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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 사천시 여성회관 리모델링 사업 공고원문 바로보기

경상남도 사천시 최근 3개월간 다수 낙찰업체

개찰건수 0

기업명 횟수 비고
최근 발주한 내용이 없습니다.

경상남도 사천시 최근 3개월간 낙찰사정률

개찰건수 0

2이상 3미만 0

1이상 2미만 0

0이상 1미만 0

-1이상 0미만 0

-2이상 -1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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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이상 -6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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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동도급 기타

업종 도장.습방.석공[대] 공고번호 R25BK00822810-000
주력분야 습.방 지역제한 경상남도 사천시, 경상남도
계약방법 수의 발주기관 경상남도 사천시 관심등록
수요기관 경상남도 사천시 공동수급 공동도급업체찾기
담당자 최창휘 관심등록 기초금액 84,590,000 원
추정가격 76,90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예가변동폭(사정률) -3.000 ~ 3.000 A(법정경비합산) 6,172,900 원
B(순공사원가) 0 원 공고게시일 2025-04-30 17:02
난이도계수 0.000 등록(신청)마감일시
투찰마감일시 2025-05-08 10:00 현장설명일시
협정마감일시 개찰일시 2025-05-08 11:00
평가기준
자격조건
- 지방계약법 및 시행령 제13조 및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보유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 중 도장·습식·방수·석공사업 면허 보유 - 습식·방수공사업을 주력으로 등록한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가 사천시에 있어야 함 - 조세포탈 등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은 자는 입찰 참여 불가
공고일반
공고일반
공고종류 실공고 게시일시 2025-04-30 17:02
입찰공고번호 R25BK00822810-000 참조번호 사천시 공고 제2025-226호
공고명 사천시 여성회관 리모델링 사업
발주(공고)기관 경상남도 사천시 실수요기관 경상남도 사천시
입찰방식 전자입찰 낙찰방법 공고서참조
계약방법 수의 국제입찰구분 국내입찰
입찰자격 공고서 참조 발주계획번호 ()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집행관 입회관(담당자) 최창휘
PQ 심사신청서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실적심사신청서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현장설명장소 현장설명일시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2025-05-07 18:00 보증서접수마감일시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공고서참조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2 10:00 입찰마감일시 2025-05-0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08 11:00 개찰장소
공고서 내역서
관련공고 재입찰
현장설명서 공내역서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입찰 보증금 납부 채권자명
투찰제한
투찰제한
참가가능지역 경상남도 사천시, 경상남도
지사투찰허용여부 공고서 참조
업종사항제한 [도장.습방.석공[대]]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공동도급비율
내역입찰여부
현장설명 제한여부 참가제한 안함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공종별 전체 지분율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가방법 추첨번호 공개여부 추정금액 추정가격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0 76,900,000
기초금액
기초금액
기초금액 비고1 비고2 상세보기
84,590,000
적격심사
적격심사
평가기준 주공종
주공종 추정금액 0 주공종 추정가격 0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첨부서류
첨부서류
순번 첨부서류명
1공고서_공고문-사천시 여성회관 리모델링 사업.hwp
2(공내역서)사천시 여성회관 리모델링 사업.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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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원문 보기

수의(소액) 견적 제출 안내 공고

 

□ 사천시 공고 제2025-226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금액 단위 )

공사명

사천시 여성회관 리모델링 사업

공사위치

사천시 용현면 부곡390

공사구분

신설공사

공사개요

옥상방수공사, 외부창호 실리콘 코킹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35일간

설계금액

110,000,000

추정금액

84,590,000

관급자재

25,410,000

기초금액

84,590,000

 

도급자설치관급

0

 

추정가격

76,900,000

관급자설치관급

25,410,000

부가가치세

7,690,000

2. 현장설명일 : 해당사항 없음

3. 전자입찰 개시일시: 2025.  5.  2.() 10:00

4. 전자입찰 마감일시: 2025.  5.  8.() 10:00

5.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5.  8.() 11:00  입찰집행관 PC

   ※ 재입찰을 허용한 입찰로서 투찰업체는 재입찰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재입찰, 변경공고, 공고취소 시 별도로 통보하지 않음)

