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구년도 | 0 | 공고번호ㆍ차수 | 2024-08498 LBB0014-1 |
발주기관 | ZD0007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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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명 | 소규모-24-5 / 전기 고압선로 보수 | 공사구분 | |||
공사번호 | 계약방법 | 수의 | 입찰형태 | 전자입찰 | |
공사개요 | 예산금액 | 0원 | |||
위치 | 규모 | 공사기간 | |||
낙찰자 결정방법 | 공고서참조 | 입찰방법 | 전자입찰 | 기초예가적용여부 |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
견적서 제출 마감시간 | 협상장소 | 협상형태 | |||
개찰일시 | 2024-05-28 11:00 | ||||
기초예비가격 | 41,391,350원(사천일백삼십구만일천삼백오십원정) | ||||
하한(%) | -2.000 | 상한(%) | 2.000 | 낙찰하한율(%) | 0.000 |
그 룹 | 면 허 명 칭 [코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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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전기 |
지역1 | 지역2 | 지역3 | 지역4 | 지역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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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고양시, 경기도 |
순번 | 첨부서류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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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20240521140435541_안내공고(소규모-24-5).hwp |
2 | 일반사항 및 공사계약 특수조건.hwp |
3 | 원가계산서(5차).cell |
4 | 소규모-24-5 전기 고압선로 보수.zip |
계약담당 | 재 무 관 |
|
|
안 내 공 고 |
협상에 참가하는 업체는 순위 확정 후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하는 경우 3개월간 공개수의 참여가 제한됨으로, 본 공고문 및 내역서·과업내용서·계약특수조건 등을 면밀히 확인 후 협상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본 입찰은 전자 견적서 제출 및 청렴계약제 대상입니다.
2.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소규모-24-5 / 전기 고압선로 보수
나. 공사범위 : 전기공사 1식(물량내역서 참고)
다. 예 산 액(추정가격) : 41,391,350원(37,628,500원)
라. 계약기간 : 착공일로부터 ~ 29일 까지
마. 공사현장 : 경기도 고양시 일대
바. 견적서 제출방법 : 전자공개 수의(견적)에 의한 총액계약
사. 주요일정
1) | 기초예비가격공개 | : | '24. 5. 21.(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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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초예비가격공개일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
2) | 견적서제출마감 | : | '24. 5. 28.(화) | 10:00 |
| ※ SMS서비스를 신청하여 입찰단계별 문자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10항 기타사항 참조) | |||
3) | 개찰(계약상대자결정) | : | '24. 5. 28.(화) | 11:00 |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업체로서 아래 각항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을 등록한 업체
2) 안내공고일 전일 기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가 경기도 고양시인 업체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면허 등 관련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
나. 당해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 인증서발급, 국방전자조달(D2B)에 사용자등록 및 업체 추가정보 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하여야 합니다.
4. 계약방식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공사입니다.
나. 이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 이라 한다)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1)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예정가격 작성시
기초예비가격에 계상된 보험료 및 안전관리비는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국방전자조달(D2B) 기초예비가격 공개시 함께 안내합니다.
2)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이하 “국가계약법”이라 함) 제73조 및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
준」 제19장,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 제8조,
「건설기술 진흥법 시행규칙」 제60조 및 「건설공사 안전관리 업무수행
지침」 제53조에 정한 바에 따라 대금 지급시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3) 퇴직공제부금은 「건설근로자의 고용개선 등에 관한 법률」 제10조에서
규정한 건설공사에 한하여 적용합니다.
4)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산업안전보건법」 제72조에 따른 건설공사에 한
하여 적용하며,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5) 안전관리비는 「건설기술진흥법」 제62조에 따른 건설공사에 한하여 적용
하며, 계상 및 사용기준은 국토교통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
니다.
6) 품질관리비는 건설기술진흥법 제56조에 따른 건설공사에 한하여 적용하며,
산출 및 사용기준, 정산은「건설기술진흥법 시행규칙」제53조 및 [별표6]에
따릅니다.
5. 공동계약 : 미허용
6. 입찰(견적서 제출)무효
가. 입찰무효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며, 입찰참가자격 심사간 행정착오로 인해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한 자’가 입찰할 경우 해당업체의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참여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해당업체는 입찰 무효처리하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받지 않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며, 견적서 제출 마감시간 이후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8. 예정가격의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국방전자조달(http://www.d2b.go.kr) 입찰정보에서 제시한 기준에 따라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15개가 결정됩니다.
