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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 2025년 상반기 교통안전표지판 유지보수 연간단가공사 공고원문 바로보기

경기도 파주시 최근 3개월간 다수 낙찰업체

개찰건수 0

기업명 횟수 비고
최근 발주한 내용이 없습니다.

경기도 파주시 최근 3개월간 낙찰사정률

개찰건수 0

2이상 3미만 0

1이상 2미만 0

0이상 1미만 0

-1이상 0미만 0

-2이상 -1미만 0

-3이상 -2미만 0

-4이상 -3미만 0

-5이상 -4미만 0

-6이상 -5미만 0

-7이상 -6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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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동도급 기타

업종 금창.지붕[대] 공고번호 20241233591-00
주력분야 금창 지역제한 경기도 파주시, 경기도
계약방법 수의 발주기관 경기도 파주시 관심등록
수요기관 경기도 파주시 공동수급 공동도급업체찾기
담당자 김선수 관심등록 기초금액 39,354,000 원
추정가격 35,776,364 원 낙찰하한율 87.745%
예가변동폭(사정률) -3.000 ~ 3.000 A(법정경비합산) 2,102,378 원
B(순공사원가) 0 원 공고게시일 2024-12-18 20:21
난이도계수 0.000 등록(신청)마감일시
투찰마감일시 2024-12-24 10:00 현장설명일시
협정마감일시 개찰일시 2024-12-24 11:00
평가기준
자격조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와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나.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따른 금속·창호·지붕·건축물조립공사업(4991)(주력: 금속구조물·창호·온실공사) 면허 등록(신고)을 필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1) 입찰일2) 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3) 이 경기도 파주시에 소재해야 합니다.
공고일반
공고일반
공고종류 실공고 게시일시 2024-12-18 20:21
입찰공고번호 20241233591-00 참조번호 파주시 공고 제2024-3205호
공고명 2025년 상반기 교통안전표지판 유지보수 연간단가공사
발주(공고)기관 경기도 파주시 실수요기관 경기도 파주시
입찰방식 전자입찰 낙찰방법 공고서참조
계약방법 수의 국제입찰구분 국내입찰
입찰자격 공고서 참조 발주계획번호 ()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집행관 입회관(담당자) 김선수
PQ 심사신청서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실적심사신청서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현장설명장소 현장설명일시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2024-12-23 18:00 보증서접수마감일시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공고서참조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20 10:00 입찰마감일시 2024-12-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4 11:00 개찰장소
공고서 20241233591-00_1734520093499_붙임1 공고문 (2025년 상반기 교통안전표지판 유지보수 연간단가공사).hwp
내역서 20241233591-00_1734520093502_붙임2 공내역서 (2025년 상반기 교통안전표지판 유지보수 연간단가공사).xlsx
20241233591-00_1734520093504_붙임3 시방서 (2025년 상반기 교통안전표지판 유지보수 연간단가공사).hwp
관련공고 재입찰
현장설명서 공내역서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입찰 보증금 납부 채권자명
투찰제한
투찰제한
참가가능지역 경기도 파주시, 경기도
지사투찰허용여부 공고서 참조
업종사항제한 [금창.지붕[대]]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공동도급비율
내역입찰여부
현장설명 제한여부 참가제한 안함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공종별 전체 지분율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가방법 추첨번호 공개여부 추정금액 추정가격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0 35,776,364
기초금액
기초금액
기초금액 비고1 비고2 상세보기
39,354,000
적격심사
적격심사
평가기준 주공종
주공종 추정금액 0 주공종 추정가격 0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첨부서류
첨부서류
순번 첨부서류명
120241233591-00_1734520093499_붙임1 공고문 (2025년 상반기 교통안전표지판 유지보수 연간단가공사).hwp
220241233591-00_1734520093502_붙임2 공내역서 (2025년 상반기 교통안전표지판 유지보수 연간단가공사).xlsx
320241233591-00_1734520093504_붙임3 시방서 (2025년 상반기 교통안전표지판 유지보수 연간단가공사).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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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원문 보기
옹진군 공고 제2003- 호

파주시 공고 제2024-3205

 

공사(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업: 2025년 상반기 교통안전표지판 유지보수 연간단가공사

. 사업기간: 착공일부터 2024. 6. 30.까지

. 기초금액: 39,354,000(부가세 포함)

(단위: )

추정금액

도급금액

도급자

관급자재비

기타

기초금액

(도급액)

추정가격

(공급가액)

부가세

58,784,000

39,354,000

35,776,364

3,577,636

19,430,000

-

 

2. 입찰 및 개찰 일시

. 입찰참: 2024. 12. 20.() 10:00 ~ 2024. 12. 24.() 10:00

. 개찰일: 2024. 12. 24.() 11:00 (파주시청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재입찰개찰: 2024. 12. 26.() 11:00 (별도 통보 없음)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 및 계약 방식

. 전자입찰, 총액입찰, 청렴계약, 현장설명 생략

. 업종제한, 지역제한, 공동수급 불허, 전문공사, 상호시장진출 불허

.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및 “장비·자재대금 지급확인제” 적용

 

 4.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와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따른 금속·창호·지붕·건축물조립공사업(4991)(주력: 금속구조물·창호·온실공사) 면허 등록(신고)을 필해야 합니다.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1) 입찰일2) 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3) 경기도 파주시에 소재해야 합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예정가격의 87.745%) 이상 최저가격 견적제출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이면 낙찰자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으로 결정합니다.

