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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 2024학년도 충암초등학교 교실 출입문 개선공사 공고원문 바로보기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서부교육지원청 충암초등학교 최근 3개월간 다수 낙찰업체

개찰건수 0

기업명 횟수 비고
최근 발주한 내용이 없습니다.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서부교육지원청 충암초등학교 최근 3개월간 낙찰사정률

개찰건수 0

2이상 3미만 0

1이상 2미만 0

0이상 1미만 0

-1이상 0미만 0

-2이상 -1미만 0

-3이상 -2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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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이상 -5미만 0

-7이상 -6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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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동도급 기타

업종 금창.지붕[대] 공고번호 20241234958-00
주력분야 지역제한 서울특별시
계약방법 수의 발주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서부교육지원청 충암초등학교 관심등록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서부교육지원청 충암초등학교 공동수급 공동도급업체찾기
담당자 윤석희 관심등록 기초금액 156,726,000 원
추정가격 142,478,182 원 낙찰하한율 87.745%
예가변동폭(사정률) -2.000 ~ 2.000 A(법정경비합산) 0 원
B(순공사원가) 0 원 공고게시일 2024-12-23 13:47
난이도계수 0.000 등록(신청)마감일시
투찰마감일시 2024-12-26 14:00 현장설명일시
협정마감일시 개찰일시 2024-12-26 15:00
평가기준
자격조건
A값 여부 확인이 필요합니다. 발주처 확인 후 입찰참여바랍니다.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금속창호·지붕건축물조립공사업 면허소지(등록)업체로서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하여야 합니다.
공고일반
공고일반
공고종류 실공고 게시일시 2024-12-23 13:47
입찰공고번호 20241234958-00 참조번호 충암초등학교-16024
공고명 2024학년도 충암초등학교 교실 출입문 개선공사
발주(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서부교육지원청 충암초등학교 실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서부교육지원청 충암초등학교
입찰방식 전자입찰 낙찰방법 공고서참조
계약방법 수의 국제입찰구분 국내입찰
입찰자격 공고서 참조 발주계획번호 ()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집행관 입회관(담당자) 윤석희
PQ 심사신청서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실적심사신청서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현장설명장소 현장설명일시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2024-12-25 18:00 보증서접수마감일시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공고서참조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23 14:00 입찰마감일시 2024-12-26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26 15:00 개찰장소
공고서 20241234958-00_1734916772101_교실 출입문 개선공사 견적서 제출 안내문.hwp
내역서 20241234958-00_1734916772129_교실 출입문 개선공사 공정별내역서(공내역서).xlsx
20241234958-00_1734916772139_교실 출입문 개선공사 시방서.hwp
관련공고 재입찰
현장설명서 공내역서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입찰 보증금 납부 채권자명
투찰제한
투찰제한
참가가능지역 서울특별시
지사투찰허용여부 공고서 참조
업종사항제한 [금창.지붕[대]]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공동도급비율
내역입찰여부
현장설명 제한여부 참가제한 안함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공종별 전체 지분율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가방법 추첨번호 공개여부 추정금액 추정가격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0 142,478,182
기초금액
기초금액
기초금액 비고1 비고2 상세보기
156,726,000
적격심사
적격심사
평가기준 주공종
주공종 추정금액 0 주공종 추정가격 0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첨부서류
첨부서류
순번 첨부서류명
120241234958-00_1734916772101_교실 출입문 개선공사 견적서 제출 안내문.hwp
220241234958-00_1734916772129_교실 출입문 개선공사 공정별내역서(공내역서).xlsx
320241234958-00_1734916772139_교실 출입문 개선공사 시방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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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원문 보기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아래 내용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충암초등학교 공고 제2024-07(G2B공고번호: 20241234958-00)

 

 

시설공사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23.

