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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 작은도서관 시설물 개선공사(제2권역-창원가포, 창원현동, 사천용현) 공고원문 바로보기

한국토지주택공사 경남지역본부 최근 3개월간 다수 낙찰업체

개찰건수 0

기업명 횟수 비고
최근 발주한 내용이 없습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 경남지역본부 최근 3개월간 낙찰사정률

개찰건수 0

2이상 3미만 0

1이상 2미만 0

0이상 1미만 0

-1이상 0미만 0

-2이상 -1미만 0

-3이상 -2미만 0

-4이상 -3미만 0

-5이상 -4미만 0

-6이상 -5미만 0

-7이상 -6미만 0

저장 수정

입찰 공동도급 기타

업종 실내건축[대] 공고번호 2303695-00
주력분야 지역제한 경상남도
계약방법 수의 발주기관 한국토지주택공사 경남지역본부 관심등록
수요기관 한국토지주택공사 경남지역본부 공동수급 공동도급업체찾기
담당자 관심등록 기초금액 187,670,000 원
추정가격 170,608,998 원 낙찰하한율 87.745%
예가변동폭(사정률) -2.000 ~ 2.000 A(법정경비합산) 0 원
B(순공사원가) 0 원 공고게시일 2023-11-29 00:00
난이도계수 0.000 등록(신청)마감일시
투찰마감일시 2023-12-05 11:00 현장설명일시
협정마감일시 개찰일시 2023-12-05 11:10
평가기준
자격조건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실내건축공사업」을 등록한 자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상남도인 자
공고일반
공고일반
공고종류 실공고 게시일시 2023-11-29 00:00
입찰공고번호 2303695-00 참조번호
공고명 작은도서관 시설물 개선공사(제2권역-창원가포, 창원현동, 사천용현)
발주(공고)기관 한국토지주택공사 경남지역본부 실수요기관 한국토지주택공사 경남지역본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낙찰방법 공고서참조
계약방법 수의 국제입찰구분 국내입찰
입찰자격 공고서 참조 발주계획번호 ()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집행관 입회관(담당자)
PQ 심사신청서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실적심사신청서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현장설명장소 현장설명일시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보증서접수마감일시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공고서참조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입찰개시일시 2023-12-01 11:00 입찰마감일시 2023-12-05 11:00
개찰(입찰)일시 2023-12-05 11:10 개찰장소
공고서 내역서
관련공고 재입찰
현장설명서 공내역서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입찰 보증금 납부 채권자명
투찰제한
투찰제한
참가가능지역 경상남도
지사투찰허용여부 공고서 참조
업종사항제한 [실내건축[대]]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공동도급비율
내역입찰여부
현장설명 제한여부 참가제한 안함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공종별 전체 지분율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가방법 추첨번호 공개여부 추정금액 추정가격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0 170,608,998
기초금액
기초금액
기초금액 비고1 비고2 상세보기
187,670,000
적격심사
적격심사
평가기준 주공종
주공종 추정금액 0 주공종 추정가격 0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첨부서류
첨부서류
순번 첨부서류명
1소액수의계약공고문.hwp
2공사 관련 서류-제2권역.zip
3작은도서관 시설물 개선 위험성 평가모델.zip
4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확인서.hwp

상단으로  스크랩  분석실이관  LABS 

공고원문 보기
모의입찰공고

LH가 함께하는

 

(긴 급소액 수의계약 안내공고

LH 퇴직자 재직여부 확인 안내사항】

 

 본 공고는 공정하고 투명한 입찰계약질서 확립을 위하여 계약상대업체에 대하여 계약체결시 “LH 퇴직자 재직 현황 확인서”(해당 퇴직자의 개인정보동의서 포함하며, 이하 같음)를 받습니다. 다만, 퇴직자 재직여부 심사항목이 있는 경우 심사서류로 제출시 해당 확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퇴직자 재직 현황 확인서”를 제출하지 아니하는 경우, “퇴직자 재직 현황 확인서”를 허위(축소, 누락 등 포함)로 기재하여 제출하는 경우 등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낙찰대상 또는 계약상대자에서 제외, 계약해지 또는 해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조치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공사 「공정경쟁 및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따른 청렴계약(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공사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

번호

공사명

입찰서 접수

개찰일시

추정가격

()

부가가치세

()

개시일시

마감일시

2303694

작은도서관 시설물 개선공사

(1권역-김해율하2, 양산평산, 창원도계)

2023.12.01

11:00

2023.12.05

11:00

2023.12.05

11:10

177,717,752

17,771,774

설계금액 195,489,526

2303695

작은도서관 시설물 개선공사

(2권역-창원가포, 창원현동, 사천용현)

2023.12.01

11:00

2023.12.05

11:00

2023.12.05

11:10

170,608,998

17,060,898

설계금액 187,669,896

 

