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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 2024년 교통신호기 신설 및 개량공사(연간단가)(성동) 공고원문 바로보기

서울특별시 최근 3개월간 다수 낙찰업체

개찰건수 0

기업명 횟수 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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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최근 3개월간 낙찰사정률

개찰건수 0

2이상 3미만 0

1이상 2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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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이상 -1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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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이상 -4미만 0

-6이상 -5미만 0

-7이상 -6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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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동도급 기타

업종 전기 공고번호 20231141448-00
주력분야 지역제한 서울특별시
계약방법 제한 발주기관 서울특별시 관심등록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도로사업소 성동도로사업소 공동수급 공동도급업체찾기
담당자 김은경 관심등록 기초금액 448,891,000 원
추정가격 408,082,728 원 낙찰하한율 87.745%
예가변동폭(사정률) -3.000 ~ 3.000 A(법정경비합산) 23,184,417 원
B(순공사원가) 363,465,888 원 공고게시일 2023-11-27 14:48
난이도계수 0.000 등록(신청)마감일시
투찰마감일시 2023-12-05 14:30 현장설명일시
협정마감일시 개찰일시 2023-12-05 15:30
평가기준
자격조건
※지방계약법 개정으로 23.7.12부터 지자체 순공사원가 적용! 순공사원가로 투찰금액이 상승되는 경우 발주처로 순공사원가 적용여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기준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주된 영업소 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하여야 합니다.
공고일반
공고일반
공고종류 실공고 게시일시 2023-11-27 14:48
입찰공고번호 20231141448-00 참조번호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3-2721호
공고명 2024년 교통신호기 신설 및 개량공사(연간단가)(성동)
발주(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실수요기관 서울특별시 도로사업소 성동도로사업소
입찰방식 전자입찰 낙찰방법 적격심사
계약방법 제한 국제입찰구분 국내입찰
입찰자격 공고서 참조 발주계획번호 ()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집행관 입회관(담당자) 김은경
PQ 심사신청서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실적심사신청서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현장설명장소 현장설명일시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2023-12-04 18:00 보증서접수마감일시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공고서참조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입찰개시일시 2023-12-01 09:00 입찰마감일시 2023-12-05 14:30
개찰(입찰)일시 2023-12-05 15:30 개찰장소
공고서 20231141448-00_1701064038862_공고문(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3-2721호).hwpx
내역서 20231141448-00_1701064038868_공사설명서.hwpx
20231141448-00_1701064038870_지침서.hwp
20231141448-00_1701064038872_공내역서.xlsx
20231141448-00_1701064038874_계약심사 주요내용 및 심사결과요약서.zip
관련공고 재입찰
현장설명서 공내역서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입찰 보증금 납부 채권자명
투찰제한
투찰제한
참가가능지역 서울특별시
지사투찰허용여부 공고서 참조
업종사항제한 [전기]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공동도급비율
내역입찰여부
현장설명 제한여부 참가제한 안함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공종별 전체 지분율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가방법 추첨번호 공개여부 추정금액 추정가격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0 408,082,728
기초금액
기초금액
기초금액 비고1 비고2 상세보기
448,891,000
적격심사
적격심사
평가기준 주공종
주공종 추정금액 0 주공종 추정가격 0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첨부서류
첨부서류
순번 첨부서류명
120231141448-00_1701064038862_공고문(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3-2721호).hwpx
220231141448-00_1701064038868_공사설명서.hwpx
320231141448-00_1701064038870_지침서.hwp
420231141448-00_1701064038872_공내역서.xlsx
520231141448-00_1701064038874_계약심사 주요내용 및 심사결과요약서.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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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원문 보기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3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3-2721

 

 

공 사 입 찰 공 고(긴급)

[문의사항]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 서울특별시 재무과 김은경(02-2133-3242)

  ①입찰참가자격 ② 물량내역서

     ③사업내용 : 서울시 성동도로사업소 기전과 오영석 주무관,(02-2210-1542)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체결을 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회계연도 개시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

본 공사는 ‘고용개선지원비’ 대상 공사이며 정산방법은 ‘고용개선지원비 공사원가 반영 및 집행 매뉴얼’을 따름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사개요

공 사 기 간

공 사 금 액()

2024년 교통신호기 신설 및 개량공사(연간단가)(성동)

공사설명서

참조

2024.1.1. ~ 12.20.

기초금액

448,891,000

추정가격

408,082,728

부 가 세

40,808,272

제한경쟁(지역제한), 단독이행, 총액입찰, 적격심사(낙찰하한율 87.745%)

순공사원가는 재료비·노무비·경비 및 이에 대한 부가가치세를 합산한 금액입니.
(363,465,888)

지방계약법 제134항에 의거 본 공고에 대해 예정가격 중 순공사원가의 98%미만으로 입찰하는 자에 대해 낙찰자 결정에서 배제됩니다.