 

충암초등학교장

 

 

 

< 청렴서약제 적용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학교법인 충암학원 소속 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계약은 국가계약법 5조의2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 제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낙찰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우리 학교 우리 학교법인 산하기간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1 이상 2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음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견적)에 부치는 사항

 구    

             

  . 공 사 명

 2024학년도 충암초등학교 교실 출입문 개선공사

  . 공사위치

 서울특별시 은평구 가좌로55 충암초등학교 부지 내

  .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45

 (※ 공사기간 중 수업일수가 포함되어 있어 층별 시공 필수)

  - 예시: 2층 및 4층 시공 후 3층 시공 등

  . 공사내용

 교실 출입문 개선공사 1

  . 기초금액

 156,726,000

추정가격

(a)

부가가치세

(b)

기초금액

(c)=(a)+(b)

도급자설치

관급자재(d)

추정금액

(e)=(c)+(d)

관급자설치

관급자재

142,478,182

14,247,818

156,726,000

0

156,726,000

93,228,500

  . 기타사항

 

 

1) 계약자는 본 공사가 학교 내에서 이루어지는 사업임을 감안하여 학생 등 학교 관계자의 안전 관리와 교구 등 학교 물품 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 계약자는 계약자의 부주의로 안전사고 및 물품의 손실 및 도난 등이 발생될 경우에는 전액 보상 등 모든 책임을 집니다.

2) 본 공사 착공 전에 발주처(학교장 등)와 상호 협의된 공정표를 토대로 학사일정 및 학생 안전 관리에 지장이 없도록 착공 전 사전 준비(자재, 색상, 설계도서 오류 및 불분명 등에 대하여 발주처의 승인을 득함)를 끝내고 공사를 착공한다. 공정 및 현장관리 잘못으로 발생된 모든 책임은 계약자 부담으로 조치하여야 합니다.

3) (계약예규) 공사계약 일반조건에 의거 하자사항에 대하여 하자보수 완료확인서의 발급에도 불구하고 검사과정에서 발견되지 아니한 시공상의 하자는 계약상대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4) 공사 중 발생하는 소음, 분진 등으로 인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적절하게 조치 취하여 추진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 참가 업체는 설계내역서 및 도면을 열람하신 후 입찰하시고 추후 낙찰업체는 설계내역서 및 도면을 열람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제기를 할 수 없습니다.

 

 

 

 

 

2. 입찰(견적) 방법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전자입찰방식 대상 공사입니다.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 공사입니다.

  .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적격심사 비대상 공사입니다.

  . 청렴계약제 적용 대상 공사입니다.

  . 지역제한(서울특별시) 대상 공사입니다.

  . 「공공발주자 임금직접지급제 세부운영기준」에 따른 전자대금시스템(조달청의 하도급지킴이)을 적용 대상 공사입니다. [【별표1】 서식을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1) (의무 적용) 도급금액이 3천만원 이상이고 공사 기간이 30일을 초과하는 건설공사

    2) (권장 대상) 위 의무 적용 건설공사 이외의 공사

      ※ 권장 대상 공사라고 하더라도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에 따른 노무비 청구 시 하도급 지킴이 이용

  . 「산업안전보건법」 제30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입니다.

    1) 입찰참가자는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아래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2)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르며 준공 대가 지급 시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계상 대상 공사입니다.

 

    1) 본 입찰의 기초금액에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가 아래와 같이 계상되어 있으므로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퇴직공제

부금비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A)

2,180,301

2,767,660

282,349

0

2,776,789

8,007,099

    2) 본 공고의 A(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의 합산액)을 확인하여 투찰금액을 신중히 검토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3)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상기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 및 그 밖에 각종 법정 정산대상(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등)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필히 공사 감독자의 검사를 받은 후 관련 법령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가 공사 학교와 합의하여 전기·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의 전력·수도광열비 산정기준에 따라 학교에 대금을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준공일 전일까지 대금이 미정산되었을 경우 학교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 처리한다.

  . 건설기계대여대금지급보증서 발급에 소요되는 금액은 국토교통부 고시에 따라 산출내역서에 명시하여야 하며, 발주자는 해당 금액에 대해 사후정산할 수 있습니다.

  . 환경보전비, 폐기물처리비 등 경비들은 관련 규정에 따라 사후 정산합니다.

  .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 공사입니다.

  .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 공사입니다.