  . 공사개요

    1) 위    : (김해율하2) 경남 김해시 율하 548

                   (양산평산) 경남 양산시 배움터길 11

                   (창원도계) 경남 창원시 의창구 원이대로 82번길 15-15

                   (창원가포)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가포본동 537

                   (창원현동)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현동 31

                   (사천용현) 경남 사천시 용현면 진삼로 580

    2) 공사유형 : 전문공사(상대업종 불허), 유지보수공사

    3)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9

    4) 공사내용 : 반드시 붙임) 등 참고

 

  . 설계도서 및 공사내용 관련 문의 : LH 경남지역본부 임대공급운영부(055-210-8483)

 

    본 공사는 공사용 자재 직접구매대상에 해당되는 사항이 없습니다.

    본 공사는 별도의 현장설명이 없으므로 반드시 입찰서 제출 전 공사개요서 등을 통하여 자세한 공사내용을 파악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공사내용 등에 대하여는 LH 경남지역본부 임대공급운영부(055-210-8483)로 문의 바랍니다.

 

2. 입찰방법 : 총액입찰, 전자입찰,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수의공고

 

 

3. 업체선정 및 계약방법

 

  .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예정가격의 87.745%) 이상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 입찰서 제출자를 수의계약 상대자로 선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계약 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수의계약 체결 시 별도의 수의시담 없이 당해 입찰가격(견적가격)으로 전자계약을 체결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경쟁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다음 각 호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실내건축공사업」 등록한 자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경상남도인 자

 

 

    본 공사는 전문공사로서 전문건설업을 등록한 자 또는 종합건설업을 등록한 자가 모두 시공자격이 있으나,「건설산업기본법 시행규칙」제13조의3 및「동법 시행규칙」의 부칙 <국토교통부령 제765, 2020. 10. 7.> 1조제3항에 따라 공사예정금액(추정금액)2억원 미만인 전문공사에 해당하므로 종합건설사업자에 대하여 입찰참여를 제한합니다.

 

    본 공사는 시설물 내부 리모델링 공사로서 공사품질과 시공 능률을 높이기 위하여 시공경험 평가가 가능한 전문건설사업자의 시공역량이 필요한 공사로,「건설공사 발주 세부기준[시행 2022. 9. 27.(국토교통부고시 2022-546, 2022. 9. 27., 일부개정)] 8조 등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실내건축공사업으로 제한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하여야 하며,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공사가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고, 공사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공동계약 : 불허

 

6. 입찰참가신청, 입찰보증금납부ㆍ귀속 및 입찰의 무효

 

  . 본 입찰은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입찰참가신청등록을 필한 것으로 처리되며, 입찰참가신청서는 별도로 접수하지 않습니다.

 

  .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입찰보증금 납부가 면제되나, 낙찰자가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30일 이내에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입찰금액의 25/1000)을 현금으로 우리공사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우리공사 ?공사입찰유의서? 제13(입찰의 무효) 및「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사항증명서(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무효인 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반드시 대표자 전원을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무효처리 합니다.

 

  . 1인이 수인의 공동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동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입니다.

 

7. 입찰서 등 제출방법

 

  .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 “g2b「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g2b에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마친 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lh.or.kr, 이하 “LH e-Bid에 이용자등록 및 공동인증서등록을 마쳐야 하며, 이용자등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LH e-Bid “고객센터” →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 건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공동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우리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우리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및 제6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전자조달시스템 “고객센터”→“자료실”→“사용자매뉴얼”상의「지문인식 사용자설명서」를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LH e-Bid를 이용하여 이용자 등록시 등록한 전자서명인증사업자가 발급한 공동인증서로 로그인한 후 세부메뉴“입찰”→“투찰”에서 입찰서 제출마감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전자입찰서(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는 LH e-Bid My bid"→“문서함”→ “받은메시지조회”→“메시지유형 : 입찰서(공동수급협정서)알림”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입찰서는 암호화되어 전송되므로 정보유출의 염려가 없습니다.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투찰하시지 말고 여유있게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8. 예정가격 결정방법

 

  .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98%~102% 범위 내에서 작성되며, 예정가격은 암호화되어 있는 복수예비가격 15개에 각각 해당되는 번호 중에서 입찰자가 입찰서 제출시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하되, 산술평균한 가격의 천원미만(소수점이하 포함)은 절상합니다. , 동일한 빈도로 선택한 복수예비가격 번호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그 중에서 낮은 번호부터 선택하고, 선택된 복수예비가격번호가 4개 미만인 경우에 부족한 복수예비가격번호는 추첨되지 않은 복수예비가격번호 중에서 낮은 번호순으로 선택합니다.