 중대재해처벌법령 적용대상으로 입찰업체는 법령상 안전보건확보의무 준수 필요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 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가.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53항의 규정에 따라 현장설명을 생략함.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

    열람장소 및 사업문의   

      - 서울특별시 성동도로사업소 기전과 오영석 주무관(02-2210-1542)

 나. 하자보증금률 및 하자기간 :지방계약법 시행규칙68조 및 제70

 다.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개정사항을 반영하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공고기간

 2023.11.27.() ~ 2023.12.05.()

입찰서제출(투찰기간)

 2023.12.01.() 09:00 ~ 2023.12.05.() 14:30

개찰일시

 2023.12.05.() 15:30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 참가자격 등록은 2023.12.04.()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만 전입찰서의 제출 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1588-0800)?

 나.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기준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주된 영업소 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하여야 합니다. 

 다.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 

 라.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본 공사는 적격심사 대상 공사로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2,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2장의1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적격심사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 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95점을 얻지 못하면 차 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결정 합니다.

 다. 적격심사는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2장의1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5]추정가격 10억원 미만 4억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기준적용합니다.

 라. 본 공사의 적격심사 평가대상업종은 전기공사업 100%입니다.

 마. 적격심사 시 수행능력평가의 시공경험 평가기준은 ‘시공실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아니한 입찰’로 심사합니다.

 

 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인 자 중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사.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가급적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적격심사 대상자가지방계약법30조의2 따라 불공정 거래업체로 적발되어 계약부서로 그 사실이 통보된 경우, 청문절차 등행정처분에 소요되는 기간은 적격심사서류 심사기간에서 제외합니다.

 자.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사업 시행기간 단축을 위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가급적 5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른 입찰 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 계상.사후정산 등에 관련사항

 가. 입찰참가자(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에 반영된 아래 국민건강.국민연금 보험료 등을 입찰금액(계약금액)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연금보험료

7,484,298

국민건강보험료

5,895,963

퇴직공제부금비

3,825,308

노인장기요양보험료

755,272

산업안전보건관리비

5,223,576

안전관리비

-

 나.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산업안전보건비, 퇴직공제부금비 등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관련 법령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7. 서울시 건설일자리 혁신방안(고용개선지원비)시행(2020.7.1.) 관련사항

적용대상 : 건설산업기본법 제2조 제4항에 따른 서울시 건설공사. , 소방,전기,통신,문화재 공사 포함.(신규발주 공사의 경우, 추정가격 5천만원 미만 또는 3개월 미만 공사는 제외)

발주당시에는 대상 공사가 아니었으나 설계변경, 공기연장 등으로 대상에 해당 할 경우 고용개선지원비 항목을 내역서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건설일자리 혁신방안 관련 문의 : 서울특별시 건설혁신과(02-2133-8106, 8107)

. 계약상대자(낙찰자)산출내역서에 고용개선지원비 항목을 추가하여야 함.

. 계약상대자(낙찰자) 및 하수급인은 건설근로자에게 주휴수당 등 법정제수당을 정당하게 지급하여야 하며, 근로계약 체결시 ‘서울시 표준근로계약서’를 사용하여야 함

. 노무비 지급 관련 포괄임금이 허용되지 않으며, 대금e바로시스템(향후 하도급 지킴이로 전환예정)를 통한 노무비 청구시 기본급여액과 유급휴일수당 등 제급여를 구분하여 명세서를 제출하여야 함

. 공사예정금액 1억 원 이상의 공사에는 건설근로자공제회서 운영하는 건설근로자 전자인력관리시스템이 적용되며, 공사현장에는 전자카드단말기를 설치하여야 합니다.

. 고용개선지원비(PS단가)에 대한 정산은 ‘고용개선지원비 세부 집행기준’ 따릅니다.

 

8. 공사계약에서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사항

. 본 공사는  지방자지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대상공사이며,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동 제도를 적용할 수 없을 경우 착공계 제출시 반드시 발주기관(감독부서, 계약부서)의 승인을 요청하여야 합니다.

. 노무비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운영과 관련 사전준비사항 노무비 청구.지급.확인은 서울시의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예규를 준수해야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계약상대자 및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하며, 계약 담당자는 동 지급내역과 계약상대자가 이미 제출한 같은 달의 청구내역을 비교하여 임금 미지급이 확인된 경우 당해 사실을 고용노동()청에 통보합니다.

 

9. 하도급계약 및 하도급대금지급 확인시스템(하도급지킴이)운영에 관련사항

 가. 하도급지킴이 운영

 

  ①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시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합니다.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대하여는 건설산업기본법  34조 제9항에 의합니다.

