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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 2024년 상반기 도로조명 유지보수 공사 단가계약(2구역) 공고원문 바로보기

경상북도 김천시 최근 3개월간 다수 낙찰업체

개찰건수 0

기업명 횟수 비고
최근 발주한 내용이 없습니다.

경상북도 김천시 최근 3개월간 낙찰사정률

개찰건수 0

2이상 3미만 0

1이상 2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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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동도급 기타

업종 전기 공고번호 20231230600-00
주력분야 지역제한 경상북도 김천시, 경상북도
계약방법 수의 발주기관 경상북도 김천시 관심등록
수요기관 경상북도 김천시 공동수급 공동도급업체찾기
담당자 김도형 관심등록 기초금액 53,680,000 원
추정가격 48,80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예가변동폭(사정률) -3.000 ~ 3.000 A(법정경비합산) 2,877,187 원
B(순공사원가) 0 원 공고게시일 2023-12-17 14:04
난이도계수 0.000 등록(신청)마감일시
투찰마감일시 2023-12-21 10:00 현장설명일시
협정마감일시 개찰일시 2023-12-21 11:00
평가기준
자격조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 전기공사업법에 따른 전기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 게시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김천시 관내인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유지되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사항 증명서의 본사소재지를 말하며 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이나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를 말함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www.g2b.go.kr)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공고일반
공고일반
공고종류 실공고 게시일시 2023-12-17 14:04
입찰공고번호 20231230600-00 참조번호 김천시공고제2023-2706호
공고명 2024년 상반기 도로조명 유지보수 공사 단가계약(2구역)
발주(공고)기관 경상북도 김천시 실수요기관 경상북도 김천시
입찰방식 전자입찰 낙찰방법 공고서참조
계약방법 수의 국제입찰구분 국내입찰
입찰자격 공고서 참조 발주계획번호 ()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집행관 입회관(담당자) 김도형
PQ 심사신청서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실적심사신청서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현장설명장소 현장설명일시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2023-12-20 18:00 보증서접수마감일시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공고서참조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입찰개시일시 2023-12-19 10:00 입찰마감일시 2023-12-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3-12-21 11:00 개찰장소
공고서 20231230600-00_1702789396221_2. 2024년 상반기 도로조명 유지보수 공사 단가계약(2구역).hwp
내역서
관련공고 재입찰
현장설명서 공내역서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입찰 보증금 납부 채권자명
투찰제한
투찰제한
참가가능지역 경상북도 김천시, 경상북도
지사투찰허용여부 공고서 참조
업종사항제한 [전기]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공동도급비율
내역입찰여부
현장설명 제한여부 참가제한 안함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공종별 전체 지분율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가방법 추첨번호 공개여부 추정금액 추정가격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0 48,800,000
기초금액
기초금액
기초금액 비고1 비고2 상세보기
53,680,000
적격심사
적격심사
평가기준 주공종
주공종 추정금액 0 주공종 추정가격 0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첨부서류
첨부서류
순번 첨부서류명
120231230600-00_1702789396221_2. 2024년 상반기 도로조명 유지보수 공사 단가계약(2구역).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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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원문 보기
20231230600-00_1702789396221_2. 2024년 상반기 도로조명 유지보수 공사 단가계약(2구역).hwp

김천시공고 2023-2706

 

시설공사 수의견적제출 안내공고(긴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및 제30,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52) 의거 소액수의 공사에 대하여 견적제출 안내공고합니다.

 

                                                                        2023. 12. 17.

                                                                    김 천 시 재 무 관

견적제출 공고(계약) ‘회계연도 시작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 체결할 없으며), 발주예정 예산(사업비)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 등은 조정될 있음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2024년 상반기 도로조명 유지보수 공사 단가계약(2구역)

개 찰 일 시

2023. 12. 21.() 11:00

견적제출기간

2023. 12. 19.() 10:00

~ 2023. 12. 21.() 10:00

공사예정금액

 ₩53,680,000

기 초 금 액

 53,680,000

추 정 가 격

  48,800,000

부가가치세

  4,880,000

관급비

도급자

  0

관급자

  0

현 장 설 명

없 음

개 찰 장 소

김천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계 약 문 의

계약구매팀

(054-420-6834)

설 계 서 열람문의

도로철도과

임영호

연락처

420-6891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9항에 따른 시설물의 보수·복구 단가계약으로 총액으로 견적제출을 실시하되, 계약체결 시 총액에 대한 단가 산출내역서 (낙찰률 적용)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금액 도달 시 실제 시공한 공종별 단가내역서의 목록에 의해 정산 종료됩니다.

 □ 위    : 김천시 개령면 외 4개면

 □ 공사내용 : 도로조명 유지보수 1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024. 6. 30.까지

  과업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우리시 도로철도과에 비치되어 있는 설계도서(물량내역서) 등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설계도서를 사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제출방법 : 지역제한(경상북도 김천시), 총액입찰, 전자입찰, 현장설명생략

 

3. 견적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 전기공사업법에 따른 전기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 게시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김천시 관내인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유지되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사항 증명서의 본사소재지를 말하며 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이나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를 말함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www.g2b.go.kr)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보증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면제하며 조달청 전자입찰서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5.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고 같은 법 시행규칙 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등록된 사항 중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이 변경되었는데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은 무효입니다.

 

6. 견적서의 제출

 

  - 전자입찰의 견적서 제출은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의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어 재입찰된 경우에는 당일 16:00까지(별도통보 없음, 투찰자 확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재입찰하여야 합니다.

 

 

7. 낙찰자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됩니다.

 

  - 적격심사 및 현장설명은 하지 않으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 87.745% 이상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대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낙찰자 결정 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낙찰자가 선정(자동추첨방식)됩니다.

 

8.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규정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게 됩니다.

 나. 입찰금액 산정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972,375), 국민연금보험료(1,234,326),

     노인장기요양보험료(124,561), 산업안전보건관리비(545,925), 퇴직공제부금비(0)

     조정 없이 반영(낙찰률 적용 배제)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시 사후정산합니다.

 다.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납입확인서를 첨부하여 대가를 청구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제 시행

 

  -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처리합니다.

 

  -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 9)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하도급지킴이시스템의 이용대상은 공사금액 3천만원 이상이고 공사기간 30일을 초과하는 사업입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낙찰예정자는 계약담당공무원이 개찰 이후 확약서 제출을 별도로 요구하는 경우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 낙찰을 받은 자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 기반)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하며, 하도급대금 등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 기능을 적용하며. 발주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시스템-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기타 및 유의사항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였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가 될 수도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자는 각종 대금 청구 시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 2.5%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따른 사항은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 결정 통보는 별도로 하지 않습니다. 입찰참가자는 개찰완료 후 나라장터에 게시된 입찰 결과를 열람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견적제출 안내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본 공고 건에 대하여 전자계약 체결하오니, 전자계약체결 방법과 관련하여 세부문의사항은

조달청 나라장터(G2B)(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어 숙지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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