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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공사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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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 서울불광초 장애인편의시설 소방시설설치공사 공고원문 바로보기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서부교육지원청 최근 3개월간 다수 낙찰업체

개찰건수 0

기업명 횟수 비고
최근 발주한 내용이 없습니다.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서부교육지원청 최근 3개월간 낙찰사정률

개찰건수 0

2이상 3미만 0

1이상 2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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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이상 -6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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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동도급 기타

업종 소방 공고번호 20231145109-00
주력분야 지역제한 서울특별시
계약방법 제한 발주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서부교육지원청 관심등록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서부교육지원청 공동수급 공동도급업체찾기
담당자 이재인 관심등록 기초금액 218,171,000 원
추정가격 198,337,273 원 낙찰하한율 87.745%
예가변동폭(사정률) -3.000 ~ 3.000 A(법정경비합산) 10,843,748 원
B(순공사원가) 186,404,744 원 공고게시일 2023-11-28 21:31
난이도계수 0.000 등록(신청)마감일시
투찰마감일시 2023-12-06 10:00 현장설명일시
협정마감일시 개찰일시 2023-12-06 11:00
평가기준
자격조건
※지방계약법 개정으로 23.7.12부터 지자체 순공사원가 적용! 순공사원가로 투찰금액이 상승되는 경우 발주처로 순공사원가 적용여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소방시설공사업법에 따른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또는 “일반소방시설공사업(전기)과 일반소방시설공사업(기계) 모두 등록한 업체로서,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의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자 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단,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해당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공고일반
공고일반
공고종류 실공고 게시일시 2023-11-28 21:31
입찰공고번호 20231145109-00 참조번호 서울특별시서부교육지원청 공고 제2023-202호
공고명 서울불광초 장애인편의시설 소방시설설치공사
발주(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서부교육지원청 실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서부교육지원청
입찰방식 전자입찰 낙찰방법 적격심사
계약방법 제한 국제입찰구분 국내입찰
입찰자격 공고서 참조 발주계획번호 ()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집행관 입회관(담당자) 이재인
PQ 심사신청서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실적심사신청서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현장설명장소 현장설명일시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2023-12-05 18:00 보증서접수마감일시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공고서참조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입찰개시일시 2023-12-04 10:00 입찰마감일시 2023-12-06 10:00
개찰(입찰)일시 2023-12-06 11:00 개찰장소
공고서 20231145109-00_1701169597243_1. 공고문(서울불광초 장애인편의시설 소방시설설치공사).hwp
내역서 20231145109-00_1701169597246_2. 물량내역서_불광초 소방시설설치.xls
20231145109-00_1701169597248_3. 시방서_불광초 소방시서설설치.hwp
관련공고 재입찰
현장설명서 공내역서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입찰 보증금 납부 채권자명
투찰제한
투찰제한
참가가능지역 서울특별시
지사투찰허용여부 공고서 참조
업종사항제한 [소방]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공동도급비율
내역입찰여부
현장설명 제한여부 참가제한 안함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공종별 전체 지분율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가방법 추첨번호 공개여부 추정금액 추정가격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0 198,337,273
기초금액
기초금액
기초금액 비고1 비고2 상세보기
218,171,000
적격심사
적격심사
평가기준 주공종
주공종 추정금액 0 주공종 추정가격 0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첨부서류
첨부서류
순번 첨부서류명
120231145109-00_1701169597243_1. 공고문(서울불광초 장애인편의시설 소방시설설치공사).hwp
220231145109-00_1701169597246_2. 물량내역서_불광초 소방시설설치.xls
320231145109-00_1701169597248_3. 시방서_불광초 소방시서설설치.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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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원문 보기
시설공사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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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서부교육지원청 공고 2023 ? 202

 

 

 

시설공사 전자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3. 11. 28.

서울특별시서부교육지원청 재무관

 

 

< 청렴서약제 적용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산하기관(학교)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계약은 지방계약법 6조의2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 제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 이상 2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9 이상 2 6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배제(제외) 대상 업체 등록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공사개요

 . : 서울불광초 장애인편의시설 소방시설공사

 . 공사구분: 소방시설공사

 . 공사현장: 서울특별시 은평구 불광로 51

 .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불광초 신관동 장애인편의시설 설치공사” 준공일까지

              (착공예정일: 2024. 3. 13.)[1: 착공일로부터 20]

 . 공사내용: 신관동 승강기 전실 스프링클러 설치 감지기 설치공사

 . 추정금액(), 소방시설배상책임공제료 포함

공사예정금액

=(+)

기초금액

=(+)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도급자설치

관급자재금액⑤

관급자설치

관급자재금액⑥

218,171,000

218,171,000

198,337,273

19,833,727

0

0

  1 계약금액: 60,000,000(부가세 포함)