  ②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 교육자료’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④ 기타사항

     하도급지킴이사용안내 : 하도급 교육자료&기능별매뉴얼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등재

    하도급지킴이사용 문의 : 고객센터 1588-0800

 나. 건설공사 하도급계약의 당사자는 대등한 입장에서 합의에 따라 공정하게 계약을 체결하고 신의에 따라 성실하게 계약을 이행하여야 하며, 특히 원도급자는 3자간(주자, 원도급자, 하도급자)하도급 대금 직접 지급합의 등을 통하여 대금의 적기 지급 및 하도급자의 보호를 위하여 적극 노력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 받은 사업자는 계약 후 하도급계약 체결시 공정거래위원회(http://www.ftc.go.kr) 에서 권장하는 건설공사표준하도급계약서 사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불가피한 사정이 있어 표준하도급계약서를 사용할 수 없거나 일부 내용 누락 등 변형이 필요한 경우에는 그 사유를 명시하여 반드시 서면으로 발주부서에 제출

 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원도급자의 하도급대금 미지급사실이 확인된 경우 공사대금에서 미지급금을 공제하고 하도급자에게 대금을 직접 지급합니다.

 마. 낙찰을 받은 원도급자(공사계약자)는 하도급대금을 건설산업기본법,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등 관계법령상 하도급 대금지급 준수 규정에 따라 지급하여야 하고, 발주부서의 하도급 공사대금 지급 및 수령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하며, 하도급 대금지연 지급 또는 부당지급 할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행정제재와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거 추정가격 50억 이상 공사는 적격심사 때 하도급 관리계획서를 평가하므로 반드시 제출하여야(변경 시 제출 포함)하며, 미제출 및 계획서를 위반하는 경우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건설정보관리시스템(One-PMIS) 운영에 관한 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서울특별시 건설정보관리시스템(One-PMIS)을 통하여 사업 관리 및 공정보고를 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착공계 제출 후 7일 이내에 서울특별시 건설정보관리시스템

     (One-PMIS)에 사용자 및 공정계획 등록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서울특별시 건설정보관리시스템(One-PMIS) 사용 시

    One-PMIS 운영지침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라. 하도급계약 상대자가산업안전보건법 시행규칙2조 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재해를 발생시킨 경우에는 재해이력을 건설정보관리시스템(One-PMIS) 에서 관리하며, 서울시에서 발주한 공사의 하도급공사에 5년간 참여를 배제합니다.

    건설정보관리시스템(One-PMIS)사용 문의처

       - 서울시 도시기반시설본부(02-4468-2382, 2387)

 

11. 근로자 적정임금 지급 의무

 가. 계약상대자는서울특별시 공사계약 특수조건(2020.5.1.)에 따라 계약 이행에 있어서 시공상 공종 및 직종에 따라 필요한 자격과 능력을 갖춘 근로자를 고용하여야 하고, 근로자에게는 적정임금(대한건설협회에서 조사공표하는 시중노임단가 이상)을 보장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그 대금 산정 시 적정임금을 반영하여야 하고, 하수급인으로 하여금 ‘가’항의 의무를 이행할 것을 하도급계약의 내용으로 포시켜야 합니다.

   계약상대자가 상기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담당자는 이를 시정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가 시정요구를 따르지 않을 경우 계약담당자는 시중노임단가로 산정된 노무비 예정가격과 시중노임단가에 미달하여 근로자 또는 하수급인에게 실제로 지급한 노무비 간의 차액 상당에 대한 손해배상 청구 또는 계약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12. 건설근로자 전자인력 관리시스템 활용 (공사예정금액 1억 원 이상 공사 해당) 

   공사예정금액 1억 원 이상 공사의 계약상대자는 서울특별시 공사계약 특수조건 따라 착공 후 건설근로자공제회에서 운영하는 건설근로자 전자인력관리시스템을 도입하여 현장 근로자의 근무일수 등을 기록·관리하는 등 시스템 사용방법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상대자는 전자인력관리시스템을 하수급인이 사용하도록 지도·감독하고 기성 청구 시 전자인력관리시스템과 연계하여 근로자별 노임 지급현황을 발주부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14.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5.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6.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지방계약법령, 서울특별시 공사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다.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 분야별 정보 ⇒ 세금 ⇒ 계약 ⇒ 계약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시설공사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입찰참가자격, 공사내역서, 사업 문의 

                       : 성동도로사업소 기전과  오영석 주무관(02-2210-1542)

  개찰, 계약 : 서울특별시 재무과 김은경(02-2133-3242)

위와 같이 긴급 공고합니다.

2023  11  27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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