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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 정상 부여시장 외부창호 C동 교체공사 공고원문 바로보기

충청남도 부여군 최근 3개월간 다수 낙찰업체

개찰건수 0

기업명 횟수 비고
최근 발주한 내용이 없습니다.

충청남도 부여군 최근 3개월간 낙찰사정률

개찰건수 0

2이상 3미만 0

1이상 2미만 0

0이상 1미만 0

-1이상 0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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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이상 -6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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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동도급 기타

업종 금창.지붕[대] 공고번호 20240728709-01
주력분야 금창 지역제한 충청남도 부여군, 충청남도
계약방법 수의 발주기관 충청남도 부여군 관심등록
수요기관 충청남도 부여군 공동수급 공동도급업체찾기
담당자 조양기 관심등록 기초금액 27,093,000 원
추정가격 24,63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예가변동폭(사정률) -3.000 ~ 3.000 A(법정경비합산) 394,144 원
B(순공사원가) 0 원 공고게시일 2024-07-23 19:01
난이도계수 0.000 등록(신청)마감일시
투찰마감일시 2024-07-29 10:00 현장설명일시
협정마감일시 개찰일시 2024-07-29 11:00
평가기준
자격조건
변경사유: 내역서 구분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금속창호·지붕건축물 조립공사업(주력분야:금속구조물?창호?온실공사)을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부여군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주된 영업소는 입찰 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사항증명서의 본사 소재지를 말하며, 개인 사업자인 경우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이나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의 사업장 소재지를 말함
공고일반
공고일반
공고종류 실공고 게시일시 2024-07-23 19:01
입찰공고번호 20240728709-01 참조번호 부여군 공고 제2024-1643호
공고명 부여시장 외부창호 C동 교체공사
발주(공고)기관 충청남도 부여군 실수요기관 충청남도 부여군
입찰방식 전자입찰 낙찰방법 공고서참조
계약방법 수의 국제입찰구분 국내입찰
입찰자격 공고서 참조 발주계획번호 ()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집행관 입회관(담당자) 조양기
PQ 심사신청서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실적심사신청서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현장설명장소 현장설명일시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2024-07-28 18:00 보증서접수마감일시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공고서참조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7-25 10:00 입찰마감일시 2024-07-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7-29 11:00 개찰장소
공고서 20240728709-01_1721728671128_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부여시장 외부창호 C동 교체공사).hwp
내역서 20240728709-01_1721728671131_물량내역서(부여시장 외부 창호 교체공사(C동)).xls
관련공고 재입찰
현장설명서 공내역서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입찰 보증금 납부 채권자명
투찰제한
투찰제한
참가가능지역 충청남도 부여군, 충청남도
지사투찰허용여부 공고서 참조
업종사항제한 [금창.지붕[대]]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공동도급비율
내역입찰여부
현장설명 제한여부 참가제한 안함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공종별 전체 지분율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가방법 추첨번호 공개여부 추정금액 추정가격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0 24,630,000
기초금액
기초금액
기초금액 비고1 비고2 상세보기
27,093,000
적격심사
적격심사
평가기준 주공종
주공종 추정금액 0 주공종 추정가격 0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첨부서류
첨부서류
순번 첨부서류명
120240728709-01_1721728671128_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부여시장 외부창호 C동 교체공사).hwp
220240728709-01_1721728671131_물량내역서(부여시장 외부 창호 교체공사(C동)).x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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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원문 보기
20240728709-01_1721728671128_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부여시장 외부창호 C동 교체공사).hwp

[부여군 공고 제 2024-1643 ]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사 업 명

부여시장 외부창호 C동 교체공사

총사업비

46,542,000

입찰개시

2024. 07. 25.(), 10

도 급 액

27,093,000

입찰마감

2024. 07. 29.(), 10

추정가격

24,630,000

개찰일시

2024. 07. 29.(), 11

부 가 세

2,463,000

개찰장소

부여군 입찰 집행관PC

기초금액

27,093,000

   

관급자 관급 : 19,449,000

참고

 ※ 낙찰 하한선 미달로 유찰 시 재입찰을 실시하며, 투찰 업체는 재입찰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공사의 A값은 금394,144입니다.

1. 공사개요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9

  . 공사현장 : 부여군 부여읍 성왕로173번길 12(부여시장)

  . 사업개요 : 창호 및 유리공사 등

  . 참가자격 : 금속창호·지붕건축물 조립공사업(주력분야:금속구조물창호온실공사)

 

2. 입찰 및 계약 방식 : 총액입찰, 전자입찰, 소액수의

 

3. 입찰(견적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금속창호·지붕건축물 조립공사업(주력분야:금속구조물창호온실공사)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부여군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주된 영업소는 입찰 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사항증명서의 본사 소재지를 말하며, 인 사업자인 경우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이나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의 사업장 소재지를 말함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한 전자입찰로서 나라장터시스템에 등록된 업체만이 참가가능 합니다.

