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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 정상 자동음성통보시스템 노후 스피커 교체 공사 공고원문 바로보기

제주특별자치도 최근 3개월간 다수 낙찰업체

개찰건수 0

기업명 횟수 비고
최근 발주한 내용이 없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최근 3개월간 낙찰사정률

개찰건수 0

2이상 3미만 0

1이상 2미만 0

0이상 1미만 0

-1이상 0미만 0

-2이상 -1미만 0

-3이상 -2미만 0

-4이상 -3미만 0

-5이상 -4미만 0

-6이상 -5미만 0

-7이상 -6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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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동도급 기타

업종 통신 공고번호 20240333589-03
주력분야 지역제한 제주특별자치도
계약방법 수의 발주기관 제주특별자치도 관심등록
수요기관 제주특별자치도 공동수급 공동도급업체찾기
담당자 강수연 관심등록 기초금액 95,541,000 원
추정가격 86,855,477 원 낙찰하한율 87.745%
예가변동폭(사정률) -3.000 ~ 3.000 A(법정경비합산) 2,661,265 원
B(순공사원가) 0 원 공고게시일 2024-03-21 20:24
난이도계수 0.000 등록(신청)마감일시
투찰마감일시 2024-03-27 10:00 현장설명일시
협정마감일시 개찰일시 2024-03-27 11:00
평가기준
자격조건
[기초금액 변경시간 : 2024-03-22 09:04:28]
기초금액이 변경되었습니다. 변경된 기초금액 확인 및 재변경 여부 확인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기초금액 변경시간 : 2024-03-21 20:28:33]
기초금액이 변경되었습니다. 변경된 기초금액 확인 및 재변경 여부 확인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변경사유: 추정가격 오기재로 인한 정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나.「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을 등록하고,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제주특별자치도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어야 합니다.
공고일반
공고일반
공고종류 실공고 게시일시 2024-03-21 20:24
입찰공고번호 20240333589-03 참조번호 제주특별자치도 공고 제2024-1013호
공고명 자동음성통보시스템 노후 스피커 교체 공사
발주(공고)기관 제주특별자치도 실수요기관 제주특별자치도
입찰방식 전자입찰 낙찰방법 공고서참조
계약방법 수의 국제입찰구분 국내입찰
입찰자격 공고서 참조 발주계획번호 ()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집행관 입회관(담당자) 강수연
PQ 심사신청서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실적심사신청서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현장설명장소 현장설명일시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2024-03-26 18:00 보증서접수마감일시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공고서참조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3-22 10:00 입찰마감일시 2024-03-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3-27 11:00 개찰장소
공고서 20240333589-03_1711020186460_1.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자동음성통보시스템 노후 스피커 교체 공사).hwp
내역서 20240333589-03_1711020186464_2. 과업지시서(자동음성통보시스템 노후 스피커 교체 공사).hwp
관련공고 재입찰
현장설명서 공내역서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입찰 보증금 납부 채권자명
투찰제한
투찰제한
참가가능지역 제주특별자치도
지사투찰허용여부 공고서 참조
업종사항제한 [통신]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공동도급비율
내역입찰여부
현장설명 제한여부 참가제한 안함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공종별 전체 지분율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가방법 추첨번호 공개여부 추정금액 추정가격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0 86,855,477
기초금액
기초금액
기초금액 비고1 비고2 상세보기
95,541,000
적격심사
적격심사
평가기준 주공종
주공종 추정금액 0 주공종 추정가격 0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첨부서류
첨부서류
순번 첨부서류명
120240333589-03_1711020186460_1.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자동음성통보시스템 노후 스피커 교체 공사).hwp
220240333589-03_1711020186464_2. 과업지시서(자동음성통보시스템 노후 스피커 교체 공사).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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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원문 보기
20240333589-03_1711020186460_1.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자동음성통보시스템 노후 스피커 교체 공사).hwp

제주특별자치도 공고 제20241013

                       

(긴급)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자동음성통보시스템 노후 스피커 교체 공사

공사구분

통신

공사유형

유지보수

공사개요

 자동음성통보시스템 노후 스피커 교체(18개소·130)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40

추정금액

(A+B+C+D)

 금 95,541,000

 

추정가격(A)

 금 86,855,477

관급자재(C)

 -

부가가치세(B)

 금  8,685,547

   (D)

 -

기초금액(A+B)

 금 95,541,000(천원미만 절사)

【 유의사항 】

  - 견적제출 참가 시 과업지시서 등을 열람, 확인하여 견적제출 참가하시기 바라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제출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견적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제출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서 제출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서 제출기간: 2024. 3. 22.() 10:00 ~ 2024. 3. 27.() 10:00

 

3.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3. 27.() 11:00, 제주특별자치도 자연재난과 입찰집행관 PC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나.「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등록하고,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제주특별자치도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어야 합니다.

