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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 도시재생 골목정원 전기공사 공고원문 바로보기

광명도시공사 최근 3개월간 다수 낙찰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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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명도시공사 최근 3개월간 낙찰사정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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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이상 3미만 0

1이상 2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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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동도급 기타

업종 전기 공고번호 20240636139-00
주력분야 지역제한 경기도 광명시, 경기도
계약방법 수의 발주기관 광명도시공사 관심등록
수요기관 광명도시공사 공동수급 공동도급업체찾기
담당자 광명도시공사 관심등록 기초금액 117,700,000 원
추정가격 107,00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예가변동폭(사정률) -3.000 ~ 3.000 A(법정경비합산) 8,514,404 원
B(순공사원가) 0 원 공고게시일 2024-06-26 16:26
난이도계수 0.000 등록(신청)마감일시
투찰마감일시 2024-07-02 10:00 현장설명일시
협정마감일시 개찰일시 2024-07-02 11:00
평가기준
자격조건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자로서,「전기공사업법」제4조 의한‘(업종코드: 0037)’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견적 제출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견적 제출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경기도 광명시에 두고 있는 자이어야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5. 현장설명 및 설계도서열람 가. 공사의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설계도면 열람을 위해서는 사전에 공사 담당자와 일정 협의 후 방문 및 설계도서 열람 바랍니다. ※ 문의처: 광명도시공사 도시개발부 도시재생팀 (02-2610-2039)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공사에 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수의견적 제출안내에 의한 것으로 예정가격 이하로 A값(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A값을 감액한 금액이 87.745% 이상으로 견적가격을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자격미달 업체가 개찰 1순위 업체일 경우라도 낙찰을 배제하고 다음 순위의 적격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소액견적 대상공사로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바.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해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 시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8. 자격 무효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동일사항에 대하여 타인의 대리를 겸하거나 2인 이상을 대리한 입찰(입찰에 참가한 회사의 대표이사가 동일 입찰에 참가한 타사의 대리인으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도 포함) 다.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공사입찰유의서」제15조제1호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 라. 입찰자가 “
공고일반
공고일반
공고종류 실공고 게시일시 2024-06-26 16:26
입찰공고번호 20240636139-00 참조번호 2024-150
공고명 도시재생 골목정원 전기공사
발주(공고)기관 광명도시공사 실수요기관 광명도시공사
입찰방식 전자입찰 낙찰방법 공고서참조
계약방법 수의 국제입찰구분 국내입찰
입찰자격 공고서 참조 발주계획번호 ()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집행관 입회관(담당자) 광명도시공사
PQ 심사신청서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실적심사신청서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현장설명장소 현장설명일시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2024-07-01 18:00 보증서접수마감일시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공고서참조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6-28 10:00 입찰마감일시 2024-07-0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7-02 11:00 개찰장소
공고서 20240636139-00_1719386694335_입찰공고서(도시재생 골목정원 전기공사).hwp
내역서 20240636139-00_1719386694355_공내역서.xlsx
20240636139-00_1719386694358_2. 공사시방서.zip
관련공고 재입찰
현장설명서 공내역서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입찰 보증금 납부 채권자명
투찰제한
투찰제한
참가가능지역 경기도 광명시, 경기도
지사투찰허용여부 공고서 참조
업종사항제한 [전기]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공동도급비율
내역입찰여부
현장설명 제한여부 참가제한 안함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공종별 전체 지분율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가방법 추첨번호 공개여부 추정금액 추정가격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0 107,000,000
기초금액
기초금액
기초금액 비고1 비고2 상세보기
117,700,000
적격심사
적격심사
평가기준 주공종
주공종 추정금액 0 주공종 추정가격 0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첨부서류
첨부서류
순번 첨부서류명
120240636139-00_1719386694335_입찰공고서(도시재생 골목정원 전기공사).hwp
220240636139-00_1719386694355_공내역서.xlsx
320240636139-00_1719386694358_2. 공사시방서.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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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원문 보기
광명도시공사 공고 제2023

광명도시공사 공고 2024-150

 

(긴급) (소액수의)

 

다음과 같이 공사 전자입찰(견적) 공고합니다.

 

2024. 6. 26.

광명도시공사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도시재생 골목정원 전기공사

   

 광명시 철산동 417-1, 418-3 (2필지)

대상규모

 4,151

공사내용

 - 골목정원 전기인입 결선, 제어반 설치, 조명기구 설치

추정금액

(단위: )

공사(기초)금액

도급자설치 관급액

추정가격

부가세

117,700,000

107,000,000

10,700,000

72,490,000

  사업비: 190,190,000

 

 

 

도급액

117,700,000

-

도급자 관급자재비

72,490,000

-

관급자 관급자재비

-  

-

사업비

190,190,000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입찰방법

 총액입찰, 소액수의, 제한(지역)경쟁입찰, 전자계약

낙찰자

결정방법

 적격심사 미대상공사 (소액수의)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3개월

 

 

공고기간

입찰서 제출 개시

개찰일시

개시 일시

마감 일시

2024. 6. 26.() ~

2024. 7. 2.() 10:00

2024. 6. 28.() 10:00

2024. 7. 2.() 10:00

2024. 7. 2.()

11:00 이후

 

2. 입찰 계약방식

  . 견적은 총액견적이고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기준에 의한 적격심사 비대상이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의한 전자입찰 집행하며, 입찰(견적) 제출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대상공사입니다.