  약금액은 10 단위 미만 절사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공사는 손해배상보험(공제) 가입 대상 공사입니다. 공사의 계약상대자는 관련 법령에 따라 손해배상보험증서 또는 공제증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특기사항  

  - 공사는 공사 착공 전에 학교장, 발주처와 상호 협의 공정표를 토대로 학사일정 학생 안전관리에 지장이 없도록 착공 사전 준비[(자재, 색상, 상세, 설계도서 오류 불분명 등에 대하여 발주청의 승인을 득함)] 끝내고 공사를 착공한다. 공정 현장관리 잘못으로 발생한 모든 책임은 계약자 부담으 조치하여야 한다.

  - 계약자는 공사가 학교 내에서 이루어지는 점을 감안하여 학생 학교 관계자 안전관리와 교구 학교 물품 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 [계약자는 계약자의 부주의(특히, 우천 누수 피해) 안전사고 물품의 손실 도난 등이 발생 경우에는 전액 보상 모든 책임을 진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집행기준 9 계약 일반조건 11 4 따라 하자 사항에 대하여 하자보수 완료 확인서의 발급에도 불구하고 검사과정에서 발견 아니한 시공상의 하자는 계약상대자의 책임으로 한다.

 

 

 

 

2. 입찰 계약 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합니다.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 지역 제한(서울특별시) 대상 공사입니다.

 . 청렴 서약제 적용 대상입니다.

 . 입찰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노무비 구분관리제 지급확인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 「공공발주자 임금 직접 지급제 세부 운영기준」에 따른 전자 대금 시스템(조달청 하도급 지킴이) 적용 대상 공사입니다.

 . 입찰은 적격심사 대상 공사입니다.

  1) 적격심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2장의 1 시설 공사 적격심사 세부 기준-<별표 7> 추정가격이 2 미만인 입찰공사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2) 적격심사 평가대상 업종 평가 비율은 아래와 같습니다.

업종

추정가격

비율

전문소방시설공사업

198,337,273

100%

일반소방시설공사업(기계·전기)

  3) 경영상태 부문을 신용평가 등급으로 평가하는 경우 평가대상 업체는 신용정보업자에게 평가받은 가장 최근의 유효한 신용평가 등급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등록하여야 하고, 등록대상 신용평가 등급을 나라장터에 전송하지 않을 것을 정보업자에게 요구.약속하여 이전의 유리한 평가자료를 활용한 평가 대상업체 대해서는 입찰을 무효로 하거나 낙찰자에서 배제 처리합니다.

  4) 시공실적, 경영상태 등의 적격심사 적용기준일은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합니다.

    2023.12.31까지 한시적으로 적격심사로 발주하는 모든 공사(주계약자 공동도급 포함) 재무비율(부채비율, 유동비율) 평가 선금은 부채산정에서 제외합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품질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1)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산출내역서 포함) 아래의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 장기요양 보험료, 퇴직공제 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품질관리비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연금

보험료

국민건강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퇴직공제

부금비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합계(A)

3,464,964

2,729,622

349,664

1,770,982

2,528,516

10,843,748

 

  2)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 장기 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 1 입찰 계약 일반기준(9 보험료 사후정산 요령 )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 하여야 하고,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에 따릅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3 같은 시행규칙 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소방시설공사업법에 따른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또는 “일반소방시설공사업(전기) 일반소방시설공사업(기계) 모두 등록한 업체로서,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의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계속 서울특별시 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해당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 31조의5 ?지방계약법 시행령? 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지방계약법 시행령? 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해당)학교의 수도료 전기료 상계

 계약상대자가 학교와 합의하여 전기, 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서울시교육청의 「전력·수도광열비 산정기준」에 따라 학교에 대금을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준공일 전일까지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처리합니다. ( 해당학교와 계약상대자는 합의서 작성)

 

5. 현장설명 설계서 열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5조에 따라 현장설명은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설계서 열람장소: 서울특별시서부교육지원청 학교시설지원과 김주형(02-390-5683)

 

6. 입찰참가신청 입찰보증금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것으로 봅니다.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7조제3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며 경우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12조제3 같은 시행령 3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서 제출

 . 입찰서 제출기간: 2023 12 4() 10:00 2023 12 6() 10:00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7조제16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7 1 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자입찰특별유의서? 7조제1항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할 있습니다.

 

8. 개찰일시 장소: 2023 12 6() 11:00 이후 서부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있습니다.