 

  . 입찰서 제출방법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1항 제6,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입찰참가 주의 사항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1--9)에 따라 예정가격에서 A(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합산 액)을 감액한 금액의 87.745% 이상 투찰한 자 중 최저가로 투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투찰한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2023.09.01.적용)

 

 A값 내역                                                                       (단위 : )

 

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 장기

요양보험료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퇴직공제

부금비

안전

관리비

품질

관리비

합계

-

-

-

394,144

-

-

-

394,144

4. 설계서 열람 장소 : 우리군 경제교통과 상권활성화팀(041-830-2269)

 

5. 견적 제출 참가 신청 및 입찰 보증금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나라장터시스템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하였을 경우 입찰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은 나라장터 시스템상 전자양식 납부확약으로 갈음하고, 납부를 면제합니다.

 

6. 견적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써 나라장터시스템 등록업체만이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 제출 기간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번 제출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방법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견적의 무효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행정안전부 회계 예규)중 공사 입찰 유의서 및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에 반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42조제5호에 따른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입찰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따라서, 나라장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개찰결과 1순위 업체는 입찰참가 자격 유효여부 확인을 위한 증명자료로 다음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4대 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

     -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복수 예비 가격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자동 결정됩니다.

  .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수의 계약 운영 요령(행정안전부 회계예규)에 의거, 예정가격에서 A(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합산 액)을 감액한 금액의 87.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로 견적한 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 시 낙찰자 결정방법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사용하여 최종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계약체결의 제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 요령 중 결격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9.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 정산 안내

  .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규정에 따라 사후 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A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고, 기성 및 준공대가 지급 시 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10. 표준하도급계약서의 작성 및 사용, 하도급 대금의 직접 지급, 건설기계임대차 등에 관한 계약

  . 하도급 계약시에는「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3조의 2(표준하도급계약서의 작성 및 사용)의 규정에 의한 표준하도급계약서를 사용하고 사업부서를 경유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건설산업기본법」제35(하도급 대금의 직접지급)의 규정에 의하여 하도급 업체와  협의하여 하도급대금 직접지급 합의서를 제출함을 원칙으로 하며, 불가피한 사정으로 합의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를 명시하여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모두 사업부서를 경유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건설기계 임차 시,「건설기계관리법」제22(건설기계임대차 등에 관한 계약) 및 건설산업기본법 제68조의3(건설기계 대여대금 지급보증)의 규정에 의하여 「건설기계 임대차 표준계약서」체결 및 「건설기계 대여대금 지급보증서」를 발급하고, 사본을 제출(사업부서 경유)하여야 합니다.

 

11.「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사항

. 계약금액이 3천만원 이상이고 공사기간이 30일을 초과하는 건설공사는 하도급지킴이 의무적용 대상이며, 입찰참가자는 하도급 관리시스템(하도급지킴이) 이용 방법, 처리 절차 등에 관한 내용을 미리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계약 체결 시 기준 하도급지킴이 의무적용 대상 공사가 아니더라도 계약 기간 중 설계변경 등에 따른 계약금액 증액, 공기연장 등으로 인해 하도급지킴이 적용대상 공사로 전환된 경우 계약상대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하도급지킴이」이용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동 확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 노무비는 '인출 제한' 기능을 사용하며 그 외 하도급대금 등의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 기능 사용에 대하여 수요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 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종계약자(하도급업체 포함)는 조달청에서 제공하는「하도급관리시스템」을 이용하여 하도급자, 건설근로자, 장비/자재업자에게 대금을 지급하고 그 내역을 발주청에 제출하여야 하고, 계약후 조달청과 협약된 은행에서 개설한 결제계좌를 발주부서에 제출하여야 하며, 약정은행의 사전합의 없이 계약부서에 결제계좌 변경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12.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안내

  . 본 공사는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부여군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 조례의 규정에 따라 노무비의 구분 관리 및 지급확인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계약 체결 후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조건 충족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합의서」 및 노무비 전용 통장 사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13. 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은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 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14. 기타 사항

  . 입찰 참가자는 우리군에 비치되어 있는 설계서, 시방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특별 유의서, 청렴계약 이행특수조건 및 기타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전에 열람 및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우리군에서 활용하는 입찰이며, 입찰 참가 등록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습니다.

  . 입찰 참가 등록 수수료는 없습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소액수의계약 운영 요령(행정안전부 회계예규)중 수의계약 각서(붙임 1)를 제출하여야 하며, 대가 청구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 지역개발 공채 소화필증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 보충 정보 제공처

    - 입찰에 관한 사항 : 우리군 재무회계과 경리팀(041-830-2182)

    - 공사 및 설계에 관한 사항 : 우리군 경제교통과 상권활성화팀(041-830-2269)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사항을 공고합니다.

 

2024. 07. 23.

부여군 재무관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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