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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 온곡초 교사동 화장실개선 및 기타 전기공사 공고원문 바로보기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북부교육지원청 최근 3개월간 다수 낙찰업체

개찰건수 0

기업명 횟수 비고
최근 발주한 내용이 없습니다.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북부교육지원청 최근 3개월간 낙찰사정률

개찰건수 0

2이상 3미만 0

1이상 2미만 0

0이상 1미만 0

-1이상 0미만 0

-2이상 -1미만 0

-3이상 -2미만 0

-4이상 -3미만 0

-5이상 -4미만 0

-6이상 -5미만 0

-7이상 -6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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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동도급 기타

업종 전기 공고번호 20231207570-00
주력분야 지역제한 서울특별시
계약방법 제한 발주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북부교육지원청 관심등록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북부교육지원청 공동수급 공동도급업체찾기
담당자 염윤실 관심등록 기초금액 266,858,000 원
추정가격 242,598,182 원 낙찰하한율 87.745%
예가변동폭(사정률) -3.000 ~ 3.000 A(법정경비합산) 16,638,334 원
B(순공사원가) 225,550,983 원 공고게시일 2023-12-05 18:02
난이도계수 0.000 등록(신청)마감일시
투찰마감일시 2023-12-11 10:00 현장설명일시
협정마감일시 개찰일시 2023-12-11 11:00
평가기준
자격조건
※지방계약법 개정으로 23.7.12부터 지자체 순공사원가 적용! 순공사원가로 투찰금액이 상승되는 경우 발주처로 순공사원가 적용여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전기공사업법령에 의한 전기공사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자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 할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공고일반
공고일반
공고종류 실공고 게시일시 2023-12-05 18:02
입찰공고번호 20231207570-00 참조번호 서울특별시북부교육지원청 제2023-178호
공고명 온곡초 교사동 화장실개선 및 기타 전기공사
발주(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북부교육지원청 실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북부교육지원청
입찰방식 전자입찰 낙찰방법 적격심사
계약방법 제한 국제입찰구분 국내입찰
입찰자격 공고서 참조 발주계획번호 ()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집행관 입회관(담당자) 염윤실
PQ 심사신청서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실적심사신청서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현장설명장소 현장설명일시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2023-12-10 18:00 보증서접수마감일시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공고서참조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입찰개시일시 2023-12-07 10:00 입찰마감일시 2023-12-11 10:00
개찰(입찰)일시 2023-12-11 11:00 개찰장소
공고서 20231207570-00_1701766898509_공고문(게시).hwp
내역서 20231207570-00_1701766898511_공사개요(게시).hwp
20231207570-00_1701766898515_[학교시설지원과-8201 (첨부)] 시방서(서울온곡초 교사동 화장실개선 및 기타 전기공사).hwp
20231207570-00_1701766898520_물량내역서.xls
관련공고 재입찰
현장설명서 공내역서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입찰 보증금 납부 채권자명
투찰제한
투찰제한
참가가능지역 서울특별시
지사투찰허용여부 공고서 참조
업종사항제한 [전기]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공동도급비율
내역입찰여부
현장설명 제한여부 참가제한 안함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공종별 전체 지분율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가방법 추첨번호 공개여부 추정금액 추정가격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0 242,598,182
기초금액
기초금액
기초금액 비고1 비고2 상세보기
266,858,000
적격심사
적격심사
평가기준 주공종
주공종 추정금액 0 주공종 추정가격 0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첨부서류
첨부서류
순번 첨부서류명
120231207570-00_1701766898509_공고문(게시).hwp
220231207570-00_1701766898511_공사개요(게시).hwp
320231207570-00_1701766898515_[학교시설지원과-8201 (첨부)] 시방서(서울온곡초 교사동 화장실개선 및 기타 전기공사).hwp
420231207570-00_1701766898520_물량내역서.x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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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원문 보기
시설공사입찰공고

서울특별시북부교육지원청 공고 제2023-178

 

 

 

[긴급]시설공사 전자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3. 12. 5.

 

서울특별시북부교육지원청 재무관

 

 

< 청렴서약제 적용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9월 이상 2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배제(제외) 대상업체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  입찰참가시 주의 사항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32, 2023. 1. 1. 시행)따라 입찰가격 평점산식을 알려드리오니, 입찰참가자께서는 본 공고의 A(민연금보험료, 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의 합산액)을 확인하여 투찰금액을 신중히 검토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A: 16,638,334

 

<별표 4> 입찰가격    평점산식

평점() =

70-4 ×

 

(

88

-

(입찰가격-A)

) × 100

100

(예정가격-A)

<별표 5> 입찰가격    평점산식

평점() =

80-20 ×

 

(

88

-

(입찰가격-A)

) × 100

100

(예정가격-A)

<별표6,7> 입찰가격    평점산식

평점() =

90-20 ×

 

 (

88

-

(입찰가격-A)

 ) × 100

100

(예정가격-A)

 

 

 

 

 

 

1. 공사 개요

  . 공 사 명 : 온곡초 교사동 화장실개선 및 기타 전기공사

  . 공사현장 : 서울시 노원구 한글비석로5259, 서울온곡초등학교

  . 공사내용 : 화장실개선 및 석면해체제거에 따른 전기공사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50

  . 기초금액                      

(단위: )

추정가격

(a)

부가가치세

(b)

기초금액

(c)=(a)+(b)

도급자설치

관급액(d)

추정금액

(e)=(c)+(d)

관급자설치

관급액

평가대상업종

(평가비율)

242,598,182

24,259,818

266,858,000

0

266,858,000

0

(별도 발주)

전기공사업

(100%)

 

2. 입찰 및 계약방식

  .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총액입찰입니다.