 

 5. 견적서 제출 방법

  .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조달청 생체지문인식 입찰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견적 제출자가 사전에 조달청을 방문하여 신원을 확인한 후 지문을 등록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 시 지문인증 입찰자의 신원확인 후에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 확인은 보낸 편지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공사는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 반영 대상 공사로서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건설근로자퇴직공제부금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건설근로자퇴직공제부금, 품질시험비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법률 시행령」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공사는「산업안전보건법」제72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로서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단위 : )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퇴직공제

부금비

산업안전

보건비

품질

시험비

안전

관리비

합계

581,789

738,520

75,342

-

1,265,614

-

-

2,661,265

 ※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 업안전보건관리비, 품질관리비, 환경보전비 등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관련 법령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6. 계약 상대자 결정 방법

  . 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 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견적 제출자가 가장 많이 선택한 4개를 산술 평균하여 결정됩니다.

  . 견적서 제출자 중 낙찰 하한선인 예정 가격 대비 견적 가격이 87.745% 이상인 자 중 최저 견적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 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 동일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 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 조달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7. 견적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 같은 법 시행규칙 42,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 유의서에 의합니다.

  . 입찰 참가 등록증 상의 상호나 법인 명칭, 대표자 성명(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 자 대표도 해당)법인 등기부 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 등록증)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하며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설계서 열람 장소: 제주특별자치도 자연재난과(710-3652, 송상현)

 

9. 하도급 관련사항

  .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 도급 시 건설산업기본법령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없이 하도급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 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노무비 등 지급확인 및 공공발주자 입금직접지급제 운영 관련 사항

  . 본 공사는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근거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가 적용되는 공사이며 착공시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 제349항에 따라,「차세대 클린페이」시스템을 이용사업입니다. 건설산업기본법 제34조 제9항에 따라 국가·지자체·공공기관에서 계약하는 도급금액 3천만 원 이상, 30일 초과 공사는 전자대금시스템을 통한 공사대금 청구·지급이 의무화 되는 『공공발주자 임금직접지급제도』가 시행됨에 따라 우리 도에서는 “차세대 클린페이 시스템” 사용을 의무화 합니다.

  . 『공공발주자 임금직접지급제도』에 따라 계약상대자는(하수급인 포함) 차세대 클린페이 시스템에 가입하여야 하며, 공사대금을 청구할 때에는 반드시 클린페이 스템을 이용하여 대금청구서를 작성하여 청구하여야 합니다. 또한,  공사대금 설근로자, 건설기계대여업자, 자재납품업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금액은 반드시 각각 분하여 청구내역을 작성하여야 하며, 노무비 선지급 시에도 원칙적으로 차세대 클린페이 시스템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 기타 『공공발주자 임금직접지급제』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공공발주자 임금직접지급제 세부운영 기준』참고 하시기 바라며, 이와 관련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 9)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견적제출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및『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최종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낙찰업체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와『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해야 하고『안전보건관리계획서』평가 후 미흡사항 보완 요구 시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를 보완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유의사항

  . 계약 후 대금청구 시에는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제주특별자치도지역개발  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 견적제출자는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 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등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안내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 적제출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15(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라며,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변경등록을 하시고 입찰에 참가 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공사는  제주특별자치도 건설산업 활성화 촉진 조례 및 제주특별자치도 관급공사의 체불임금 방지 및 하도급업체 보호 등에 관한 조례 대상공사이므로  계약상대자는 건설공사 일부를 하도급 할 경우에는 지역건설업체가 60% 이상 참여하도록 하여주시고, 지역건설근로자 우선 고용과 지역의 건설기계 및 지역에서 생산한 건설자재를 우선하여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건설산업기본법 및 건설기술진흥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사후 정산 합니다.

  . 견적제출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대표자가 기명날인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는 제주특별자치도 인터넷홈페이지(http://www.jeju.go.kr)내 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계약법규 및 서식 - 계약서식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의거 입찰자용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 제20조제2항에 정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 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집행을 연기할 수 있으며, 입찰연기의 경우에는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 입찰정보란에 게재하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접수된 입찰서는 유효한 것으로 간주합니다.(재 제출 불가)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입찰 Call Center     (1588-0800)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입찰 Call     Center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그밖에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제주특별자치도 인터넷홈페이지(http://www.jeju.go.kr/입찰정보)에도 게재되어 있습니다.

    1) 견적제출 안내, 참가 자격등록: 조달청 전자조달 콜 센터(1588-0800)

    2) 설계서 등 열람: 제주특별자치도 자연재난과(710-3652, 송상현)

    3) 견적제출 안내공고, 계약 체결: 제주특별자치도 자연재난과(710-3942, 강수연)

 

2024.  3.  21.

 

제주특별자치도 재난관리기금 (분임)재무관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 제주특별자치도 공직자비리신고 또는 제주특별자치도감사위원회 공직자부조리신고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특별자치도) http://www.jeju.go.kr/online/hotline/corruption/guide.htm

(감 사 위 원 회) https://audit.jeju.go.kr/together/auditreport/report.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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