※ 기초예비가격 및 산정범위는 국방전자조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참여업체가 선택한 2개의 복수예비가격번호 중 다수선택 번호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하여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결정됩니다.
9.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계약업무처리훈령 제11조의2(전자공개 소액수의계약의 대상 등)에 따라 예정가격의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오니, 해당 훈령을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기 바랍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견적서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에 의거 직접 추첨에 의해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자격미달 또는 계약포기 시(포기한 자를 제외하고 비교 가능한 2개 이상의 견적서가 확보되어 있는 경우)에는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1순위자가 (계약예규)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차순위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이와 관련하여 추후에 허위 사실이 확인 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예정임.
☞ 계약상대자는 (계약예규)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각서(붙임) 제출 ⇒ 계약체결 시 각서 징구
☞ 각서 접수 후 각서 내용에 해당되는 사항 발견 시 부정당업자(허위서류 제출)로 제재
10. 안전 및 보건 관리 의무사항 준수
가.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산업안전보건법」 및 같은 법 시행령, 그 밖의 안전·보건 관계법령이 정하는 사항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조치 이행 확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6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 · 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11. 입찰 / 계약규정 관련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아래의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아래의 규정은
계약체결 및 이행 시에도 적용됩니다.
나. 관련규정
1)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방위사업청 예규)
2) 공사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3) 공사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
4)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5) 군시설공사 적격심사기준에 관한 훈령(국방부훈령)
※ 위 관련규정들은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시행중인 법령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규정은 국군재정관리단 홈페이지 상단 「업무안내」 -「계약업무안내」 -
「법령정보」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2. 기타 견적서 제출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본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당 발주기관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를 이행하여야 하므로 특수조건에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과 첨부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야하며, 견적서 제출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확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계약상대자로 결정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3일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입찰참가자격등록 신청서와 관련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참가자격을 받은 후, 승인된 날부터 1∼2일 후에 국방전자조달(D2B)에 사용자등록을 해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다.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견적서를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갖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라. 시스템 문제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마.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조달업체이용약관은 국방전자조달(D2B) 및 국군재정관리단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바.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중앙계약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취소, 재공고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사. 참가자는 견적서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서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 두개이상 또는 잘못된 인증서로 견적서제출에 참가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고의적인 입찰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로 간주하여 입찰무효 처리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차.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한 경우 당해 입찰은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4호 및 9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76조 1항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카. 입찰단계(입찰등록심사, 적격심사 결과, 낙찰자 결정 등)별 SMS서비스 수신 신청은 국방전자조달(D2B) 메인화면 우측의 [SMS서비스 신청]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
※ 신청방법은 국방전자조달 공지사항 ‘SMS서비스방법 변경안내(글번호 : 438)’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타. 본 입찰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계약부서, 감사실(☏02-3146-6013)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www.mnd.go.kr) 상단메뉴의 국방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센터, 익명신고)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낭비)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파.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와 관련하여 입찰
공고 및 계약문서에 포함된 공사(용역) 계약일반조건, 공사(용역) 입찰유의서, 정부입찰.계약집행, 공사(용역) 특수조건 위반 시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대금청구와 관련된 사항
가. 본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을 활용하여 대가신청을 하여야 하며, 국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제출한 전자서류가 원본으로 인정받습니다.
나. 온라인 대금청구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국방전자조달시스템을 활용한 대가 신청 방법 / 문의 1577-1118, 공사-우측 Quick메뉴 온라인강의 참조 ①공사 ②대금청구 ③대가지급업체 선택, 등록 ④팝업화면, 계약상대, 지급구분 : 준공금 ⑤대가지급작성 ⑥설문조사 ⑦지급요청 ⇒ “대가지급신청” 상태면 완료 |
14.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및 연락처
가. 주 소 : (우10271)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벽제동 사서함 111-4호
제7789부대 재정실
나. 연락처
1) 안내공고 및 대금지급 업무 : (031) 579-2035
2) 시설 및 감독관 업무 : 010-5379-1268
다. 인터넷 사이트
1)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 : http://www.g2b.go.kr
2) 국방전자조달 : http://www.d2b.go.kr
※ 국방전자조달 시스템 장애 관련문의는 방위사업청으로 문의하기 바랍니다.
T. 1577-1118(ARS 1번) / 09:00 ~ 18:00
3) 국군재정관리단 : http://www.fmc.mil.kr
※ 각종 심사 / 적용기준 등은 국군재정관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입찰에 관한 사항을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5. 21.
육 군 제 7 7 8 9 부 대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