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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 온양용화고등학교 기숙사 간이스프링클러설치 소방공사 공고원문 바로보기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아산교육지원청 최근 3개월간 다수 낙찰업체

개찰건수 0

기업명 횟수 비고
최근 발주한 내용이 없습니다.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아산교육지원청 최근 3개월간 낙찰사정률

개찰건수 0

2이상 3미만 0

1이상 2미만 0

0이상 1미만 0

-1이상 0미만 0

-2이상 -1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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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이상 -4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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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이상 -6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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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동도급 기타

업종 소방 공고번호 20231211878-00
주력분야 지역제한 충청남도 아산시, 충청남도
계약방법 수의 발주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아산교육지원청 관심등록
수요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아산교육지원청 공동수급 공동도급업체찾기
담당자 변선아 관심등록 기초금액 140,421,000 원
추정가격 127,655,454 원 낙찰하한율 87.745%
예가변동폭(사정률) -3.000 ~ 3.000 A(법정경비합산) 8,301,231 원
B(순공사원가) 0 원 공고게시일 2023-12-07 14:49
난이도계수 0.000 등록(신청)마감일시
투찰마감일시 2023-12-13 10:00 현장설명일시
협정마감일시 개찰일시 2023-12-13 11:00
평가기준
자격조건
2) 소방시설공사업법에 의한 「전문소방시설공사업」또는「일반소방시설공사업(기계)」과「일반소방시설공사업(전기)」등록 업체이어야 하며,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을 아산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만 낙찰자의 경우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충청남도 아산시에 두고 있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상대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공고일반
공고일반
공고종류 실공고 게시일시 2023-12-07 14:49
입찰공고번호 20231211878-00 참조번호 아산교육지원청 공고 2023-318호
공고명 온양용화고등학교 기숙사 간이스프링클러설치 소방공사
발주(공고)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아산교육지원청 실수요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아산교육지원청
입찰방식 전자입찰 낙찰방법 공고서참조
계약방법 수의 국제입찰구분 국내입찰
입찰자격 공고서 참조 발주계획번호 ()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집행관 입회관(담당자) 변선아
PQ 심사신청서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실적심사신청서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현장설명장소 현장설명일시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2023-12-12 18:00 보증서접수마감일시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공고서참조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입찰개시일시 2023-12-11 10:00 입찰마감일시 2023-12-13 10:00
개찰(입찰)일시 2023-12-13 11:00 개찰장소
공고서 20231211878-00_1701928096009_공고문(온양용화고등학교 기숙사 간이스프링클러설 소방시설공사).hwp
내역서 20231211878-00_1701928096014_공내역서.xlsx
20231211878-00_1701928096020_시방서(온양용화고 간이스프링클러설치 소방공사).hwp
관련공고 재입찰
현장설명서 공내역서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입찰 보증금 납부 채권자명
투찰제한
투찰제한
참가가능지역 충청남도 아산시, 충청남도
지사투찰허용여부 공고서 참조
업종사항제한 [소방]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공동도급비율
내역입찰여부
현장설명 제한여부 참가제한 안함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공종별 전체 지분율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가방법 추첨번호 공개여부 추정금액 추정가격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0 127,655,454
기초금액
기초금액
기초금액 비고1 비고2 상세보기
140,421,000
적격심사
적격심사
평가기준 주공종
주공종 추정금액 0 주공종 추정가격 0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첨부서류
첨부서류
순번 첨부서류명
120231211878-00_1701928096009_공고문(온양용화고등학교 기숙사 간이스프링클러설 소방시설공사).hwp
220231211878-00_1701928096014_공내역서.xlsx
320231211878-00_1701928096020_시방서(온양용화고 간이스프링클러설치 소방공사).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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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원문 보기
20231211878-00_1701928096009_공고문(온양용화고등학교 기숙사 간이스프링클러설 소방시설공사).hwp

충청남도아산교육지원청 공고 제2023 317

     

 

시설공사 전자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온양용화고등학교 기숙사 간이스프링클러설치 소방공사

  . 공사현장: 온양용화고등학고

  . 공사개요: 본 공사는 온양용화고등학교 기숙사 간이스프링클러설치 소방공사

  . 공사금액

                                              (금액단위: )

추정금액

(A=B+E)

기초금액

(B=C+D)

추정가격(C)

부가세(D)

관급자재

도급자(E)

관급자

140,421,000

140,421,000

127,655,454

12,765,546

0

0

    .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70까지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 견적서 제출기간: 2023. 12. 11.() 10:00 ~ 2023. 12. 13.()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2023. 12. 13.() 11:00

                        우리교육지원청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 개찰하여 낙찰대상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개찰과정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우리교육지원청에서         참관할 수 있습니다.

