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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공사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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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 이충고 고교학점제 공간조성 전기공사 공고원문 바로보기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최근 3개월간 다수 낙찰업체

개찰건수 0

기업명 횟수 비고
최근 발주한 내용이 없습니다.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최근 3개월간 낙찰사정률

개찰건수 0

2이상 3미만 0

1이상 2미만 0

0이상 1미만 0

-1이상 0미만 0

-2이상 -1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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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이상 -3미만 0

-5이상 -4미만 0

-6이상 -5미만 0

-7이상 -6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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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동도급 기타

업종 전기 공고번호 20231209073-00
주력분야 지역제한 경기도 평택시, 경기도
계약방법 수의 발주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관심등록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공동수급 공동도급업체찾기
담당자 오현정 관심등록 기초금액 37,600,000 원
추정가격 34,181,819 원 낙찰하한율 87.745%
예가변동폭(사정률) -3.000 ~ 3.000 A(법정경비합산) 2,130,000 원
B(순공사원가) 0 원 공고게시일 2023-12-06 14:23
난이도계수 0.000 등록(신청)마감일시
투찰마감일시 2023-12-12 13:30 현장설명일시
협정마감일시 개찰일시 2023-12-12 14:30
평가기준
자격조건
?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공고일 전날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주된 사업장)이 평택시 내인 업체이어야 하며,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을 등록(면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나. 이 사업은 10억원 미만의 사업으로서 「전기공사업법」 제39조 및 동법시행령 제16조의2 의거 대기업(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공공기관, 지방공기업)인 전기공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대기업인 전기공사업자가 본 입찰에 참여할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제2절에 따라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공고일반
공고일반
공고종류 실공고 게시일시 2023-12-06 14:23
입찰공고번호 20231209073-00 참조번호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공고 제2023-370호
공고명 이충고 고교학점제 공간조성 전기공사
발주(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실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입찰방식 전자입찰 낙찰방법 공고서참조
계약방법 수의 국제입찰구분 국내입찰
입찰자격 공고서 참조 발주계획번호 ()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집행관 입회관(담당자) 오현정
PQ 심사신청서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실적심사신청서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현장설명장소 현장설명일시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2023-12-11 18:00 보증서접수마감일시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공고서참조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입찰개시일시 2023-12-06 19:00 입찰마감일시 2023-12-12 13:30
개찰(입찰)일시 2023-12-12 14:30 개찰장소
공고서 20231209073-00_1701840131252_[재무관리과-19204 (첨부)] [붙임1] 공고문(이충고 고교학점제 공간조성 전기공사).hwp
내역서 20231209073-00_1701840131258_[재무관리과-19204 (첨부)] [붙임2] (공)내역서(이충고 고교학점제 공간조성 전기공사).xlsx
20231209073-00_1701840131271_[재무관리과-19204 (첨부)] [붙임3] 시방서(이충고 고교학점제 공간조성 전기공사).hwp
관련공고 재입찰
현장설명서 공내역서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입찰 보증금 납부 채권자명
투찰제한
투찰제한
참가가능지역 경기도 평택시, 경기도
지사투찰허용여부 공고서 참조
업종사항제한 [전기]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공동도급비율
내역입찰여부
현장설명 제한여부 참가제한 안함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공종별 전체 지분율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가방법 추첨번호 공개여부 추정금액 추정가격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0 34,181,819
기초금액
기초금액
기초금액 비고1 비고2 상세보기
37,600,000
적격심사
적격심사
평가기준 주공종
주공종 추정금액 0 주공종 추정가격 0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첨부서류
첨부서류
순번 첨부서류명
120231209073-00_1701840131252_[재무관리과-19204 (첨부)] [붙임1] 공고문(이충고 고교학점제 공간조성 전기공사).hwp
220231209073-00_1701840131258_[재무관리과-19204 (첨부)] [붙임2] (공)내역서(이충고 고교학점제 공간조성 전기공사).xlsx
320231209073-00_1701840131271_[재무관리과-19204 (첨부)] [붙임3] 시방서(이충고 고교학점제 공간조성 전기공사).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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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원문 보기
대전광역시서부교육청공고 제2000-01호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공고 제2023-370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공사명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공사기간

이충고 고교학점제 공간조성 전기공사

2023. 12. 6. 19:00 ~

2023. 12. 12. 10:00

2023. 12. 12. 11:00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집행관 PC

착공일로부터

건축공사 준공일까지

(단위: )

추정금액

(A=B+E)

기초금액

(B=C+D)

추정가격

(C)

부가가치세

(D)

관급자재

도급자설치(E)

관급자설치

37,600,000

37,600,000

34,181,819

3,418,181

0

0

 ※ 공사개요: 이충고 고교학점제 공간조성 7.5개실 전기공사

 ※ 공사위치: 경기도 평택시 이충로35번길 50 (이충고등학교)

 ※ 착공일: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집행 공사이며,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 본 공사는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대상 공사입니다.