6. 입찰 참가자격

  ㅇ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고 함)」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 중 도장·습식·방수·석공사업 면허를 보유하고 습식·방수공사업을 주력으로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등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 사천시에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붙임】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에 동 서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 및 낙찰방법 : 총액입찰, 전자입찰, 지역제한, 적격심사 비대상

 

8. 입찰서 제출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기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낙찰자 결정은 입찰자 중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에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건강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87.745% 이상인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단, 낙찰 예정가격이 동일 가격으로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48조 및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15조에 의거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0. 입찰에 관한 서류열람

  ㅇ 입찰공고일로부터 전자입찰 마감일시까지 열람하시기 바라며,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공사입찰유의서, 시설공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조달업체이용약관, 설계서, 적격심사 기준, 공사기간 산정근거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물량내역서 교부처: 여성가족과 여성가족팀(055-831-2145)

 

 

11.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에 따른 입찰보증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우리 시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12. 입찰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공사입찰유의서, 공사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에 따릅니다.

     * 입찰대리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11(입찰참가자격 확인) 2항에 의하여 최종낙찰자 결정전에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 또는 4대 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따라 입찰서 무효처리합니다.

     *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 유의서’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13. 계약 및 착공계 제출

  계약은 최종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 전자계약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안전관리비 금액을 착공 내역서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합계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6,172,900

1,553,097

1,971,491

201,126

1,007,651

1,439,535

-

  국민건강보험료 등 상기의 고정 반영 항목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제19절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보험료는 착공계 제출 시 당초 설계내역에 있는 금액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사후 정산은 설계내역에 있는 금액에서 사용한 금액 증빙서류 첨부 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의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ㅇ 본 공사는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9계약일반조건 제9절“7(공사 및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대상 계약에서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의 규정에 근거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이하 ‘노무비 구분관리제’라 합니다.) 등이 적용되는 공사이며 착공시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ㅇ 우리시에서는 관급공사 임금 체불 방지 등에 관한 조례를 운영하고 있으며, 계약체결 시 임금 지불 약정서 및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4. 건설기계장비 대여

  본 공사의 낙찰자는 계약 후 건설기계장비 대여계약(12백만 원 이상)을 체결한 경우에는 「건설산업기본법」 제68조의3 규정에 따라 그 대금의 지급을 보증하는 보증서(현장별 보증서)를 건설기계대여업자에게 교부(수급인 또는 하수급인)하여야 하며, 위반 시 제재를 받을 수 있음을 유의바랍니다.

 

 

15.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4, 9)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6. 공공발주자 임금직접지급제도(2019.6.19. 시행) : 하도급지킴이시스템 대상

  이 공사는 「하도급지킴이」 시스템을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낙찰예정자는 계약체결 이후 확약서를 착공서류와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을 받은 자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 기반)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울러,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 도급대금 등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 기능사용에 대하여 발주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 노무비 지급방법은 인출제한으로 함.

      - 발주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ㅇ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시스템-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7. 기타 참고사항

  ㅇ 입찰참가 신청은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ㅇ 입찰참가수수료는 없습니다.

  ㅇ 『지방계약법』 제33조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ㅇ 본 공사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활용하는 전자입찰  전자계약 대상공사입니다.

  ㅇ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ㅇ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 우리시 홈페이지(www.sacheon.go.kr) "입찰게시판“에 게재됩니다.

 

  ㅇ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831-2920), 공보감사담당관실(831-2267) 및 우리시 홈페이지(www.sacheon.go.kr → 정보공개/민원 → 신고센터 → clean신고 및 공무원 등 부조리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타 문의 사항은 우리시 회계과(831-2920) 또는 여성가족과 여성가족팀(055-831-2145)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30

 

사 천 시 재 무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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