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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 솔내음공원 시설개선공사 공고원문 바로보기

경기도 파주시 최근 3개월간 다수 낙찰업체

개찰건수 0

기업명 횟수 비고
최근 발주한 내용이 없습니다.

경기도 파주시 최근 3개월간 낙찰사정률

개찰건수 0

2이상 3미만 0

1이상 2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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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동도급 기타

업종 조경식재.시설물[대] 공고번호 20240435652-00
주력분야 조경시설물 지역제한 경기도 파주시, 경기도
계약방법 수의 발주기관 경기도 파주시 관심등록
수요기관 경기도 파주시 공동수급 공동도급업체찾기
담당자 고안나 관심등록 기초금액 61,380,000 원
추정가격 55,80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예가변동폭(사정률) -3.000 ~ 3.000 A(법정경비합산) 2,527,477 원
B(순공사원가) 0 원 공고게시일 2024-04-22 17:55
난이도계수 0.000 등록(신청)마감일시
투찰마감일시 2024-04-26 10:00 현장설명일시
협정마감일시 개찰일시 2024-04-26 11:00
평가기준
자격조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와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에서 정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서 다음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업 중 조경식재,시설물공사업을 등록한 업체 중 「건설사업기본법 시행령」 제7조2에 따른 <주력분야>조경시설물설치공사 면허를 보유한 자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파주시에 소재한 업체
공고일반
공고일반
공고종류 실공고 게시일시 2024-04-22 17:55
입찰공고번호 20240435652-00 참조번호 파주시 공고 제2024-1178호
공고명 솔내음공원 시설개선공사
발주(공고)기관 경기도 파주시 실수요기관 경기도 파주시
입찰방식 전자입찰 낙찰방법 공고서참조
계약방법 수의 국제입찰구분 국내입찰
입찰자격 공고서 참조 발주계획번호 ()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집행관 입회관(담당자) 고안나
PQ 심사신청서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실적심사신청서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현장설명장소 현장설명일시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2024-04-25 18:00 보증서접수마감일시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공고서참조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4-24 10:00 입찰마감일시 2024-04-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4-26 11:00 개찰장소
공고서 20240435652-00_1713775753899_공고문(안)[솔내음공원 시설개선공사].hwp
내역서 20240435652-00_1713775753901_공내역서.xlsx
20240435652-00_1713775753903_시방서.hwp
관련공고 재입찰
현장설명서 공내역서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입찰 보증금 납부 채권자명
투찰제한
투찰제한
참가가능지역 경기도 파주시, 경기도
지사투찰허용여부 공고서 참조
업종사항제한 [조경식재.시설물[대]]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공동도급비율
내역입찰여부
현장설명 제한여부 참가제한 안함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공종별 전체 지분율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가방법 추첨번호 공개여부 추정금액 추정가격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0 55,800,000
기초금액
기초금액
기초금액 비고1 비고2 상세보기
61,380,000
적격심사
적격심사
평가기준 주공종
주공종 추정금액 0 주공종 추정가격 0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첨부서류
첨부서류
순번 첨부서류명
120240435652-00_1713775753899_공고문(안)[솔내음공원 시설개선공사].hwp
220240435652-00_1713775753901_공내역서.xlsx
320240435652-00_1713775753903_시방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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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원문 보기
조경식재공사업

파주시 공고 제2024-1178

 

공사(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당해 공고 건은 파주시 푸른환경사업본부에서 시행하는 사업으로, 파주시 회계관리에 관한 규칙 제2조 제5항에 의하여 입찰대행 및 최초계약은 파주시청(회계과)에서 대행합니다.

 ▣ 최초계약 체결 이후의 공사 착공, 감독, 대금지급 등에 관한 전반 사항은 파주시 푸른환경사업본부에서 이행됨을 알려드립니다.