  .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지역제한(평택시) 대상 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아래의 보험료 등은 사후 정산해야 합니다.  ※ 각종 보험료는 공사명으로 별도가입, 사업자 부담금만 인정

    1) 견적제출 참가자는 금액 산정 시(산출내역서 포함) 아래 제시된 내역을 조정없이 반영해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

산업안전보건관리비

619,317

786,157

79,334

0

645,192

    2)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보험료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관련 법령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공고일 전날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주된 사업장) 평택시 내인 업체이어야 하며,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면허) 업체이어야 합니다.

  . 이 사업은 10억원 미만의 사업으로서 「전기공사업법」 제39조 및 동법시행령 제16조의2 의거 대기업(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공공기관, 지방공기업)인 전기공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대기업인 전기공사업자가 본 입찰에 참여할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제2절에 따라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 개찰일 전일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입찰자등록을 해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하며,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등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해야 하고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예외적으로 웹방식에 의한 제출이 가능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교환·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의 중요 입력사항에 오류가 있을 경우에는 개찰 일시 이전까지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입찰 취소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입찰에 재입찰을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본 입찰은 기초금액 기준 ±3% 범위내의 15개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의 87.745% 이상 입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하며, 만약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본 공사의 입찰 집행 후 15개의 복수예비가격, 4개의 추첨예가, 예정가격 및 입찰금액 등은 개찰장소에서 공개합니다.

  . 본 공사의 예정가격에는 부가가치세가 포함되어 있으며, 면세업체가 최종낙찰자로 선정될 경우, 계약체결 시 부가가치세는 계약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 여부는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에 참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5<별표 1> 의거하여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합니다.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 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6

 

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본 공사는 입찰이 아닌 소액수의 전자 견적 제출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11장 입찰 유의서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 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서 제출은 무효임을 알려드리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현장설명

  . 본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본 공사의 설계도서 등은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 경기도 평택시 평택180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교육시설과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며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본 안내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및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하는 행위가 발생하여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혹은 홈페이지(http://www.goe.go.kr)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 주소: 경기도 평택시 평택180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행정국

  . 공사에 관한 사항: 031-650-1298, 전기팀 주무관 양정석

  . 계약에 관한 사항: 031-650-1263, 경리팀 주무관 오현정

  . 본 공고는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홈페이지(www.goept.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입찰정보》 → 《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입찰정보》 → 공고현황, 개찰결과》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1

 

하도급 관련사항

  .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원칙적으로 하도급이 불가하나 「전기공사업법」 14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 해당하는 특수한 상황 등으로 계약 후 감독부서의 사전 승인을 받은 경우에 한하여 하도급 계약 체결이 가능합니다.

  .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2항에 따라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없이 하도급 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기타사항

  . 입찰서 제출자는 아래 규정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며, 각종 규정은 개정된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2)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3)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공사대금채권)을 제3자에게 양도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공사이행보증서 발급기관의 동의를 얻어 수요기관 계약담당공무원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고용보험 및 산업재해보상보험의 보험료징수 등에 관한 법률」 제12조에 따라 계약일부터 14일 이내 고용보험료·산업재해보상보험료를 납부기관에 신고하고, 즉시 가입증명원을 발급 받아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고용보험 및 산업재해보상보험의 보험료징수 등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조 또는 제7조에 의거 별지 제3호서식에 따라 신고 및 보험료를 자진 납부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착공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등 관계법령을 숙지하여, 사업주에게 부여된 종사자의 안전 보건 확보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 낙찰자는 지역업체(경기도 평택시 업체 우선)의 공사 참여율 확대를 위하여 다음 사항을 권장하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기공사업법」 및 같은 법 시행령에 따라 하도급 계약 시 효과적인 시공과 원활한 하자 공사의 이행을 위하여 관내 지역업체와 우선 계약

  . 자재 구매 및 건설장비 사용 시 관내 지역업체에서 우선 구매

  . 현장 근로자 채용 시 관내 지역주민 우선 고용

 

 

2023. 12. 6.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별지]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3      

 :

업체명:

대표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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