 

  . 기초금액은 설계금액의 100% 수준에서 산정(천 원 미만 절상)되는 금액을 의미하며, LH e-Bid “입찰”→“입찰공고”→“입찰공고상세조회”→“기초금액”에 게재되어 있으니, 입찰자는 반드시 기초금액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복수예비가격 15개 및 예정가격은 개찰시 공개합니다.

 

9. 개찰장소 : 한국토지주택공사 경남지역본부 경영혁신부 입찰집행관 PC

 

 

10. 수의계약 대상자 선정 및 계약체결 관련 사항

 

  . 수의계약 상대자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심사" "시설공사" "수의심사" "심사대상공고"에 공개하고, 해당업체에는 문서함을 통해 메시지로 개별통보(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로그인 후, My Bid에서 확인)하며, 통보내용을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수의계약 상대자는 계약체결 전 다음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서류를 확인하여 자격미비 등 하자가 발견되거나,(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소액수의계약의 계약상대자 결정) 2항에 해당되는 경우 당해 업체를 계약대상에서 제외하고 차순위자를 상기 가.항의 통보방법에 의거 통보합니다.

 

      제출서류 : 참가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당해 공사업 등록증 및 등록수첩 사본), 기술자보유 확인서(관련 협회 발급분),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말소사항 포함), 사업자등록증 사본,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공사양식) (개찰 후 대상자에게 상세 안내 예정)

 

      수의계약 대상자는「공직자의 이해 충돌방지법[시행(2022. 5. 19.)]」제12조 수의계약 체결 제한사항을 확인하고 계약체결 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확인 결과 제한대상에 해당될 경우 최종 계약 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 수의계약 대상자는 계약체결 전 우리 공사의 안전수준평가 주요 항목에 따라 안전보건관리계획서(별첨 위험성평가모델 양식 참고)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된 안전보건관리계획서에 대한 안전·보건관리 수준 평가를 실시하며, 평가결과 B등급 이상인 경우 낙찰자로 선정 됩니다.

 

  . 낙찰자는 LH e-Bid "심사" "최종낙찰" 을 통해 공개하고, 우리공사에서 LH e-Bid 문서함을 통해 안내하는 (낙찰자알림)메시지에 기재된 제출기한 이내에 계약 체결 관련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을 체결할 때에는 ?인지세법? 제3조에 따른 세액을 인지세법 시행령 제11조의2에 따라 다음과 같이 전자납부한 후 해당 납부정보를 우리공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인지세 납부방법]

전자수입인지 사이트(전자수입인지.kr 또는 www.edoc-revenuestamp.or.kr) → 전자문서용 전자수입인지

관계기관 구매(※“인지구매”로 들어갈 경우 LH E-Bid 사이트에서 연계 불가하므로 주의)

→ 구매요청서 작성(계약서 첨부 불필요) → 결제 → 인지세 납부 완료

 

11.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사후정산 등

 

  .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3조 등에 따라 사후정산을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금액[반드시 아래 금액 참조]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공고번호(권역)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2303694(1권역)

-

-

-

3,918,653

1,102,279

2303695(2권역)

-

-

-

3,790,059

985,318

 

  . 준공대가 지급 시 당해 공사 전체에 대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환경보전비, 건설기계대여대금 지급보증서 발급수수료 등은 사용 및 납부 여부를 최종 확인하며, 반영 금액 범위 내에서 최종 정산합니다.

 

 

12. 유의사항

 

  . LH는 부패행위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우리공사 임직원의 입찰담합 관여행위(유찰방지를 위한 들러리 독려 등) 등이 있을 경우 우리공사 홈페이지(www.lh.or.kr) ‘국민신고’ → ‘부패.부조리신고’ → ‘부조리.갑질신고’ 메뉴에서 기명 또는 무기명으로 신고하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LH 임·직원의 부당한 업무처리, 편의제공 요구, 인격모독 등 갑질 피해를 겪으셨다면, 저희 공사 홈페이지(www.lh.or.kr) 고객신고센터에 신고해주시기 바라며, 기타 건의 및 애로사항이 있을 경우 갑질피해 신고지원센터(Tel : 055-922-5642)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자는 ?공사적격심사 세부기준??공사입찰유의서??공사입찰특별유의서(1)??공사계약일반조건??공사계약특수조건(1)??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및 시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기업ㆍ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계약예규 등 포함)을 숙지한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우리공사 입찰관련 기준 등은 LH e-Bid → “고객센터” → “자료실”에서 열람하실 수 있으며, 입찰공고일 현재 최근 개정ㆍ시행된 기준이 적용됩니다.

