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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 월곶초 급식실 현대화 소방공사 공고원문 바로보기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최근 3개월간 다수 낙찰업체

개찰건수 0

기업명 횟수 비고
최근 발주한 내용이 없습니다.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최근 3개월간 낙찰사정률

개찰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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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이상 2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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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동도급 기타

업종 소방 공고번호 20231210556-00
주력분야 지역제한 경기도 김포시, 경기도
계약방법 수의 발주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관심등록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공동수급 공동도급업체찾기
담당자 이준진 관심등록 기초금액 35,605,000 원
추정가격 32,368,182 원 낙찰하한율 87.745%
예가변동폭(사정률) -3.000 ~ 3.000 A(법정경비합산) 1,682,620 원
B(순공사원가) 0 원 공고게시일 2023-12-07 13:49
난이도계수 0.000 등록(신청)마감일시
투찰마감일시 2023-12-13 10:00 현장설명일시
협정마감일시 개찰일시 2023-12-13 11:00
평가기준
자격조건
가.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기도 김포시 내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소방시설공사업법에 의한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또는 일반소방시설공사업(전기 및 기계) 면허 등록을 필한 자여야 합니다. 다. 본 견적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등록절차와 G2B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 기타 세부사항은 나라장터 해당 안내공고에 첨부된 규격서에 의하며,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규격서, 기타 견적 관련 사항 등)을 반드시 확인·숙지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공고일반
공고일반
공고종류 실공고 게시일시 2023-12-07 13:49
입찰공고번호 20231210556-00 참조번호 2023-283
공고명 월곶초 급식실 현대화 소방공사
발주(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실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입찰방식 전자입찰 낙찰방법 공고서참조
계약방법 수의 국제입찰구분 국내입찰
입찰자격 공고서 참조 발주계획번호 ()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집행관 입회관(담당자) 이준진
PQ 심사신청서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실적심사신청서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현장설명장소 현장설명일시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2023-12-12 18:00 보증서접수마감일시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공고서참조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입찰개시일시 2023-12-11 10:00 입찰마감일시 2023-12-13 10:00
개찰(입찰)일시 2023-12-13 11:00 개찰장소
공고서 20231210556-00_1701863461813_견적공고_월곶초 급식실 현대화 소방공사.hwp
내역서 20231210556-00_1701863461818_내역서(월곶초 급식실 현대화 소방공사).xlsx
20231210556-00_1701863461833_시방서(월곶초 급식실 현대화 소방공사).hwp
관련공고 재입찰
현장설명서 공내역서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입찰 보증금 납부 채권자명
투찰제한
투찰제한
참가가능지역 경기도 김포시, 경기도
지사투찰허용여부 공고서 참조
업종사항제한 [소방]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공동도급비율
내역입찰여부
현장설명 제한여부 참가제한 안함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공종별 전체 지분율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가방법 추첨번호 공개여부 추정금액 추정가격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0 32,368,182
기초금액
기초금액
기초금액 비고1 비고2 상세보기
35,605,000
적격심사
적격심사
평가기준 주공종
주공종 추정금액 0 주공종 추정가격 0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첨부서류
첨부서류
순번 첨부서류명
120231210556-00_1701863461813_견적공고_월곶초 급식실 현대화 소방공사.hwp
220231210556-00_1701863461818_내역서(월곶초 급식실 현대화 소방공사).xlsx
320231210556-00_1701863461833_시방서(월곶초 급식실 현대화 소방공사).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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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원문 보기
20231210556-00_1701863461813_견적공고_월곶초 급식실 현대화 소방공사.hwp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공고 제2023-283

 

공사 2인 이상 견적 제출 수의계약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2 이상 견적 제출 수의계약을 안내 공고합니다.

 

2023. 12. 7.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견적 제출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 등으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불이익을 받으실 있사오니, 공고서의 규격서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입찰(견적)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공사 개요

 . : 월곶초 급식실 현대화 소방공사

 . 공사현장 :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군하로 276번길 28

 . 공사범위 : 내역서 참고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내역서와 시방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50

 . 기초금액 : 35,605,000

               [추정가격: 32,368,182 + 부가세: 3,236,818, 손해배상보험료 포함]

 

2. 견적제출 계약방식

 . 총액 견적으로 산출내역서는 첨부하지 않습니다.

 . 지역제한, 전자견적, 전자계약 전자대금청구 대상 공사입니다.

 . 공동도급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노무비 구분관리 지급확인제 대상 공사입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 공사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12(수의계약 체결제한) 사항이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3. 견적제출 집행(개찰)

 . 공사는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 입찰서 제출기간 : 2023. 12. 11. () 10:00 2023. 12. 13. () 10:00

      제출 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개찰일시 장소 : 2023. 12. 13. () 11:00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견적가격 확인 시간이 연기 수도 있습니다.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오니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재입찰시 별도 통보 없이 개찰일로부터 1 이내 실시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경기도 김포시 내에 자이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소방시설공사업법에 의한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또는 일반소방시설공사업(전기 기계) 면허 등록을 필한 자여야 합니다.

