보 제공처

 . 문의 전화번호

   1) 공사 관련 사항: 시설지원과 박헌렬(042-229-1232)

   2) 계약 관련 사항: 재정지원과 이희진(042-229-1175)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안내: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나. 예비가격기초금액과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 ‘입찰정보-공사-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다. 본 공고문 및 입찰 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에 게시합니다.

 라. 관련 회계예규 및 입찰특별유의서, 특수조건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 회계예규: 행정안전부(http://www.moi.go.kr)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대전광역시교육청(http://www.dje.go.kr)

 

15.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대표자, 상호)가 정확히 일치하는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때는 반드시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해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16. 기타사항

  . 계약상대자는「인지세법」,「주택도시기금법」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 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공사계약에 따라 발생한 채권(공사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일 때는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결정되었다면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 담당 공무원은 제출서류에 대한 적정성 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언급하지 않은 모든 사항은 「지방계약법령」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등 행정안전부 예규, 기타 관련 법령 등에 따릅니다.

 

※ 이 공고문에 이의가 있는 경우 전화(042-229-1175) 또는 전자메일(djdb01@korea.kr)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대전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동부교육지원청(분임)재무관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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