 

  . 이 건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공정경쟁 및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3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LH e-Bid를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입찰서에 ‘청렴계약(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청렴계약(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공정경쟁 및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서약)서」는 LH e-Bid 자료실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당해 입찰 건은 하도급이 불가합니다. (. 항의 하도급 관련사항은 미적용)

 

  . 낙찰자는 체불방지를 위해「공사계약일반조건」제43조의2(하도급대금 등 지급 확인) 및 제43조의3(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을 적용함에 있어 우리공사에서 별도로 지정하는「공사대금 지급관리시스템」을 운영

      하여야 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하도급 지킴이」이용 확약서를 LH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기성·준공대가 등을 신청 시 수급인 및 하수급인(노무비, 자재 및 장비대금 포함)에 대한 지급계획을 「공사대금 지급관리시스템」에 입력하여야 합니다.

      자사(自社) 해당금액 이외에 대해서는 인출이 제한될 수 있으며 수급인 및 하수급인은 이에 따라야 합니다.  

      LH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하수급인에 대해서도「공사대금 지급관리시스템」적용 조건 및 인출제한 등에 대해 하도급 공사 입찰안내서 또는 계약조건에 명시하여야 합니다.

      하도급 대금 등의 지급방법에 대해서는 우리공사와 협의한 방법에 따릅니다. , 노무비 지급방법은 인출제한으로 합니다.

       

       공사대금 지급관리시스템이란, 대금의 체불 방지와 투명한 집행 등을 위해 실시간으로 지급현황 확인이 가능한 시스템인 「하도급 지킴이(조달청 개발)을 말하며, 계약금액이 3천만 원 미만이거나 공사기간이 30일 미만인 건설공사는 제외됩니다.

 

  . 낙찰자(계약자)는 공사 이행 시「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에 따라 마련된 우리공사의 위험성 평가 모델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여야 하며, 해당 결과물(별첨 참조)을 발주부서(LH 경남지역본부 임대공급운영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안전표준화 모델(붙임1)

        - 리모델링 공사 시 기자재 등에 대한 안전 또는 설치 기준으로 활용·참고

 

 

      2) 위험성평가 모델(붙임2)

        - 사업장에 대한 유해·위험요인 확인을 위한 평가모델

        - 위험공종 작업 시 ?위험공종 작업허가서?(붙임2-1) 및 공종별 위험성 평가표(붙임2) 작성하여 수시 제출

 

  . 낙찰자(계약자)는 대상공사가 입주단지 내 작은도서관 시설물 개선공사 임을 감안하여 먼지, 분진 등을 최소화하고자 서가 등 설치가 필요한 시설물을 현장에서 제작하는 것은 원칙적으로 불가하며, 부득이하게 현장에서 제작할 필요가 있는 경우 공사와 사전에 협의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계약자)는 작은도서관의 주 이용자가 아동, 고령자 임을 감안하여 시설물 마감처리(모서리 둥글림 처리 등)에 유의하여야 합니다.

 

  . 시공팀 명단 제출의무

      계약상대자는 LH품질관리지침, 공사관리지침에 따른 공사참여자 실명부 제출시, 전문건설업체의 시공(작업)팀별로 팀장 및 시공(작업)팀 명단을 근로계약서에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가 건설사업관리업체에게 금품·향응 제공 및 수수한 경우, LH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 제22호 가목에 의거「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제15조에 따른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함을 알려드립니다.

 

  . 계약상대자는「건설산업기본법」제873(공공건설공사의 외국인근로자에 대한 관리)의 규정에 따라 외국인근로자를 적법하게 고용하고 있는지에 대하여 우리공사가 확인 요청할 경우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 낙찰자 선정통보 이전에 우리공사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 LH와 체결하는 모든 계약과 관련하여, LH 퇴직자 재직현황 여부 확인을 위해 「퇴직자 재직 현황 확인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를 제출하여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 기타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LH전자조달시스템 관련 사항               : LH IT기획운영처               (055-922-6206,6207)

    - 설계도서 및 공사 관련 사항               : LH 경남지역본부 임대공급운영부    (055-210-8483)

    - 전자입찰 및 계약 관련 사항               : LH 경남지역본부 경영혁신부         (055-210-8561)

 

 

위와 같이 공고함.

 

20231129

 

 경남지역본부장

 

LH는 부패행위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우리공사 임직원의 입찰담합 관여행위(유찰방지를 위한 들러리 독려 등) 등이 있을 경우 우리공사 홈페이지(www.lh.or.kr) ‘국민신고’ → ‘부패·부조리신고’ → ‘부조리·갑질신고’ 메뉴에서 기명 또는 무기명으로 신고하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LH 임·직원의 부당한 업무처리, 편의제공 요구, 인격모독 등 갑질 피해를 겪으셨다면, 저희 공사 홈페이지(www.lh.or.kr) 고객신고센터에 신고해주시기 바라며, 기타 건의 및 애로사항이 있을 경우 갑질피해 신고지원센터(Tel : 055-922-5263)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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