  . 청렴서약제 대상 공사입니다.

  . 지역제한(서울특별시) 대상 공사입니다.

  .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 공사입니다.

  . 하도급지킴이 시스템 사용(【붙임2】확약서 제출) 대상 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적격심사대상입니다.

    1) 적격심사는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2장의1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 6> 추정가격이 4억 원 미만 2억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2) 적격심사 평가대상 업종 및 평가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상업종

추정가격

평가비율

전기공사업

242,598,182

100%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평가(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15조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만일, 적격심사 전에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자동 추첨된 경우는 무효로 하며, 별도로 현장 추첨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 대상자는 통보를 받는날(개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명시된 소정의 양식 등 심사에 필요한 모든 서류를 구비하여 우리교육지원청 재정 담당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적격심사대상자가 낙찰자로 결정되지 않은 경우에는 다음 순위자부터 개별 통지 및 적격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 및 미제출자는 관계 법령에 의거 처리합니다.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1)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산출내역서 포함)에 아래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단위: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

산업안전보건관리비

3,932,478

4,991,862

503,750

2,551,396

4,658,848

16,638,334

    2)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장 제9절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3)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르며,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 건설기계대여대금지급보증서 발급에 소요되는 금액은 국토교통부 고시에 따라 산출내역서에 명시하여야 하며, 발주자는 해당 금액에 대해 사후정산할 수 있습니다.

  . 환경보전비, 폐기물처리비 등 경비들은 관련 규정에 따라 사후 정산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전기공사업법령에 의한 전기공사을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자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 할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조달청 근무시간 내)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7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붙임1】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공동수급협정 : 허용하지 않음

 

5. 학교의 수도료 및 전기료 상계

   계약상대자가 학교와 협의하여 전기, 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서울시교육청의「전력·수도광열비 산정기준」에 따라 학교에 대금을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준공일 전일까지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 처리한다. ※ 해당 학교와 계약상대자는 합의서 작성

 

6.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설계서 열람장소 : 북부교육지원청 학교시설지원과(02-3499-6962)

 

7.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였거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73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며, 이 경우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서 제출

  . 제출기간 : 2023. 12. 7.() 10:00 ~ 2023. 12. 11.()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 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①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②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중 어느 한 가지라도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기재사항과 다르게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42조에 따라 입찰 무효사유에 해당되니, 위 등록사항이 법인등기부등본 등과 일치하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 개찰일시 및 장소 : 2023. 12. 11.() 11:00 이후,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거 적격심사하여 결정합니다.

  . 입찰집행 후 낙찰하한선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 통보하지 않으며, 적격심사대상자 중 1순위 업체는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심사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계속 심사합니다.

  . 선순위 낙찰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와 부도 등 불가피한 사유로 해당계약을 이행할 수 없어 적격심사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심사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이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지방계약법」 제13조제4항에 따라 예정가격 중 순공사원가(재료비·노무비·경비) 및 이에 대한 부가가치세를 합산한 금액의 100분의 98 미만으로 입찰한 자 낙찰자에서 제외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 입찰 무효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거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대리인이 대리권이 있는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부정당업자 제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와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에 따릅니다.

 

13.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 제출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4에 따라 각 중앙행정기관 및 지방자치단체의 장으로부터 「건설산업기본법」 제34조제1항 또는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3조제1항이나 제3항을 위반한 사실이 통보된 자로서 당해 입찰공고일이 위반사실 통보일로부터 1년 이내인 것으로 확인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8조에 따른 대가 지급 시 “하도급대금을 발주기관이 하수급인에게 직접 지급하는 것에 합의한다”는 내용의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14. 하도급 관련사항

  .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 하도급시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제31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전기공사업법」,「정보통신공사업법」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 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지방계약법」제31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5.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이 공사는 수요기관 요청에 따라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붙임2】의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동 확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 노무비는 '인출 제한' 기능을 사용하며 그 외 하도급대금 등의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 기능 사용에 대하여 수요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  지급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6.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4, 9)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17. 기타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전에 다음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시설공사 전자입찰 공고문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입찰공고일 현재용)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입찰공고일 현재용)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

    -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회계예규 등 포함)

  . 본 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전자입찰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발주기관)의 장애만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문의하여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의 공고문 및 기초금액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의 입찰결과 및 예정가격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입찰정보』-『공사』-『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에 대하여는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 : 재정지원과 염윤실(02-3499-6932)

     - 공사에 관한 문의 : 학교시설지원과 김다용(02?3499-6962)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문의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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