 

3. 입찰(견적) 제출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금속창호·지붕건축물조립공사업 면허소지(등록)업체로서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하여야 합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제2015-28, 2015.10.7.)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개찰한 뒤 최종낙찰자로서 선정되면 5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하며, 착공 신고시까지 계약서류 일체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만 입찰(견적)에 참가하여야 하며, 착공 신고시까지 산출내역서가 미제출되어 본교에서 그 이행을 촉구하였음에도 이행 기한까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지 못하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평일기준)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4조의2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 설계도서의 열람은 본교 행정실(02-302-2430)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5. 입찰(견적) 제출기간: 2024.12.23.() 14:00 ~ 2024.12.26.() 14: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개찰일시 및 장소: 2024.12.26.() 15:00 본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7. 입찰(견적)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지문인식 신원확인)으로만 집행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에 동일인(1인이 수 개의 법인의 대표자가 같은 경우 해당 수 개의 법인은 동일인으로 본다)2통 이상 입찰서를 제출하는 것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①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②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 중 어느 한가지라도 위 등록사항과 다르게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니 위 등록사항이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기재사항과 일치하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 인터넷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5호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하여 충암초등학교 학교회계로 귀속됩니다.

 

9. 입찰(견적)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 동시행규칙 제44, 기획재정부 계약 예규 공사입찰유의서 제15,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시설공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부정당업자 제재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릅니다.

  .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1항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11. 예정가격 결정

  .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기초금액에 ±2%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한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전자입찰자가 선택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당해 각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12. 낙찰자 결정 및 통보

  . 계약상대자는 낙찰하한율(예정가격의 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투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입찰서 제출 집행 후 낙찰하한율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 통지하지 않습니다.

  . 결격사유에 대한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각서는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선순위 입찰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에는 사업기간, 입찰율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재다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의 낙찰예정자 결정은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계약을 체결한 이후 계약불이행 또는 계약서에 정한 조건을 위반하면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습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 본 공사는 청렴계약 대상공사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에 의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동 조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서약서를 계약체결 시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입찰(견적) 설명서 숙지

  .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다음 입찰 설명서를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시설공사 전자입찰 공고문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

    4)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5) 공사계약일반조건

    6) 공사입찰유의서

    7)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각서

 

15. 「전자대금시스템」(조달청의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사항

  . 이 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 제34조에 따라 「하도급지킴이」이용을 적용하거나 권장하는 사업입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견적)서 제출 시【별표1】의 「전자대금시스템 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전자대금시스템(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동 확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 (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또한,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 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 등의 지급은 ‘인출 제한’ 기능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 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6.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 보건 관리 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별표2】 「안전 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7. 유의 및 기타사항

  . 시공자는 필히 본 공사 착공 전에 시공사, 학교장, 관련업체 등 발주처와 상호 협의 후 예정공정표를 토대로 학사일정 및 학생안전관리에 지장이 없도록 착공 전 사전준비(각종 행정절차, 작업과정, 작업장관리 등)를 완료하고 착공하며 공정 및 현장관리 잘못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계약상대자 부담으로 조치합니다.

  . 본 공사가 학교 내에서 이루어지는 사업임을 감안하여 학생 등 학교관계자의 안전관리와 교구 등 학교물품 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하며 관리 부주의로 인한 피해(안전사고, 민원 등)가 발생할 경우에는 전액보상 등 모든 책임이 있습니다.

  . 준공 확인 시 주요 확인 사항

    1) 안전관리비 사용내역서의 전자세금계산서에는 현장명(학교명+공사명)이 기재되어 있을 것

    2) 준공사진은 현장인부가 해당 학교에서 ①안전관련 용구를 착용하고, ②작업하는 사진으로 제출하고,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사용 사진은 ③구매 수량과 사진으로 확인 가능한 수량이 근접할 것

    3) 산재보험, 고용보험은 공사 현장명(학교명+공사명)이 기재되어 있을 것

    4) 경비 항목은 현장명(학교명+공사명)이 기재된 전자영수증을 제출할 것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입찰등록 및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제출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안내(1588-0800)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입찰 개찰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국가종합전자조달, 본교)의 장애만 가능합니다.

  . 본 전자입찰서 제출 대상 공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하고 동 법률에 없는 내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합니다.

  . 본 입찰(견적)의 공고문 및 기초금액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 의 「입찰정보」 - 「공사」 - 「공고현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견적)의 입찰결과 및 예정가격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의 「입찰정보」 - 「공사」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조달청 집행기준은 조달청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에 대하여는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및 공사에 관한 사항 문의: 충암초등학교 행정실 (070-5008-5765)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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