 

9. 예정가격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 “제2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2개씩 택한 번호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42조의 규정에 따라 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입찰가격-A 예정가격-A 나눈 결과) 이상 최저가격으로 찰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2장의 1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따라 적격심사 종합평점이 95 이상인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입찰참가시 주의 사항(필독)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따라 입찰가격 평점산식이 아래와 같으므로, 입찰참가자께서는 본 공고의 A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의 합산액)을 확인하여 투찰금액을 신중히 검토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A: 10,843,748

<별표  4> 입찰가격  평점산식

평점() =

70-4×

 

(

88

-

(입찰가격-A)

)×100

100

(예정가격-A)

<별표  5> 입찰가격  평점산식

평점() =

80-20×

 

(

88

-

(입찰가격-A)

)×100

100

(예정가격-A)

<별표6,7> 입찰가격  평점산식

평점() =

90-20×

 

(

88

-

(입찰가격-A)

)×100

100

(예정가격-A)

 

 

 

 

 

 . 입찰집행 낙찰하한선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 통보하지 않으며, 1순위업체는 조속히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 이내), 심사 결과 낙찰자가 없을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계속 심사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13 4항에 따라 예정가격이 100 미만인 공사의 경우 순공사원가(재료비·노무비·경비 이에 대한 부가가치세 합계액) 100분의 98 미만으로 입찰한 자는 낙찰자 결정시 배제합니다.

 . 적격심사 평가결과 예상종합평점이 95점에 미달되는 업체는 평가에서 제외되며, 통보는 생략합니다.

 . 선순위 낙찰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와 부도 불가피한 사유로 해당 계약을 이행할 없어 적격심사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에는 사업 기간, 투찰률 등을 고려하여 순위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심사 결과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점수도 동일하면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입찰 무효

 . 입찰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42,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 8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 업체의 소속 대표자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 대표자가 2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참가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42 4호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집행기준」 8 입찰유의서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대리인이 대리권이 있는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부정당업자 제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31조와 같은 시행령 92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집행기준」 8 입찰유의서 9 계약일반조건에 따릅니다.

 

 

12.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지급확인 준수

 .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집행기준? 9 계약일반조건 9절에 의거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지급확인제? 적용 대상 공사입니다.

 .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연락처 ) 제출하여야 하며, 지급내역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발주기관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노무비 구분관리제 제외(지급, 현금지급, 계약기간 1개월 미만인 공사 , 지급 확인제는 적용), 노무비 구분관리제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직접노무비 지급대상 전원이 계약상대자의 상용근로자만으로 구성된 공사, 기타 ) 다른 방법으로 제도를 적용(지급 청구, 기성대가 ) 경우에는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 공사의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노무비 구분관리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공계 제출 별도로「노무비 구분관리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사의 노무비 관리와 관련된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 9( 일반조건) 9(검사와 대가지급) 반드시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13. 청렴서약제 적용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없습니다.

 

14. 하도급 관련 사항

 . 공사에 대한 하도급 가능 여부, 하도급 승인 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 하도급시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31조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31조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있습니다.

 

15. 「전자대금시스템」(조달청의 하도급 지킴이) 이용에 관한 사항

 . 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 34조에 따라 하도급 지킴이 이용을 적용하는 사업입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하도급 지킴이」 이용 확약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 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착공계 제출 확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 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 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 등의 지급은 ‘인출 제한' 기능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의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 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 수급인(또는 하수급인) 공사대금(노무비, 자재.장비대금) 선지급한 경우에는 선지급한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자기 명의의 약정계좌를 통하여 선지급한 대금 항목별로 구분하여 청구하되, 수령계좌를 ‘건설사 명의의 일반계좌’로 등재 있으며, 건설사 몫으로 청구할 없습니다. 이를 위반 노무비의 경우 「건설근로자의 고용개선 등에 관한 법률」 26조제2항제1호에 따라 3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될 있습니다.

 . 하도급 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 지킴이- 시스템 사용안내(업체)'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6. 안전 보건 확보 의무 준수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보건 확보 의무사항( 4)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이행에 관한 조치

재해 발생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 재해예방을 위한 안전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에「안전 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7. 입찰설명서 숙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전에 다음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시설공사 전자입찰 공고문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시행령, 같은 시행규칙, 회계예규 포함)

 

18. 기타사항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입찰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있으며, 견적 개찰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 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발주기관) 장애만 가능합니다.

 . 입찰의 공고문 기초금액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입찰정보』 - 『공사』 - 『공고현황』에서 확인할 있습니다.

 

 . 입찰의 입찰결과 예정가격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입찰정보』 - 『공사』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에 대하여는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관한 문의: 재정지원과 이재인( 02-390-5662)

   - 공사에 관한 문의: 학교시설지원과 김주형(02-390-5683)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문의: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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