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플로러9 버전
이상을 이용해주세요.

발주처 뉴스상세보기

 

  • [나라장터] 수요기관 보증서 수신(보증기관 → 수요기관) 오류 시 조치 방법 안내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02/19 15:57:05
    분류 발주시스템 조회 78
    첨부파일
  • 수요기관 수신자 ID가 유효하지 않아 오류가 발생하여(ex. 이전 담당자, 탈퇴한 회원 등) 


    보증기관에서 전송한 보증서가 수요기관에서 확인이 안되는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 부탁드립니다.


     


    1. 계약담당자(또는 수요기관담당자) 변경 처리(공지사항 95번 참조)  


       * 보증서 발행 시 수신자 정보에 담당자 변경내용이 반영되도록 조치(2.13)


     


    2. 단, 소급 반영은 되지 않으므로 위 1번 조치에도 보증서 수신 안되는 경우 계약담당자(또는 수요기관담당자) 재변경 조치


       * 현 담당자에서 다른 담당자로 변경 후 현 담당으로 재변경시 정상 반영(A 현 담당 → B 다른 담당 → A 현 담당)




    링크 : https://www.g2b.go.kr/ehelpdesk/R23AB00000134D_01/?bbsNo=R23AB00000134&pstNo=101