 

6. 보험료 등 사후정산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를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9절에 따라 사후정산합니다.

. 이 공사는 「산업안전보건법」 제72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으로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 고시에 따릅니다.

. 보험료 등의 미사용으로 인한 사후 정산 시(대가지급 청구 시) 변경계약을 하여야 하며, 사용내역 확인(사업장 신고확인서 및 보험료 납부확인서를 첨부) 후 청구하여야 합니다.

(단위: )

국민연금보험료

667,692

국민건강보험료

525,993

퇴직공제부금비

-

노인장기요양보험료

68,116

산업안전보건관리비

840,577

안전관리비

-

품질관리비

-

합계(A)

2,102,378

 

7. 견적제출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8. 「건설기계 임대차 계약」 관련사항

. 낙찰을 받은 자는 건설장비 대여대금 체불방지를 위해, 건설기계를 대여하는 경우 「건설산업기본법」 제68조의3(건설기계 대여대금 지급보증)에 따라 건설기계 대여계약서를 작성(하도급자가 임차한 건설기계 포함)하고 건설기계 대여대금 보증서(현장별 보증서)를 착공일 이전까지 발주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다만 발주자가 건설기계 대여대금을 직접 건설기계 대여업자에게 지불하기로 발주자, 건설사업자, 건설기계 대여업자 간에 합의한 경우, 건설기계 대여계약별 대금지급 보증의 대상인 경우로서 1건의 건설기계 대여계약 금액(같은 건설기계 대여업자와 2건 이상 계약으로 분할하여 계약하는 경우 각각의 계약금액을 합산)200만원 이하인 경우에는 건설기계 대여대금 보증서를 제출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수급인(하수급인 포함)은 준공 시 반드시 지출된 건설기계 대여대금 지급보증금에 대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사용 금액에 대하여는 사후정산합니다.

 

 

9. 하도급에 관한 사항

.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 등에 따릅니다.

. 하도급 시 「건설산업기본법」, 「소방시설공사업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소방시설공사업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 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10. 「하도급지킴이」(공공발주자 임금직접지급제) 이용에 관한 사항

. 건설산업기본법 제34조 제9항 및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제9조의2 1항에 따라 나라장터 하도급지킴이 시스템을 이용하여 공사대금을 청구하여 수령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낙찰예정자는 계약담당공무원이 개찰 이후 확약서 제출을 별도로 요구하는 경우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 기반)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또한, 최종계약자(하도급업체 포함)는 제휴은행과 연계하여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고 그 내역을 발주청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하도급대금 등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 기능 사용에 대하여 발주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발주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최종 계약자(하도급업체 포함)는 계약 후 조달청과 협약된 은행에서 전자이체 약정을 체결하고, 개설한 결제계좌(파주시로부터 대금을 수령할 계좌)를 계약부서에 제출하여야 하며, 약정은행의 사전 합의 없이 계약부서에 결제계좌 변경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시스템-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시스템 사용 문의는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및 참고사항

.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파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공고문, 내역서, 시방서 등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가 청구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파주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공사에 사용되는 건설자재와 건설장비는 파주시 관내 기업에서 생산되는 제품과 소속 장비를 적극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파주시에서는 청렴계약을 준수하고자 입찰참가자가 익명으로 안전하게 신고·상담이 가능한 파주시 홈페이지(http://www.paju.go.kr)에 공직자 부조리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02-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최종 낙찰자는 착공 시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최종 낙찰자는 각종 대금 청구 시 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자재·장비업자의 대금 수령내역 및 증빙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본 공사 추진 시 「건설공사 사업관리방식 검토기준 및 업무수행지침」 제10조에 따라 「산업안전보건법」 및 「건설기술 진흥법」 등 관련 법령 및 공사계약문서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행하여야 합니다. 또한 현장안전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 가지고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시공하고 안전관리 관련 공사 감독자의 지시에 따라야 하며, 동 내용을 확약하는 문서를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는 불법체류 외국인 고용을 금지하며 공사감독관의 요구 시 고용허가서(E-9) 또는 특례고용 외국인 근로자(H-2) 근로개시 신고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경기도 공공부문 공사장 외국인 불법취업 방지 대책발표 노동정책과-296(2019.1.8.)호 관련)

. 문의처

○ 과업내용: 파주시 교통정책과 석봉민(031-940-5792)

○ 계약사항: 파주시 회계과 김선수(031-940-4326)

○ 전자입찰: 조달청 콜센터(02-1588-0800)

 

2024. 12. 18.

 

파주시 분임재무관


1)  신규사업자인 경우(기준: 법인은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일)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

2)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일

3)  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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