 . 견적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7 1 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7 1 6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등록절차와 G2B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업체의 소속 대표자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대표자가 2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와 다른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42 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 기타 세부사항은 나라장터 해당 안내공고에 첨부된 규격서에 의하며,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규격서, 기타 견적 관련 사항 ) 반드시 확인·숙지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소액수의계약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않습니다.

 

6. 현장설명 설계서 열람

 .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설계서 열람 장소 :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11 342, 김포교육지원청 4 교육시설팀

 

7. 낙찰자 결정방법

 . 견적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 5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최저가격 순으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 낙찰이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가 2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프로그램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개찰결과 2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9조에 의거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8.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89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집행기준」에 의거한 국민건강보험료 , 「건설공사 안전관리 업무수행 지침」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대가 지급 사후정산하오니, 입찰금액 산정 아래와 같이 기초금액에 계상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계상된 보험료()

요율

국민건강보험료

425,709

직접노무비 × 3.545%

국민연금보험료

540,392

직접노무비 × 4.50%

노인장기요양보험료

54,533

건강보험료 × 12.81%

산업안전보건관리비

661,986

(직접노무비+재료비) × 2.93%

합계

1,682,620

 

 

9. 견적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9 같은 시행규칙 42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집행기준」의 11 입찰유의서 12-다’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업체의 소속 대표자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와 다른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대표자가 2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42 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나라장터 해당 안내공고에 첨부된 규격서에 의하며,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규격서, 기타 견적 관련 사항 ) 반드시 확인·숙지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0. 안전 보건확보 의무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보건 확보 의무사항( 4, 9)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이행

재해 발생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이행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채해 예방을 위한 안전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 하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별첨1]「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사항

 .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이해충돌방지법」 12(수의계약 체결제한) 경기도교육삼 소속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규정 사항이 적용됩니다. 이에 견적제출자는 수의계약체결 제한 여부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정을 숙지하고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작성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에 제시된 특수관계에 해당 되는 경우에는 낙찰자에서 제외되며, 수의계약 체결제한 여부에 관한 관련 법령과 규정, 확인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 체결시 [별첨3]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인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12. 견적제출 안내공고 취소

   낙찰자 선정통보 이전에 예산사정, 계획의 변경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견적제출 안내공고를 취소할 있으며, 견적제출자는 견적제출 안내공고 취소에 따른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없습니다.

 

13. 청렴계약제

 . 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2 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 날인하여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청렴계약 관련 사항은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gpoe.kr)에서 열람하실 있습니다.

        : 홈페이지 > 교육행정지원실 > 재정지원 > 자료실 “청렴계약이행사항”

 

14. 기타사항

 .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견적제출 공고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기타 견적 제출에 관한 모든 사항 등을 승낙·숙지한 것으로 간주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 견적 제출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상의 문제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견적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콜센터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지역업체(김포시 업체 우선) 공사 참여율 확대를 위하여 다음 사항을 권장하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라 하도급 계약 효과적인 시공과 원활한 하자 공사의 이행을 위하여 관내 지역업체와 우선 계약

      자재 건설장비 사용 관내 지역업체에서 우선 구매

      현장 근로자 채용 관내 지역주민 우선 고용

 

 

 

15. 보충정보 제공처

 . 견적제출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 재정지원팀 이준진(031-980-1136)

 . 공사설계도서 등에 관한 사항 : 교육시설팀 김영균(031-980-1159)

 . 나라장터 시스템 안내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예비가격 기초금액 견적(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 “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과 “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 관련 회계예규 조달청 집행기준은 국가법령정보센터의 “법령” “행정규칙”에서 검색이 가능하며, 나라장터(G2B) “나라장터서비스-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11 342

   TEL.  031 - 980 - 1136

   FAX.  031 - 998 - 2384

 

[별첨1]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      )

 

(          )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          

 

 

   :

  업체명:

  대표자:               ()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귀하

 

[별첨2]

지방계약법 31조의5

같은 시행령 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 31조의5 따른 조세포탈 등을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34 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3. 외국환거래법 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29 1 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4. 조세범 처벌법 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5. 지방세기본법 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2023.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귀하

 

[별첨3]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별지 제9호서식]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

발주자

발주기관

 

발주부서

 

발주날짜

 

발주내용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  ] 아니오

[  ] 해당없음

 발주기관(산하기관)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  ] 아니오

[  ] 해당없음

 발주기관(자회사)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  ] 아니오

[  ] 해당없음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  ] 아니오

[  ] 해당없음

 ①부터 ⑥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  ] 아니오

[  ] 해당없음

 ①부터 ⑥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귀하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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