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종류 | 실공고 | 게시일시 | 2023-12-11 08: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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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번호 | 20231214724-00 | 참조번호 |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공고 제2023-406호 |
공고명 | 윤슬중 교실 증축 및 리모델링 통신공사 | ||
발주(공고)기관 |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 실수요기관 |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
입찰방식 | 전자입찰 | 낙찰방법 | 공고서참조 |
계약방법 | 수의 | 국제입찰구분 | 국내입찰 |
입찰자격 | 공고서 참조 | 발주계획번호 | () |
집행관 | 입회관(담당자) | 박도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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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Q 심사신청서 |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 ||
실적심사신청서 |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 ||
현장설명장소 | 현장설명일시 | ||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 2023-12-14 18:00 | 보증서접수마감일시 |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 공고서참조 |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 |
입찰개시일시 | 2023-12-11 14:00 | 입찰마감일시 | 2023-12-15 14:00 |
개찰(입찰)일시 | 2023-12-15 15:00 | 개찰장소 | |
공고서 |
20231214724-00_1702015422627_윤슬중 교실 증축 및 리모델링 통신공사 견적 공고.hwp 20231214724-00_1702015422633_윤슬중 교실 증축 및 리모델링 통신공사 내역서_공고용.xlsx 20231214724-00_1702015422635_윤슬중 교실 증축 및 리모델링 통신공사 시방서.hwp |
내역서 | |
관련공고 | 재입찰 | ||
현장설명서 | 공내역서 |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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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보증금 납부 | 채권자명 |
참가가능지역 | 경기도 하남시, 경기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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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사투찰허용여부 | 공고서 참조 |
업종사항제한 |
[통신]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 |
공동도급비율 | |
내역입찰여부 | |
현장설명 제한여부 | 참가제한 안함 |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 |
공종별 전체 지분율 |
예가방법 | 추첨번호 공개여부 | 추정금액 | 추정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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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 0 | 22,482,727 |
기초금액 | 비고1 | 비고2 | 상세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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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731,000 |
평가기준 | 주공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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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공종 추정금액 | 0 | 주공종 추정가격 | 0 |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
순번 | 첨부서류명 | 1 | 20231214724-00_1702015422627_윤슬중 교실 증축 및 리모델링 통신공사 견적 공고.hwp | 2 | 20231214724-00_1702015422633_윤슬중 교실 증축 및 리모델링 통신공사 내역서_공고용.xlsx | 3 | 20231214724-00_1702015422635_윤슬중 교실 증축 및 리모델링 통신공사 시방서.hw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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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공고 제2023-406호
소액수의 공사 전자견적서 제출 안내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 입찰(견적)서 제출기간 | 개찰일시 및 장소 | 공사기간 |
윤슬중 교실 증축 및 리모델링 통신공사 | 2023. 12. 11. 14:00 ~ 2023. 12. 15. 14:00 | 2023. 12. 15. 15:00 우리교육지원청 집행관 PC | 착공일부터 건축준공일 +7일 |
(단위: 원)
기초금액 (A=B+C) | 추정가격 (B) | 부가가치세 (C) |
24,731,000 | 22,482,727 | 2,248,273 |
? 공사현장 : 윤슬중학교
2. 견적(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 소액수의 공사계약으로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견적입니다.
? 지역제한(경기도 하남시) 대상 공사입니다.
? 전자입찰,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 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공사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13장 제9절 검사와 대가지급에 의한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 공사입니다.
? 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금공제부금비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1장 제8절에 의거하고,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고시)」에 의거하여, 예정가격(또는 기초금액)에 반영된 금액을 입찰금액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공고문에 명시된 범위 내에서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 기초금액에 반영된 4대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단위: 원)
국민연금 보험료 | 건강보험료 |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 퇴직공제부금비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합계 |
446,038 | 351,378 | 45,011 | 0 | 442,987 | 1,285,414 |
3. 견적(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 [신규사업자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 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기도 하남시에 두어야 합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의 제한 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업체로서, 계약체결 시 【붙임1】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현장설명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 본 공사의 설계서 및 물량내역서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장소 및 안내처 :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교육시설과 전기팀 김흥한 (☎ 031-760-4098)
[경기도 광주시 광주대로 178(송정동 240-1)]
5. 견적(입찰)서 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동시행규칙 제39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공사입찰설명서 포함)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열람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본 공사는 소액수의 견적공고 건으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견적(입찰)서 제출
? 견적(입찰)서 제출기간 : 상기“1항” 참조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전자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같은 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 개찰장소 :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행정국 재무관리과 (집행관 PC)
? 본 입찰(견적)은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에서 A값(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의 87.745% 이상 입찰자 중 최저가 순으로 평가하여 최저가 입찰자가 낙찰자로 선정됩니다. (예정가격 및 87.745% 금액의 산출 시 1원 미만은 절상합니다.)
?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추첨(전자조달시스템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견적(입찰)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의“12-다”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9.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 사항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goegh.kr)에서 [교육행정]⇒[재무관리과]⇒[경리]에서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견적(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견적서의 제출을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교육지원청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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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붙임2】의「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전자입찰서 제출에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수요기관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및 관내 지역업체 우선 활용 협조 안내
낙찰자는 지역업체(경기도 하남시 업체 우선)의 공사 참여율 확대를 위하여 다음 사항을 권장하오니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라 하도급 계약 시 효과적인 시공과 원활한 하자 공사의 이행을 위하여 관내 지역업체와 우선 계약 나. 자재 구매 및 건설장비 사용 시 관내 지역업체에서 우선 구매 다. 현장 근로자 채용 시 관내 지역주민 우선 고용 |
12. 보충정보제공처
? 주소 : 경기도 광주시 광주대로 178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 공사 내용에 관한 사항 : ☎ 031-760-4098, 교육시설과 김흥한
- 계약에 관한 사항 : ☎ 031-760-4063, 재무관리과 박도헌
? 전자입찰이용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 인터넷 콜센터(☏1588-0800)
? 관련 법령 및 회계예규, 지침은 나라장터(G2B) 홈페이지(http://www.g2b.go.kr) 나라장터서비스(가운데 위치) 법령정보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 본 공고안은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홈페이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3년 12월 11일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