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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 잠실여자고등학교 복도 벽체시설개선 건축공사 2인이상 견적제출 수의계약 공고 공고원문 바로보기

서울특별시교육청 잠실여자고등학교 최근 3개월간 다수 낙찰업체

개찰건수 0

기업명 횟수 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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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잠실여자고등학교 최근 3개월간 낙찰사정률

개찰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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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동도급 기타

업종 실내건축[대] 공고번호 20240719062-00
주력분야 지역제한 서울특별시
계약방법 수의 발주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잠실여자고등학교 관심등록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잠실여자고등학교 공동수급 공동도급업체찾기
담당자 고병욱 관심등록 기초금액 77,780,000 원
추정가격 70,709,647 원 낙찰하한율 87.745%
예가변동폭(사정률) -2.000 ~ 2.000 A(법정경비합산) 0 원
B(순공사원가) 0 원 공고게시일 2024-07-15 18:00
난이도계수 0.000 등록(신청)마감일시
투찰마감일시 2024-07-19 10:00 현장설명일시
협정마감일시 개찰일시 2024-07-19 11:00
평가기준
자격조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등록(면허소지)자로서, 견적제출 마감일까지 해당 공사를 시공하는 업종의 등록기준을 갖추어야 하고 이를 시공 중에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일(계약 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의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자 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단,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해당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공고일반
공고일반
공고종류 실공고 게시일시 2024-07-15 18:00
입찰공고번호 20240719062-00 참조번호 잠실여자고등학교-6931
공고명 잠실여자고등학교 복도 벽체시설개선 건축공사 2인이상 견적제출 수의계약 공고
발주(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잠실여자고등학교 실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잠실여자고등학교
입찰방식 전자입찰 낙찰방법 공고서참조
계약방법 수의 국제입찰구분 국내입찰
입찰자격 공고서 참조 발주계획번호 ()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집행관 입회관(담당자) 고병욱
PQ 심사신청서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실적심사신청서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현장설명장소 현장설명일시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2024-07-18 18:00 보증서접수마감일시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공고서참조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7-16 09:00 입찰마감일시 2024-07-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7-19 11:00 개찰장소
공고서 20240719062-00_1721033879431_잠실여고 복도 벽체시설개선 건축공사 공고문.hwp
내역서 20240719062-00_1721033879463_잠실여고 복도 벽체시설개선 건축공사 내역서.xlsx
관련공고 재입찰
현장설명서 공내역서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입찰 보증금 납부 채권자명
투찰제한
투찰제한
참가가능지역 서울특별시
지사투찰허용여부 공고서 참조
업종사항제한 [실내건축[대]]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공동도급비율
내역입찰여부
현장설명 제한여부 참가제한 안함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공종별 전체 지분율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가방법 추첨번호 공개여부 추정금액 추정가격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0 70,709,647
기초금액
기초금액
기초금액 비고1 비고2 상세보기
77,780,000
적격심사
적격심사
평가기준 주공종
주공종 추정금액 0 주공종 추정가격 0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첨부서류
첨부서류
순번 첨부서류명
120240719062-00_1721033879431_잠실여고 복도 벽체시설개선 건축공사 공고문.hwp
220240719062-00_1721033879463_잠실여고 복도 벽체시설개선 건축공사 내역서.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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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원문 보기
서울특별시성북교육청 공고

잠실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4 - 0

잠실여자고등학교 복도 벽체시설개선 2인이상 견적제출 수의계약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07. 15.