 

3. 현장설명

   .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설계서 열람은 우리교육지원청 시설지원센터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 과업지시서 및 설계서의 문의 : 시설지원센터 박수현(전화 041-539-2253)

 

4.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 지역제한 [아산시] 대상공사입니다.

   . 전자견적제출 대상 공사입니다.

   . 청렴계약제 체결대상 공사입니다.

   .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국민연금보험료 등 반영공사입니다.

 

     1) 이 공사는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 공사이며, 「산업안전보건법」 제72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입니다.

     2) 견적제출 참가자는 견적금액 산정 시(내역입찰의 경우 산출내역서 포함) 반드시 예비가격 기초금액 작성 시 계상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3)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1장제8절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하며,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4) 예비가격 기초금액에 계상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단위:)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2,425,559

1,910,802

244,773

1,239,730

2,480,367

 

   . 본 공사는 공사 시 발생되는 공공요금(전기수도) 징수 대상 공사임

5. 견적 참가자격

   가. 일반자격요건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    

      2) 소방시설공사업법에 의한 「전문소방시설공사업」또는「일반소방시설공사업(기계)「일반소방시설공사업(전기)등록 업체이어야 하며,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아산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만 낙찰자의 경우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충청남도 아산시에 두고 있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상대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공고는「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개찰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관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6. 견적제출 참가신청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7조 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견적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7. 견적서 제출

   . 본 공사는 전자견적서 제출로만 집행합니다.

   .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시스템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 제1 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예정가격 결정방법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예비가격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 가격 중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순으로 4개를 선정한 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11.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와 안전행정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낙찰하한율 이상 제출한 자 중 최저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수행능력평가는 하지 않습니다.

   . 동일가격 견적제출자인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추첨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에 의거 자동추첨방식을 적용합니다. , 시스템 장애발생등으로 자동추첨이 불가능할 경우 현장추첨을 진행하며, 이 경우 견적서 제출자 중 출석하지 아니한 자 또는 추첨을 하지 아니한 자가 있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입찰사무에 관계없는 공무원으로 하여금 대신 추첨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계약상대자 결정통지를 받은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2.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9절 검사와 대가지급(공사계약에서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의 규정에 의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되며, 선금에서 해당 계약의 노임은 제외합니다.

 

 

13.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 본 견적제출은 청렴계약 시행대상 공사이므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의거 청렴서약서(계약상대자용)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서명하여 우리교육지원청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 제출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4에 따라 각 중앙행정기관 및 지방자치단체의 장으로부터 「건설산업기본법」 제34조 제1항 또는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1항이나 제3항을 위반한 사실이 통보된 자로서 당해 입찰공고일이 위반사실 통보일로부터 1년 이내인 것으로 확인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8조에 따른 대가 지급 시 ‘하도급대금을 발주기관이 하수급인에게 직접 지급하는 것에 합의한다.’는 내용의 【붙임1】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15. 하도급 관련사항 등

   .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의 가능여부, 하도급 승인 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 하도급 시 건설산업기본법령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령에 따른 하도급에 관한 제한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또는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관서의 승인을 얻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6. 기타사항

   . 이 입찰은 채권 양도양수 금지 특약이 적용되는 공사이며, 어떠한 경우에도 채권 양도양수가 불가하니 입찰 참가자는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 입찰은 아산교육지원청 공사계약 특수조건이 적용되는 공사이므로, 계약상대자 및 관련 이해당사자는 반드시 아산교육지원청 공사계약 특수조건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산교육지원청(www.cnased.go.kr) - 행정지원 행정자료실

   . 계약서비스실명제

본 계약의 담당자는 아산교육지원청 재무과 변선아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전화: 041-539-2271,  Fax: 546-4162,  E-mail: cnased@cne.go.kr

   . 과업지침서 및 관련문의 담당 부서, 담당자

       충청남도아산교육지원청 시설지원센터 ☎041-539-2253 박수현

   . 전자 견적서 제출 이용안내: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

   . 본 공고문 게재: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ㆍ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충청남도아산교육지원청

  재무과(041-539-2273)를 통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본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우리교육청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충남교육청 감사관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3. 12. 7.

 

 

 

충청남도교육비특별회계아산교육지원청재무관

 

 

 

【붙임1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

 

  본인 또는 본인이 소속한 회사는 만일 중앙관서와 체결한 계약에서 「건설산업기본법」제34 1 또는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 13 1항이나 3항을 위반하여 중앙관서에서 사실을 확인하여 청에 통보한 일자의 1 이내에 입찰공고일이 도래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4 1 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4 1 2항에 의거 당해 입찰참가를 위하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15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18조에 따른 대가 지급 하도급대금을 수요기관이 하수급인에게 직접 지급토록 것임을 확약합니다.

 

 

 

2022.    .    .

 

:  ○○○회사   대표 ○○○ ()

 

 충청남도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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