  . 공사는 제한(지역: 광명시)경쟁 입찰입니다.

  . 입찰참가자(계약상대자) 예정가격에 반영된 아래 5가지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연금

보험료

국민건강

보험료

퇴직공제

부금비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A)

2,575,415

2,028,855

1,316,323

262,736

2,331,075

8,514,404

  . 상기의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 「지방계약법 시행령」제89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사후 정산(기성 대가지급 ) 하며, 정산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관련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관의 검사를 필히 받야야 하며, 관련법령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 또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 공동수급방식: 불허

 

3. 입찰 개찰 일정

  . 입찰 개시일시: 2024. 6. 28.() 10:00

  . 입찰 마감일시: 2024. 7. 2.() 10:00

  . 개찰일시: 2024. 7. 2.() 11:00 이후

  . 개찰장소: 광명도시공사 기획관리부 경영지원팀 입찰집행관 PC

 

4. 입찰 참가자격

  .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 동법 시행규칙 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자로서,「전기공사업법」제4 의한‘(업종코드: 0037)’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 견적 제출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 경우 견적 제출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계속하여 경기도 광명시 두고 있는 자이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 같은 시행규칙 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5. 현장설명 설계도서열람

  . 공사의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설계도면 열람을 위해서는 사전에 공사 담당자와 일정 협의 방문 설계도서 열람 바랍니다.

      문의처: 광명도시공사 도시개발부 도시재생팀 (02-2610-2039)

 

6. 입찰보증금 납부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37 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10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25/1000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공사에 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예정가격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 번호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견적제출은 수의견적 제출안내에 의한 것으로 예정가격 이하로 A(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의 합산액)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A값을 감액한 금액이 87.745% 이상으로 견적가격을 제출한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자격미달 업체가 개찰 1순위 업체일 경우라도 낙찰을 배제하고 다음 순위의 적격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소액견적 대상공사로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해야 입찰에 참여할 있으며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홈페이지(www.g2b.go.kr)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전자입찰특별유의서 15)

 

8. 자격 무효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38 같은 시행규칙 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 「지방계약법 시행령」 39 4, 같은 시행규칙 42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집행기준」제8 입찰유의서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동일사항에 대하여 타인의 대리를 겸하거나 2 이상을 대리한 입찰(입찰에 참가한 회사의 대표이사가 동일 입찰에 참가한 타사의 대리인으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도 포함)

  .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공사입찰유의서」제15조제1호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

  . 입찰자가 5. 공동계약”에 따른 최대 구성원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을 위반한 입찰

  .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집행기준」제11 입찰유의서 2 7-다’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집행기준(2023.07.01.)」을 기준으로 합니다.

 

10. 청렴계약준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공사에서 시행중인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공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보건 확보 의무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 9조의 안전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4, 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이행에 관한 조치

  재해 발생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하도급 관련사항

  . 공사에 대한 하도급의 가능여부, 하도급 승인 절차 등은 「전기공사업법」에 따릅니다.

  . 하도급 「건설산업기본법령」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제31 1 3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하도급 통지의무 위반의 경우는 거짓이나 밖에 부정한 방법으로 위반한 경우만을 말한다),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한 발주관서의 승인을 얻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있습니다.

  . 또한, 「지방계약법」제31 1 5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있습니다.

  . 본공사는 전기공사업법 14(하도급의 제한 ) 따라 직접시공 원칙 적용되며, 이를 위반시 ‘계약의 해제·해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31, 은법 시행령 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을 있습니다.

 

13.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

  . 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 34 9항에 따라‘전자대금시스템’적용 대상 사업이며, 하도급대금, 장비대금, 자재대금, 임금 등의 구분 관리 적정 지급 여부를 실시간 확인하기 위하여 《하도급지킴이(https://hado.g2b.go.kr)》를 이용합니다.

  . 낙찰을 받은 자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최종계약자(하도급업체 포함) 계약 협약 은행에서 약정계좌를 개설하고 내역을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좌개설 방법 협약은행 목록은《하도급지킴이》 홈페이지 사용자 안내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 참고하거나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4. 수의계약 체결 제한여부 확인사항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이해충돌방지법」 제12(수의계약체결 제한)사항이 적용됩니다. 이에 견적제출자는 수의계약체결 제한 여부에 대하여 관련 법규와 규정을 숙지하고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작성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에 제시된 특수관계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낙찰자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계약 체결 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 입찰 참가 대상자는 입찰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조달청 전자입찰 사용안내, 공사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설계서 과업설명서 입찰에 필요한(계약관계 법령 회계예규 포함)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내용 입찰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우리 공사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 만약 평가자료의 기재사항이 잘못 또는 허위 기재 사실이 발견될 시는 입찰의 참가자격을 상실하게 되고, 입찰참가 제한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지가 되며, 이에 대하여 이의제기 등을 없습니다.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대금 청구시 계약시 정해진 비율의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공고, 계약체결: 광명도시공사 기획관리부 경영지원팀 계약담당 ( 02-2610-7313)

    2) 공사시방서 등에 대한 문의: 광명도시공사 도시개발부 도시재생팀 ( 02-2610-2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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