잠실여자고등학교장

 

 

 

< 청렴서약제 적용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본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계약은 국가계약법 5조의2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 제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우리 학교 우리 학교법인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 이상 2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9 이상 2 6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 등록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 신고 (클린폰 : 1588-0260)

   - 동작관악교육지원청 부패신고센터

 본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민원인 만족도 제고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ㆍ홈페이지 : http://sbedu.sen.go.kr / 신고센터 > 공익제보센터 이동

  스마트폰 활용 신고 :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 oo민원소리함 이동

   보상 누구든지 서울특별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학교 교직원 및 계약직 교직원 포함)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서울특별시교육청 공익 신고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 에 따라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잠실여자고등학교 복도 벽체시설개선

. 공사현장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 388 잠실여자고등학교

. 공사내용

잠실여자고등학교 본관 복도 벽체시설개선 공사

.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29 이내                                    

※ 본 공사는 본교 여름방학(7/19~8/19) 기간내에 수행하여, 개학 전까지 반드시    완료해야 하며, 기간 내 완료하지 못할 경우 모든 책임은 업체에 있음을 명시하    므로, 가능한 업체만 투찰하시기 바람.

. 공종구성

실내건축공사업

. 추정금액

151,610,000

[추정가격 70,709,647+ 부가가치세 7,070,964+ 도급자설치관급액 73,830,000]

. 기초금액

77,780,000(부가가치세 포함)

. 유의사항

1) 학사 일정에 지장이 없도록 학교와 공사일정 협의는 필수입니다.

2) 현장설명회가 없는 만큼 학교로 내방하여 현장 및 도면과 시방서 등을 확인해야 합니다. 확인하지 않은 사항은 계약상대자의 책임입니다.

3) 계약상대자는 본 공사가 학교에서 이뤄지는 사업임을 감안하여 학생 등 학교 관계자의 안전관리와 교구 등 학교물품 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의 부주의로 안전사고와 물품 손실 및 도난 등이 발생할 경우 전액보상 등 모든 책임을 집니다.(복도 계단 보양 요청)

4) 본 공사는 착공 전에 발주처와 서로 협의된 공정표를 토대로 학사일정과 학생안전관리에 지장이 없도록 사전준비를 끝내고 착공해야 합니다. 공정 및 현장관리 잘못으로 발생된 모든 책임은 계약상대자 부담으로 조치됩니다. 본 공사는 특히 상기 '. 공사기간' 항목을 준수해야 하며, 제출은 동의로 간주합니다.

5) 공사계약일반조건 제104에 의거 하자사항에 대하여 하자보수완료확인서의 발급에도 불구하고 검사과정에서 발견되지 아니한 시공상의 하자는 계약상대자의 책임입니다.

 

2. 견적 제출 및 계약 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방식 대상 공사입니다.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 대상 공사입니다.

. 공동도급 비허용 공사입니다.

. 적격심사 비대상 공사입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 지역제한(서울특별시) 입찰입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아래 금액을 입찰금액 산정 시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하며, 준공대가 지급 시 사후 정산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0

0

0

3,321,800

. 환경보전비, 폐기물처리비 등의 경비들은 관련 규정에 따라 사후 정산합니다.

. 약상대자가 전기·수도 등을 공급 받을 경우, 학교장과 공사업체가 오해의 소지가 없도록

 

대한건설협회 완성공사원가분석 경비율에 의한 계산식에 의하여 전력비 및 수도광열비를 준공 시 정산하여야 합니다.

.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대상 공사입니다.

 

3. 견적 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 규정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등록(면허소지)자로서, 견적제출 마감일까지 해당 공사를 시공하는 업종의 등록기준을 갖추어야 하고 이를 시공 중에 유지하여야 합니다.

.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일(계약 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의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자 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해당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에 따라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등록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 제출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반드시 전자 견적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업체로서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개찰한 뒤 최종 계약상대자로서 선정되면 10일이내 계약체결을 하여야 하며, 착공 신고시까지 계약서류 일체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만 견적에 참가하여야 하며, 착공 신고시까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지 못하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4. 현장설명 및 설계서 등 열람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4조의2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 설계서 및 도면 등을 열람하실 분은 본교 행정실(02-2140-8121)에서 열람 할 수 있습니다.

. 현장, 도면, 시방서를 확인하지 않은 사유로 인한 손해는 견적 업체에 귀속됩니다.