 

 << 건설업 등록기준 미달 등 법령 위반 적발 시 처분사항(필독) >>

 

 

 

 

본 공사는 계약 체결 전에 개찰 선순위 건설사업자에 대하여 「건설산업기본법」 제10조 및 동법 시행령 제13조에 따른 건설업의 등록기준 충족 여부와 동법 제40조에 따른 건설기술인의 배치 등 「건설산업기본법」 준수 여부를 안내공고일 기준(, 자본금은 직전결산년도 기준)으로 실태조사(사전통보는 본 공고문으로 갈음)하고, 판정 후 미달 시 다음 각 호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건설산업기본법」제81조부터 제83조까지의 행정처분, 동법 제93조부터 제98조까지의 벌칙,

   동법 제99조 및 제100조의 과태료 처분

 2. 건설업의 등록기준을 갖추지 못하고 있음에도 건설업등록증을 제출하여 상기 1호 중

   「건설산업기본법」 제83(, 9호부터 제11호 제외)까지에 따른 영업정지 또는 등록말소

   처분을 받는 경우 「지방계약법」 제30조의2에 따라 입찰에서 배제(계약 해지)

 3. 상기 2호 처분을 받은 경우「지방계약법」제31조에 따른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음

 

  준비자료 : ①건설기술인 보유증명서 ②기술자자격증 사본 4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사업장고용정보현황(근로복지공단) ④건설기술자 보유현황표[건설업관리규정] ⑤아래 자본금 검증 서류 ⑥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말소사항 포함) ⑦기타 요구서류(기술자 직원 고용계약서, 봉급명세표, 자본금 추가소명 자료 필요시 제출)

자본금 검증 서류(기준일 : 최근 사업년도 정기 연차결산일 )                

 1)국세청신고 ‘표준재무제표’(또는 새무대리인 확인 ‘재무제표’) 및 세무조정계산서(결산보고서 포함)

 2)거래은행 보유계좌 잔액증명서 및 금융거래확인서(또는 부채증명서)

 3)현금성자산 - 개별 입출금 1천만원이상 해당계좌 금융거래(기준일 해당년 12/1- 익년 1/31)

 4)부가세신고서(결산기준일 포함 해당 분기 3개월), 세금계산서 합계표(매출처, 매입처)

 5)사업장 관련서류 : 임대차계약서 소재지부동산 및 법인소유 부동산 해당 토지건물 등기부등본과 건축물관리대장

이하 건설업 등록기준 등 법령 위반 실태조사 및 처벌 등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파주시 건설과(031-940-4641)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1. 개 요

  . 공 사 명 : 솔내음공원 시설개선공사

 .    : 파주시 동패동 1688번지(근린공원)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60일간

  . 공사개요 : 시방서 및 내역서 참조

  . 기초금액 : 61,380,000(부가세 포함)

                                                                                                                                                                   (단위: )  

예정금액

(총공사비)

도 급 금 액

도급자설치

관급자재비

기초금액

(도 급 액)

추정가격

(공급가액)

부가가치세

69,067,000

61,380,000

55,800,000

5,580,000

7,687,000

 

 ※ 관급자설치 관급자재비: 15,908,000

 

2. 견적제출 및 계약 방식 : 전자견적, 소액수의(총액), 적격심사 비대상

 ※ 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장비·자재대금 지급확

    인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견적제출 및 개찰일시

  . 견적제출기간 : 2024. 4. 24.() 10:00 ~ 2024. 4. 26.() 10:00

  . 개찰 일시 : 2024. 4. 26.() 11:00

  . 개찰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재입찰 개찰 : 2024. 4. 29.() 11:00(별도통보없음)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제출 자격(공동도급 불허)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와 동법 시행규칙 제14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에서 정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서 다음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업 중 조경식재,시설물공사업등록한 업체 중 건설사업기본법 시행령 72에 따른 <주력분야>조경시설물설치공사 면허를 보유한 자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파주시에 소재한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무작위 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 예비가격을 견적제출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고, 예정가격에서 A(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의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유의사항>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1--9)에 따라 예정가격에서 A(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의 87.745% 이상 투찰한 자 중 최저가로 투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투찰한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2023.09.01.적용)

국민연금보험료

912,934

국민건강보험료

719,189

퇴직공제부금비

없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93,134

산업안전보건관리비

802,220

안전관리비

없음

품질관리비

없음

A

2,527,477

 

  .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 낙찰자 결정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결정합니다.

 

6.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 계약상대자는 내역서 작성 시 기초금액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를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등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하며 일반관리비 및 이윤 포함하여 정산합니다. 입찰금액 산정시에는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보험료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보험료 등의 미사용으로 인한 사후 정산 시(대가지급 청구시) 변경계약을 하여야 하며, 사용내역 확인(사업장 신고확인서 및 보험료 납부확인서를 첨부)후 청구하여야 합니다.

