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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 2023년 3차 학교 무선인프라 추가 구축 사업 정보통신공사 공고원문 바로보기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최근 3개월간 다수 낙찰업체

개찰건수 0

기업명 횟수 비고
최근 발주한 내용이 없습니다.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최근 3개월간 낙찰사정률

개찰건수 0

2이상 3미만 0

1이상 2미만 0

0이상 1미만 0

-1이상 0미만 0

-2이상 -1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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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이상 -4미만 0

-6이상 -5미만 0

-7이상 -6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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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동도급 기타

업종 통신 공고번호 20231229131-00
주력분야 지역제한 경기도 여주시, 경기도 이천시, 경기도
계약방법 수의 발주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관심등록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공동수급 공동도급업체찾기
담당자 박종삼 관심등록 기초금액 25,487,000 원
추정가격 23,17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예가변동폭(사정률) -3.000 ~ 3.000 A(법정경비합산) 332,163 원
B(순공사원가) 0 원 공고게시일 2023-12-15 15:18
난이도계수 0.000 등록(신청)마감일시
투찰마감일시 2023-12-21 10:00 현장설명일시
협정마감일시 개찰일시 2023-12-21 11:00
평가기준
자격조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직 제14조의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정보통신공사업법」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업」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개인은 사업자등록증) 주된 영업소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 이천시, 여주시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공고일반
공고일반
공고종류 실공고 게시일시 2023-12-15 15:18
입찰공고번호 20231229131-00 참조번호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제2023-305호
공고명 2023년 3차 학교 무선인프라 추가 구축 사업 정보통신공사
발주(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실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입찰방식 전자입찰 낙찰방법 공고서참조
계약방법 수의 국제입찰구분 국내입찰
입찰자격 공고서 참조 발주계획번호 ()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집행관 입회관(담당자) 박종삼
PQ 심사신청서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실적심사신청서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현장설명장소 현장설명일시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2023-12-20 18:00 보증서접수마감일시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공고서참조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입찰개시일시 2023-12-15 18:00 입찰마감일시 2023-12-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3-12-21 11:00 개찰장소
공고서 20231229131-00_1702620981691_공고문(2023년 3차 학교 무선인프라 추가 구축 사업 정보통신공사).hwp
내역서 20231229131-00_1702620981698_내역서(2023년 3차 학교 무선인프라 추가 구축 사업 정보통신공사).xlsx
20231229131-00_1702620981702_시방서(2023년 3차 학교 무선인프라 추가 구축 사업 정보통신공사).hwp
관련공고 재입찰
현장설명서 공내역서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입찰 보증금 납부 채권자명
투찰제한
투찰제한
참가가능지역 경기도 여주시, 경기도 이천시, 경기도
지사투찰허용여부 공고서 참조
업종사항제한 [통신]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공동도급비율
내역입찰여부
현장설명 제한여부 참가제한 안함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공종별 전체 지분율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가방법 추첨번호 공개여부 추정금액 추정가격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0 23,170,000
기초금액
기초금액
기초금액 비고1 비고2 상세보기
25,487,000
적격심사
적격심사
평가기준 주공종
주공종 추정금액 0 주공종 추정가격 0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첨부서류
첨부서류
순번 첨부서류명
120231229131-00_1702620981691_공고문(2023년 3차 학교 무선인프라 추가 구축 사업 정보통신공사).hwp
220231229131-00_1702620981698_내역서(2023년 3차 학교 무선인프라 추가 구축 사업 정보통신공사).xlsx
320231229131-00_1702620981702_시방서(2023년 3차 학교 무선인프라 추가 구축 사업 정보통신공사).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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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원문 보기
수성고/숙지고/용호고/수리고 교실증축공사

시설공사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공고 제2023-305

다음과 같이 견적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31215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분임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정착하며, 전자상거래를 통한 계약업무의 투명성 및 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 (http://www.goe.go.kr)

  전자민원/부조리신고 및 상담」 및 경기도교육청 감사 (031-249-0999)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단위: ]

공 사 명

20233차 학교 무선인프라 추가 구축 사업 정보통신공사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29

입찰서 제출기간

2023. 12. 15.() 18:00 ~ 2023. 12. 21.() 10:00

개찰일시 및 장소

2023. 12. 21.() 11:00 이천교육지원청 재정지원팀집행관PC

공사내용

관내 학교 6개교 무선망 공사(29)

공사현장

경기도 이천시 신하초등학교 외 5(시방서 참고)

공사추정금액

(A=B+E)

기초금액

(B=C+D)

추정가격

(C)

부가가치세

(D)

관급자재

도급자설치(E)

관급자설치

25,487,000

25,487,000

23,170,000

2,317,000

0

0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찰)입니다.

 ○ 본 공사는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시행대상 공사입니다.

 ○ 업체의 전자견적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해당되지 않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 도급금액이 3천만원 이상, 30일 초과 공사는 전자대금시스템 의무사용 적용 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 공사입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직 제14조의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정보통신공사업법」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업」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개인은 사업자등록증) 주된 영업소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경기도 이천시, 여주시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 조달청 입찰참가자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해야 합니다.