 

5. 전자 견적 제출 접수 및 마감일시: 2024716() 09:00 ~ 719() 10:00

 

6. 개찰일시 및 장소: 2024.07.19.() 11:00 이후 잠실여자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7. 견적서 제출

. 본 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견적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본 견적에 동일인(견적에 참가한 복수의 법인의 대표자가 같은 경우 그 복수의 법인은 동일인으로 봄)2통 이상 견적서를 제출하는 것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에 따라 견적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①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②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 중 어느 한가지라도 위 등록사항과 다르게 본 견적에 참여한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에 따라 견적무효 사유에 해당되니 위 등록사항이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기재사항과 일치하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 견적으로만 집행하며, 전자 견적서는 조달청 전자입찰 인터넷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제호에 의거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제3 동법시행령 제38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일신여자중학교 교비회계로 귀속됩니다.

 

9. 입찰(견적)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 동시행규칙 제44,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공사입찰유의서 제1에 의합니다.

 

10. 부정당업자 제재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에 따릅니다.

. 견적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견적 제출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11. 노무비의 구분 관리 및 지급확인제 운영

. 본 공사의 견적 제출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공계 제출 시 별도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 상대자는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공사계약일반조건 제43조의34에 의거 본교의 발주부서, 계약부서와 협의하여 노무비를 구분 관리하고 이의 지급 확인을 받아야 하며 만약 이를 위반하거나 임금 미지급이 확인되는 경우 본교에서는 당해 사실을 지방고용노동()에 통보합니다.  

.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공사계약일반조건에 의거 계약상대자는 본 공사의 노무비에 대해 별도의 전용계좌를 개설하여 일반 공사대금과 구분하여 관리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본교와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계약상대자 및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노무비를 지급받은 날부터 5(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한다) 이내에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동일한 방식으로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로 노무비를 지급해야 한다. 다만, 근로자가 계좌를 개설할 수 없거나 다른 방식으로 지급을 원하는 경우 또는 계약상대자(하수급인 포함)가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미리 지급하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본교의 승인을 받아 그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2. 계약상대자 결정 및 통보

. 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 의 ±2%범위내의 서로 다른 1(복수예비가격)중에서 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예정가격을 결정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릅니다.

.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 87.745% 이상으로 투찰자 중 최저가 견적 순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선순위 견적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자 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계약을 체결한 이후 계약 불이행 또는 계약서에 정한 조건을 위반하면 견적 참가자격 제한을 받습니다.

. 동일가격 입찰(견적)2인 이상인 경우에는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 본 공사는 청렴계약 대상공사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조의2, 동법시행령 제4조의2에 의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동 조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서약서를 계약체결 시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견적설명서 숙지

. 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 설명서를 견적서 제출 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시설공사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문

2) 국가계약법, 동법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4)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5) 정부입찰·계약집행 기준

6) 공사계약 일반조건

7) 공사입찰 유의서

8) 청렴서약서

 

15.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 본 견적 제출에 참가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 ·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4, 9)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견적 제출에 참가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견적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16. 공사현장 수도광열비 채권에 대한 상계

. 계약상대자가 학교와 합의하여 전기·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학교에 대금을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준공일 이전까지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계약자는 계약 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 처리합니다.

     ** 해당 학교와 계약상대자 합의서 작성

 

17. 유의 및 기타사항

. 견적 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견적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견적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우리학교)의 장애 또는 금융결제원 PG시스템의 장애만 가능합니다.

.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입찰정보』-『공사』-『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상세한 것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견적 및 공사에 관한 문의: 잠실여자고등학교 행정실 (02-2140-8121)

 

 

 

잠 실 여 자 고 등 학 교 장

 

【붙임1

 

청 렴 서 약 서

 

 

 

  당사는 일신여자중학교와 공사, 용역, 물품제조 및 구매 등의 에 참여하거나 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 해제·해지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2년 이내) 등 처분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합니다.

①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그 밖에 계약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기 위하여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2024.   .   .    

 

                                     :  

                                     :  

                                     :               ()

 

 

잠실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        

 

 

 주  :

 업체명:

 대표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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