 

(단위: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719,189

912,934

93,134

802,220

 

7.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8. 건설기계 임대차 계약 관련사항

  . 낙찰을 받은 자는 건설장비 대여금 체불방지를 위해 「건설산업기본법」 제68조의3에 따라 건설기계를 대여하는 경우 건설기계 임대차계약서를 반드시 작성하여야 합니다.

  . 건설산업기본법 제68조의 3(건설기계 대여대금 지급보증)규정에 따라 수급인 또는 하수급인은 자신이 시공하는 1개의 공사현장에서 대여받을 건설기계의 대여대금을 보증하는 보증서(이하 “현장별 보증서”라 한다)를 공사의 착공일 이전까지 발주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다만 건설기계 대여금 직접지불합의서 제출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 수급인(하수급인 포함)은 준공 시 반드시 지출된 건설기계 대여금 보증금에 대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하며 미사용금액에 대하여는 사후 정산합니다. [기타사항은 건설산업기본법 참고]

  . 발주부서 제출 의무사항 : 원도급자 및 하도급자

    - 공사현장별 보증서(착공일 이전까지 발주자에게 의무제출)

    - 하도급 및 건설기계 임대차 계약 관련 서류

 

    - 기성 또는 준공대가 수령시 자재·장비업자 대급지급 내역 및 증빙서류

    - 원도급자는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이 사항을 하도급자에게 안내

 

9. 하도급지킴이(공공발주자 임금직접지급제) 이용에 관한 사항

  . 본 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 34조 제9항의 개정에 따라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제9조의2 1항에 따른 시스템(나라장터 하도급지킴이)을 이용하여 공사대금을 청구하여 수령하여야 하는 사업입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낙찰예정자는 계약담당공무원이 개찰 이후 확약서 제출을 별도로 요구하는 경우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 기반)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또한, 최종계약자(하도급업체 포함)는 제휴은행과 연계하여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고 그 내역을 발주청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대금 등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 기능 사용에 대하여 발주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 발주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 최종 계약자(하도급업체 포함)는 계약 후 조달청과 협약된 은행에서 전자이체 약정을 체결하고, 개설한 결제계좌(파주시로부터 대금을 수령할 계좌)를 계약부서에 제출하여야 하며, 약정은행의 사전 합의 없이 계약부서에 결제계좌 변경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시스템-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시스템 사용 문의는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및 참고사항

 . 견적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본 견적제출과 관련된 사항을 숙지 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가 청구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견적제출자는 「파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에 따른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시 대표자가 날인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공사에 사용되는 건설자재 및 장비를 파주시 관내 기업에서 생산되는 제품과 소속 장비를 적극 이용하고, 공사 현장인력은 파주시민을 우선 채용하도록 노력하여야 합니다.

  . 파주시에서는 청렴계약을 준수하고자 입찰 참가자가 익명으로 안전하게 신고·상담이 가능한 파주시 홈페이지(http://www.paju.go.kr)에 공직자 부조리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견적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제출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02-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최종 낙찰자는 착공 시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최종 낙찰자는 각종 대금 청구 시 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자재·장비업자의 대금 수령내역 및 증빙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본 공사 추진 시 「건설공사 사업관리방식 검토기준 및 업무수행지침」 제10조에 의거 「산업안전보건법」 및 「건설기술 진흥법」 등 관련 법령 및 공사계약문서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행하여야 합니다. 또한 현장안전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 가지고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시공하고 안전관리 관련 공사 감독자의 지시에 따라야 하며, 동 내용을 확약하는 문서를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는 불법체류 외국인 고용을 금지하며 공사감독관의 요구시 고용허가서(E-9) 또는 특례고용 외국인 근로자(H-2) 근로개시 신고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경기도 공공부문 공사장 외국인 불법취업 방지 대책발표 노동정책과-296(2019.1.8.)호 관련>

  . 기타 문의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과업내용 : 파주시 공원과 강정수(031-940-5381)

    ○ 계약사항 : 파주시 회계과 고안나(031-940-4323)

    ○ 전자입찰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031-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4. 22.

 

 

파주시분임재무관

 

 

 

 

 

 

 

 

 

 

 

 

 

 

붙임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

업체명:

대표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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