    ※ 입찰집행 당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전자입찰유의서 제4(전자입찰참가를 위한 업체등록)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처리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항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 입찰 참가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 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안전 입찰서비스 이용」대상이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에 관한 서류의 승낙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회계예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을 견적서 제출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5. 과업설명

 ○ 본 공사의 현장설명은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하며, 설계서 및 물량내역 등은 수시 열람이 가능합니다. 장소 및 안내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장소 및 안내처 :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정보화팀 김은식(031-639-5658)

                   [경기도 이천시 이섭대천로 1311번길 18, 3층 교육시설팀]    

 

6. 입찰보증금

 ○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공고는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받지 않습니다.

 

7. 견적서 제출

 ○ 견적서 제출기간: 공고문 제1<견적에 부치는 사항 참조>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9.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개찰장소에서 개찰하며, 개찰과정은 조달청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전산시스템 장애 등 우리교육지원청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기초금액 ± 3%이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87.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별표 1>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유효입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처리합니다. 재입찰을 실시할 경우 개별 통보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으로 24시간 이내에 실시합니다.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10. 공사의 보험료 사후정산 등

 ○ 아래 해당하는 금액의 반영 대상 공사로서, 입찰 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산출내역서 포함) 기초금액에 계상된 아래의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구분

계상된 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0

국민연금보험료

0

노인장기요양보험료

0

퇴직공제부금비

0

산업안전보건관리비

332,163

안전관리비

0

품질관리비

0

합계

   332,163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건설근로자퇴직공제부금은 법정보험료 인상 시 변경계약을 체결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 대가지급 청구 시 납입확인서 등을 제출하여 공고 시 고지된 금액의 범위 내에서 정산(납부한 금액 중 사업주 부담금만 인정) 합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고시)」에 의거 반영하여야 하며 준공 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의 시행 시 필요한 수도 및 전기 등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수도 및 전기시설을 별도로 인입하거나, 별도의 임시 계량기를 설치한 후 사용요금을 납부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학교로부터 공사용 전기·수도·가스 등을 공급받을 경우에는 학교와의 사전 협의를 통해 일정비율 이상의 사용요금을 준공 시 정산하여 납부함을 확약하여야 합니다.

 

11. 청렴계약이행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 문자 서비스(SMS) 실시: 계약체결 후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에서 계약업체 대표자 휴대폰으로 청렴계약 메시지를 전송합니다.

 

12. 하도급계약 관련 사항(전문공사 해당없음)

 ○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르며, 하도급 시 건설산업기본법」 등 개별 법령의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 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자,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하도급지킴이 관련 사항

 ○ 이 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 제34조 및 수요기관 요청에 따라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는 공사입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붙임1】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동 확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4.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등

 ○ 입찰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9장 계약 일반조건에 따른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공사입니다.

 ○ 계약상대자는 우리교육지원청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 등 증빙서류를 반드시 첨부하여야 합니다.

 

15.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및 관내 지역업체 우선 활용에 관한 사항

 ○ 지역업체(이천시)의 공사 참여율 확대를 위하여 다음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며 계약 체결 시 이를 이행하기 위하여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건설산업기본법」 에 따라 하도급 계약 시 효과적인 시공과 원활한 하자 공사의 이행을 위하여 관내 지역업체와 우선 계약

    - 자재 구매 및 건설장비 사용 시 관내 지역업체에서 우선 구매

    - 현장 근로자 채용 시 관내 지역주민 우선 고용

 

16. 기타 유의사항

 ○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주택법, 도시철도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이용 약관, 조달청 시설공사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설계서, 기타 입찰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정당한 자격을 갖춘 계약상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이행 도중 정당한 이유 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에 해당합니다.

 

17.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에 관한 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4, 9)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2]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8. 보충정보 제공처

 ○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 전자입찰 이용, 입찰참가 자격 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 콜 센터(1588-0800)

   - 입찰공고, 계약 :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행정과 재정지원팀 박종삼(031-639-5663)

   - 공사 내용 :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행정과 정보화팀 김은식(031-639-5658)

 ○ 본 견적서 제출 알림문은 인터넷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홈페이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공고/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 주소: (http://www.goeic.go.kr)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주소: (http://www.g2b.go.kr)

 

 

 

【붙임1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당사는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에서 시행하는 공사에 대한 계약  상대자이자 수급인으로서 아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당사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하겠으며, 하수급인(자재장비업체 포함) 수기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시스템에 등록하겠습니다.

 

  당사는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 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겠습니다.

 

  당사는 공사대금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 대금에 대해서는 인출이 제한될 있음을 인지하며, 인출제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당사는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겠습니다.

 

2023    

 

 

                          서약자 :            대표        ()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재무관 귀하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귀기관의(계약명:                 )을수행함에있어재해예방 위하여 아래의내용과관련법규에서정한필수사항을철저히 준수 할것을 다음과 같이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중대재해처벌법등아래의관련법규를준수하겠습니다.

:    (  )

:아니오(  )

본계약을수행함에있어위에언급한내용대로계약을성실히 이행할것이며,만일이를이행하지않을경우계약해지,입찰참가자격제한조등불이익처분을받더라도하등의이의를제기하지아니할것을확약하고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를제출합니다.                                  

주소:

업체명:

대표자:      

2023    

 

                          서약자 :            대표        ()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재무관 귀하

           

【붙임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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