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종류 | 실공고 | 게시일시 | 2024-12-18 17: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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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번호 | 20241233269-00 | 참조번호 | 영암군공고 제2024-2154호 |
공고명 | 삼호 송죽정마을 앞 삼거리 개선사업 | ||
발주(공고)기관 | 전라남도 영암군 | 실수요기관 | 전라남도 영암군 |
입찰방식 | 전자입찰 | 낙찰방법 | 공고서참조 |
계약방법 | 수의 | 국제입찰구분 | 국내입찰 |
입찰자격 | 공고서 참조 | 발주계획번호 | () |
집행관 | 입회관(담당자) | 조영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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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Q 심사신청서 |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 ||
실적심사신청서 |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 ||
현장설명장소 | 현장설명일시 | ||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 2024-12-23 18:00 | 보증서접수마감일시 |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 공고서참조 |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 |
입찰개시일시 | 2024-12-19 10:00 | 입찰마감일시 | 2024-12-24 10:00 |
개찰(입찰)일시 | 2024-12-24 11:00 | 개찰장소 | |
공고서 |
20241233269-00_1734511353851_삼호 송죽정마을 앞 삼거리 개선사업(20241217, 지영, 180일).hwp |
내역서 | |
관련공고 | 재입찰 | ||
현장설명서 | 공내역서 |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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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보증금 납부 | 채권자명 |
참가가능지역 | 전라남도 영암군, 전라남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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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사투찰허용여부 | 공고서 참조 |
업종사항제한 |
[지반.포장[대]]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 |
공동도급비율 | |
내역입찰여부 | |
현장설명 제한여부 | 참가제한 안함 |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 |
공종별 전체 지분율 |
예가방법 | 추첨번호 공개여부 | 추정금액 | 추정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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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 0 | 166,810,000 |
기초금액 | 비고1 | 비고2 | 상세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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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3,491,000 |
평가기준 | 주공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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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공종 추정금액 | 0 | 주공종 추정가격 | 0 |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
순번 | 첨부서류명 | 1 | 20241233269-00_1734511353851_삼호 송죽정마을 앞 삼거리 개선사업(20241217, 지영, 180일).hw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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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암군공고 제2024-215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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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 공사구분 / 공사유형 | 설 계 금 액 | 사 업 규 모 | 사업 기간 | 입찰 참가자격 | |
삼호 송죽정마을 앞 삼거리 개선사업 | 전문공사 / 신설공사 | ◇추정금액: | 299,541,000원 | ?도로정비 L=180m | 착공일 로부터 180일 | “5번항” 참조 |
?추정가격: | 166,810,000원 | |||||
?부가가치세: | 16,681,000원 | |||||
?관급자재대: | 116,050,000원 | |||||
◇기초금액: | 183,491,000원 |
※ A 값을 제외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이 87.745% 이상인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계약상대자 결정을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A 값 =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의 합산액
2. 견적서 제출방법
가. 인터넷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 방식이며, 총액견적으로서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인정보 인증기관에 가입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접속하여 전자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견적서 제출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방법은 지역제한입찰이고 적격심사 비대상사업입니다.
3.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현장설명 : 전자견적서 접수기간 내에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서 열람장소 : 영암군청 건설교통과 구지영 주무관(061-470-2499)
4. 견적서 제출 등록 및 개찰일시
견적서 제출 개시일시 |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 개찰일시 | 비 고 |
2024. 12. 19.(목) 10:00 | 2024. 12. 24.(화) 10:00 | 2024. 12. 24.(화) 11:00 | 개찰용 PC |
※ 견적서 제출마감일에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이 발생되어 접속에 장애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견적서 개시일부터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5.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자격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업 중 지반조성,포장공사업(주력분야 : 포장공사)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나. 안내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영암군에 있어야 하며, 당해자격은 견적서 제출 마감일(낙찰자는 계약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신규사업자(법인인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
6. 입찰서 제출방법
가.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나. 조달청에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주말 또는 공휴일인 경우 조달청 근무일 근무시간)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사업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31호, 2023.01.01.)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7.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에 따라 수의계약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규정에 의하며, 추첨은 나라장터 자동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절-1-나-9)에 따라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의 합산액(A값)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A값을 감액한 금액이 87.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별표 1>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마.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결정합니다.
바.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부적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사. 개찰결과 유효한 견적서제출자 또는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에는 재입찰(당일 16:00)을 실시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조달청 전자견적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견적서 제출 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견적서 제출은 무효 처리됩니다.
나. 전자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 처리 합니다.
10.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 계상·사후정산 등에 관련사항
가. 입찰참가자(계약상대자)는 설계서에 반영된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등을 입찰금액(계약금액)에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나.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현장별 가입)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비, 환경보전비 등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관련 법령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11. 건설기계임대차 계약 관련사항
가. 계약상대자와 건설기계임대업자는 건설기계 임대차 계약 시 건설기계임대차 표준계약서를 작성하여야 하고, 건설기계대여금 지급보증서(또는 직불합의서)를 발급하여야 하며, 건설기계임대업자는 건설산업기본법에 규정된 하수급인의 권리와 의무가 적용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건설산업기본법 제68조3에 따라 건설기계 대여업자와 건설기계 대여계약을 체결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건설기계임대차 표준계약서 사본 및 건설기계대여금지급보증서(또는 직불합의서) 사본을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건설산업기본법 시행규칙 제34조의4(건설기계 대여대금 지급보증서 발급 면제 등)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건설기계 대여대금 지급보증서를 제출하지 아니할 수 있음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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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ㆍ예산ㆍ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ㆍ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붙임2]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본 사업은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를 적용합니다.
나. 본 사업은 【공공 발주자 임금직접지급제】를 적용합니다.
1) 공사대금을 항목별*로 구분하고 지급대상자별**로 구분하여 청구(변경 청구 서식 활용)
* 항목별로 구분 : 원도급사몫, 하도급사몫, 자재·장비대금, 노무비
** 지급대상자별 구분 : 원도급자, 하도급자, 자재·장비업자, 건설근로자
2) 하도급지킴이 이용, 공사대금을 항목별, 지급대상자별 청구·지급, 발주자 직접지급
다. 우리군 지역건설산업 활성화를 위하여 우리군 소재 지역업체와 하도급을 권장하며, 건설장비, 현장기능공 및 건설자재 구매시 지역업체를 적극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일반조건, 공고조건, 설계도서, 기타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계약법령, 예규 등)을 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우리 군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마. 본 공사(계약)는 채권양도 금지 특약이 적용되므로 이해당사자는 반드시 특약을 확인하여야 하며, 양수자가 받은 채권은 효력이 없습니다.
바.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낙찰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을 표시한 내역서(직접 및 간접노무비 등이 포함된 산출내역서)를 우리군에 제출하여야 합니다.(「건설산업기본법」 제88조에 따른 노무비 확인)
사.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의 규정에 의한 청렴이행서약서(각서)[붙임4]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시 서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전자견적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견적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고객지원에 문의(☎1588-0800)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자.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라남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하며 착공시에는 아래서류를 구비(착공계, 공사예정표, 안전관리사용계획서, 환경보전비사용계획서, 공정별 인력 및 장비투입계획서, 현장대리인선임계·자격증·경력증명서·재직증명서, 착공전 사진, 직접시공계획서(전문공사제외), 공사비산출내역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 등)하시고 재무과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차. 본 사업에 관한 세부 사항은 영암군청 건설교통과(061-470-2499)로 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은 영암군청 세무회계과(061-470-2272)로, 전자입찰이용에 관한 사항은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8일
영 암 군 재 무 관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